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7월 13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미들라스 서버에 접속하라!


(주)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주)위메이드서비스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사전 예약을 신청한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게릴라 테스트로 정식 서비스에 앞서 서버 안정성 및 밸런스, 주요 콘텐츠를 집중 점검하는 '미들라스 침공 작전'을 13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접속 중인 서버를 다운시키는 것을 목표로 성공 시 정식 출시 후 테스트 참가자뿐만 아니라 이용자 전원에게 특별 보상을 선물하며 다운로드 링크는 오늘 18시에 공개될 예정이고 이용자들은 13일과 14일 20시부터 23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해 주요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서울 지역 대표 선발전 8월 4일 개최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는 ‘게임이너스 신논현점’(넥슨아레나 맞은편)에서 리그오브레전드, 던전앤파이터, 클래시로얄 총 3개 종목으로 진행되는 ‘2018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이하 KeG) 전국결선’에 참가할 서울지역 대표 선발전을 개최한다.



대회 참가자 중 리그오브레전드 1위, 던전앤파이터, 클래시로얄 1~2위가 서울지역 대표로 선발, 진출 자격이 부여되며 대회 참가 신청 기간은 7월 13일부터 7월 31일까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 페이지 참조.


■ 창유닷컴코리아, MMORPG '천룡팔부M for kakao' 브랜드 웹툰 공개


창유닷컴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천룡팔부M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13일부터 총 8회동안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매주 금요일 연재되는 브랜드 웹툰을 공개했다.



‘신암행어사’와 ‘아일랜드’ 작품을 그린 만화가 ‘양경일’이 작업을 담당한 이번 브랜드 웹툰은 만화 ‘마치스토리’로 ‘양경일’ 만화가와 호흡을 맞췄던 ‘김형민’ 작가가 협업해 뛰어난 연출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천룡팔부M for kakao’는 오는 15일(일)까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15일(일)까지 진행되는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카카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SL) 본선 16강 대진표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e스포츠 대회인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orea StarCraft League, KSL)의 본선 16강 경기 대진표를 공개했다.



본선 16강 경기들의 상세 일정은 KSL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조 추첨식 영상은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YouTube 채널과 KSL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고 오늘부터 판매되는 본선 경기 입장권은 리켓링크에서 단독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참조.


■ 미연시 타임루프 RPG <영원한 7일의 도시>, 홍대던전과 특별기획전 진행


(주)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서울에 위치한 오프라인 카페 ‘YES24홍대던전(이하 홍대던전)’과 7월 22일(일)까지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원한 7일의 도시> 특별 기획전은 굿즈 전시와 판매, 게임 시연, 콜라보 한정 메뉴 판매, 이외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1일 100매 선착순으로 ‘안’, ‘웬시’, ‘와타리’, ‘카지’, ‘하츠네미쿠’ 총 5종 중 랜덤으로 신기사 포스터를 무료로 증정하고 주말인 14~15일과 21~22일에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대던전에서 판매 중인 <영원한 7일의 도시> 굿즈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기사 안이 주인공인 지휘사(유저)를 위해 준비한 아침밥을 모티브한 <안의 브런치 세트>를 판매하고 특별 제작한 굿즈를 일부 전시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MMORPG ‘검은사막’, 복날 치킨 증정 이벤트 오픈!


(주)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주)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17일부터 복날을 맞아 모험가들에게 치킨(BBQ 황금 올리브 치킨 + 콜라 1.25L)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몸보신 치맥 박스’ 아이템을 선보이기 위해 복날 맞이 치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를 오픈한다.



모험가들은 초복(7월 17일), 중복(7월 27일), 말복(8월 16일)에 게임 내 펄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몸보신 치맥 박스’ 아이템을 1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모험가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 금일부터 8월 1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카프라스의 돌’, ‘고급 액세서리 상자II’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7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정보보호의 날’을 맞아 오는 8월 10일까지 ‘전화인증’, ‘PC등록’, ‘다음게임 MOTP’ 3단계 보안을 새롭게 설정하거나, 이미 설정된 모험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2’ 본선 관람 티켓 16일 판매 개시


(주)엔씨소프트는 7월 21일부터 8월 4일까지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2’본선 관람 티켓을 16일부터 티켓링크(1매 10,000원)를 통해 판매한다.



본선에서는 오프라인 예선으로 선발된 6개 팀과 시즌1 대회의 우승, 준우승팀 등 8개 팀이 상금 2,500만원(총 상금 1억 2,500만원 규모)과 함께 한국 대표 선발전 출전 자격을 놓고 맞붙으며 현장 관람객은 신규 e스포츠 의상 ‘정의 세트’와 응원 주화를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정의 세트'를 선물받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미소녀 비행전투 RPG <비행소녀학원> 사전 예약자 30만명 돌파!


123게임즈와 다크호스 게임즈는 공동개발 및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비행소녀학원'의 사전 예약자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비행소녀학원'은 하늘의 비행기를 테마로 비행 기체들을 소재로 한 50여 종의 미소녀 캐릭터들은 각각 나이, 키, 별자리, 동아리 등 상세한 정보들이 설정되어 있으며, 공격형, 방어형, 기술형의 타입 등 여러 조건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사전 예약은 원스토어 사전예약, 예약탑10, 게임팻, 쿠폰일퀘, 겜톡톡, 금수저, 헝그리앱 모비, 123게임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소녀 뽑기권 10개와 50만 골드, 유료 재화인 도넛 1,000개 등 5만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카페 참조.


■ 굿게임즈 《내가 꿈꾸던 소환사》 대규모 1차 업데이트 실시!



굿게임즈는 수집형 RPG '내가 꿈꾸던 소환사'의 대규모 1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신규 레전드 소환수 뽑기 확률을 높인 “신규 소환수 확률업이벤트”, 첫 충전 시 루비 2배 지급하는 “첫 충전 2배 이벤트”, 이벤트 미션 달성 시 다양한 보상 및 루비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5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사전예약 매체를 통하여 모든 유저들이 획득 할 수 있다고 밝혔다.


■ ‘justfog’, ‘도토링’ 8강 진출! ‘2018 ATL 시즌2’ 16강 A조 결과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8 AfreecaTV TEKKEN League 시즌2 (이하 ‘ATL’)’의 16강 A조의 경기 진행 결과, ‘justfog’와 ‘도토링’이 승리하며 8강에 진출했다. 



다음 경기는 7월 17일 (화)~18일 (수) 오후 8시에 16강 B조와 C조의 경기로 B조의 1경기는 ‘Justice’와 ‘말구, 2경기는 ‘저스트시니아’와 ‘MaestroJ’가, C조의 1경기는 ‘BOHEE’와 ‘퓨마’, 2경기는 ‘빵쟁이’와 ‘Go_Attack’이 8강 티켓을 두고 듀얼 토너먼트 방식으로 5전 3선승제로 맞붙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공식 채널 참조.


■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5차 환생 업데이트 기념 역대급 이벤트 실시!


(주)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에서 5차 환생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차 환생 최고레벨 인증 이벤트를 실시, 5차 환생을 최고레벨을 완료하고 공식 카페에 게시하면 선착순 총 100명에게 ‘분해 포인트’, ‘명예 포인트’, ‘보스 소탕권’ 등을 증정하고 오는 7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7일간 ‘고급 탐험 경험치 물약’, ‘프라콘’, ‘보스 소탕권’, ‘명예 포인트’ 등 풍성한 로그인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 출석 게시판을 통해 매일 출석 인증 시 오는 22일까지 개근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보스 소탕권 100개’를,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선물 골라 담기’ 이벤트는 환생 수에 따라 ‘제니’, ‘분해 포인트’, ‘의상 코인’, ‘프라콘’, ‘고급 전투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 패치 7월 19일 적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다음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의 출시 전 마지막 대규모 패치로 확장팩의 기반이 될 여러 기능 및 변화를 담은 사전 패치가 7월19일 적용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는 오는 8월 14일 전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사전 패치는 게임 내 각종 직업과 특성에 대대적인 변화와 전쟁 모드 및 PVP 추가, 커뮤니티 기능이 추가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참조.


■ 한국의 ‘Chaemiko’, ‘Lucifer’ 8강 진출! ‘2018 AWL 시즌2’ 16강 C조 경기 결과


아프리카TV에서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8 AfreecaTV Warcraft3 League 시즌2 (이하 ‘AWL’)’의 16강 C조 경기 결과 C조에서는 한국의 ‘Chaemiko’와 ‘Lucifer’가 각각 승리하며 8강에 진출했다.



16일 (월) 오후 7시에는 16강 D조의 경기가 진행되며 경기는 ‘Moon’과 ‘Wfz’의 나이트 엘프와 언데드전이, 2경기는 ‘Colorful’과 ‘Sok’의 나이트 엘프와 휴먼전이 5전 3선승제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 참조.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