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7월 12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오늘의 신제품·이벤트 소식

캐논, ‘풀프레임 No.1 & EOS 80D 스마트 구매 찬스’ 여름 프로모션 진행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는 오는 8월 31일까지 캐논 EOS 5D Mark Ⅳ와 EOS 6D Mark Ⅱ, EOS 80D 등 풀프레임 DSLR 카메라를 포함한 주요 하이엔드 DSLR 카메라 구매자를 대상으로 ‘캐논 풀프레임 No.1 구매 찬스’ 및 ‘EOS 80D 스마트 구매 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EOS 5D Mark Ⅳ' 구매 시에는 ‘배터리 &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CF 메모리 카드(64GB)’의 구성 또는 ‘배터리 & 픽디자인 슬라이드 스트랩’을, 'EOS 6D Mark Ⅱ' 구매 시에는 ‘배터리 & 샌디스크 익스트림 SD메모리 카드(128GB)’ 또는 ‘배터리 & 픽디자인 슬라이드 스트랩’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EOS 80D’구매 시 ‘배터리 & 샌디스크 울트라 SD 메모리 카드(64GB)’ 또는 ‘픽디자인 슬라이드 스트랩’을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7월 12일(목)부터 8월 31일(금)까지 행사 대상 제품 구매 후, 9월 5일(수)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참여를 완료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LG전자, ‘TROMM 트윈워시 3주년 기념 고객사랑 특별전’ 진행


LG전자는 오는 7월 23일까지 LG 베스트샵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TROMM 트윈워시를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1,502명에게 △LG TROMM 스타일러 플러스(S5BB, 1명), △LG TROMM 전기식 건조기(RH9SG, 1명) △트롬베어 곰인형(50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1,000명)을 선물하는 ‘TROMM 트윈워시 3주년 고객사랑 특별전’을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제품 등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구매한 TROMM 미니워시 시리얼 넘버 및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되며 14Kg 용량의 LG TROMM 전기식 건조기와 4Kg 용량의 미니워시 세트 모델 구입 시 ‘갈바닉 이온 부스터(BBJ1V)’를, 9kg TROMM 전기식 건조기와 2Kg 미니워시 세트 모델 구입 시 ‘듀얼 모션 클렌저(BCJ1V)’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21Kg 용량의 TROMM 세탁기, 14Kg 또는 9Kg 용량의 LG TROMM 전기식 건조기, 4Kg 미니워시 세트 모델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60만 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 와콤, 신티크 프로 24로 그리는 '5분 캐릭터 그림 대회' 실시


와콤은 와콤 신티크 프로 24(Wacom Cintiq Pro 24)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와콤 프리미엄 스토어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 ‘5분 캐릭터 그림 그리기 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별도 등록 절차 없이 현장에서 타이머가 설정된 5분 이내에 신제품 신티크 프로 24 펜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게임, 애니메이션, 웹툰 등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완성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와콤 에코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우수작 당첨자(총 5명)에게는 닌텐도 스위치를 제공하고 ‘5분 캐릭터 그림 그리기 대회’ 및 와콤 프리미엄 스토어 관련 사진을 찍어서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사람에게는 휴대용 손 선풍기가 증정될 예정이다. 


■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GTX1060 구매자 대상, AORUS 게이밍장패드 증정!


제이씨현시스템(주)는 2018년 7월 12일(목) 부터 7월 31일(화)까지 GIGABYTE 지포스 GTX1060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AORUS 게이밍장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포스 GTX1060 시리즈는 고사양을 요구하는 배틀그라운드(PUBG)를 원활하게 구동할 수 있는 충분한 스펙을 지녔으며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AMP800 게이밍 장패드는 가로 80cm, 세로 30cm 사이즈에 두께 3mm 와 바닥면 고무재질로 미끄러지지 않는 안정적인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60 그래픽카드를 구매(결재일자가 이벤트 기간 동안이어야 함)한 고객에게만 적용되고, 전국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쇼핑몰 사정에 따라 이벤트 시작 시기가 상이할 수 있고,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기 전 반드시 사은품 증정여부를 판매점에 확인해야 하며, 이벤트 기간 내라도 한정수량으로 각 쇼핑몰에 배포된 게이밍패드가 모두 소진되면 이 행사는 즉시 종료된다.


■ 몬스팩토리, 브리츠 BZ-M1950 블루투스 라디오 알람시계 스피커 1+1 증정 출시 프로모션 진행!


몬스터팩토리는 ‘브리츠 BZ-M1950’ 출시를 기념하여 ‘1+1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3가지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BZ-M1950 제품 구매 시 동일 제품을 1개 더 제공하는 1+1 특별 이벤트,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여 양식에 맞춰 메일 발송 시 SD 16GB와 USB 16GB를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 추첨을 통해 우수 포토상품평 작성자 3명에게 1등 1명에겐 AllLook G3100 Gaming 144 Zero 모니터를 2등 1명에겐 브리츠 LIFA Air LAC52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3등 1명에겐 브리츠 BZ-T2230S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포토상품 SD는 매주 금요일 2시에 메일을 확인한 후 무료 배송한다.


엡손, 다목적 라벨프린터 LW-K200 블랙 출시


한국엡손은 블랙앤화이트의 조화로 일반 소비자는 물론, 산업 현장 및 오피스 환경까지 커버 가능한 다목적 라벨프린터 LW-K200의 블랙 색상을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의 블루, 핑크 등 개성있는 색상에 모던한 블랙 색상을 새로 추가하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상세 스펙은 기존 모델인 LW-K200BL, LW-K200PK와 동일하고 라벨프린터 LW-K200 시리즈는 콤팩트한 크기와 실용적 기능, 한글, 영어, 일본어, 한자 등 4개 언어 지원과 다양한 이모티콘과 기호가 내장되어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