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7월 12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라바 매치’, 한국 정식 서비스 시작!


(주)네오위즈가 개발하고 (주)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라바 매치'가 한국, 일본, 미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유명 애니메이션 '라바'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퍼즐게임 '라바 매치'는 선을 두 번 이내로 꺾어 동일한 이미지의 카드 두 장을 맞추어 없애는 '매치-2' 룰을 따르고 있으며 턴제, 타임어택, 미션블록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된 360여개의 '스테이지 모드'와 레이드 형태의 '보스 스테이지', 전 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긴장감 넘치는 대전이 가능한 '배틀모드' 등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라바 매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 네오싸이언, ‘도트 MMORPG 라그나로크 2009 ver.’ 정식 출시!


네오싸이언은 ‘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의 최신 버전 ‘도트 MMORPG 라그나로크 2009 ver.’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



전작의 느낌을 살린 귀엽고 앙증맞은 2D 도트 그래픽이 특징인 ‘도트 MMORPG 라그나로크 2009 ver.’출시를 기념해 내달 8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실시되며 해당 기간 동안 15일 출석한 유저에게 포션, 경험치 용병(포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와 란포르타와 발데르 각 지역에서 출현하는 미션 몬스터를 사냥하면 란포르타 모험상자, 어린 페코(30일 이용건), 발데르 모험상자 1개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카페 가입 유저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3,000 달성 시 지급 되는 고급 가방 1개, 지프크리시트증표 10개, 주홍포현 20개, 파랑포션 20개를 유저 전원에게 100% 지급하고 '전직 이벤트’, ‘용병 이벤트’, ‘첫 구매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카카오게임즈 ‘음양사 for kakao’,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전격 돌입


(주)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에 신규 이용자의 캐릭터 육성을 돕기 위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SSR 식신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로치' 서버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백귀전', '지역귀왕', '봉마레이드'를 통해 기존 및 신규 서버 이용자의 서버 간 합동 플레이와 향후 ‘탐색’, ‘어혼던전’, ‘대전’ 등 메인 콘텐츠 추가를 계획할 계획이며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인기 식신인 ‘고획조’를 지급하고 일본의 애니메이션 ‘누라리횬의 손자’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음양사 카페톡 참조.


■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애니메이션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The Boomsday Project™)’의 발표 영상의 뒷이야기를 담은 ‘붐 연구소 소개(Enter Boom Labs)’ 애니메이션1화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애니메이션은 수석 미션 디자이너 데이브 코삭(Dave Kosak) 등 하스스톤 개발자들이 출연, 붐 연구소에서 겪는 시끌벅적한 돌발 상황 속에서 새로운 카드 정보를 담아냈으며 앞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출시일인 8월 8일(수) 전까지 135장의 신규 카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는 8월 8일(수)부터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웹젠 ‘R2’, 올 것이 왔다! 2018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웹젠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하는 특별 안내페이지를 통해 ‘엘프 클래스’ 개선 및 ‘데모자르섬 영지’ 추가 등의 내용이 포함된 ‘APOCALYPSE PART5: RISING’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사전 공개했다.



먼저 마법 스킬을 사용하는 ‘엘프(Elf) 클래스’에 ‘파이어 해일’, ‘근거리 몬스터 슬레인’ 등 새로운 ‘마법 스킬 및 스킬트리’를 도입하고 기본 능력치를 개선했으며 8개 지역 및 몬스터 44종, 시나리오 퀘스트로 구성된 '모토나'를 추가, 데모자르섬의 일부 콘텐츠를 변경 및 추가하고 모든 클래스에 새로운 ‘특성강화 스킬’을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베스파 '킹스레이드' 무더운 여름~ 시원한 수영복 코스튬 업데이트!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수영복 코스튬 시즌2로 메디아나, 스칼렛, 소니아 등 총 여덟 영웅들의 수영복을 선보이고 모든 영웅에 맞춘 2차 전용보물 60종을 추가했다.



2차 전용보물의 등장과 함께 한 영웅이 다양한 보물을 장착할 수 있는 다중 보물 장착 시스템도 추가했으며 튜토리얼 스킵(Skip) 기능, 창비 선택권 필터, 반복 전투 및 안내 등 멀티플레이 콘텐츠와 길드 토벌전, 영광의 리그 등 게임 콘텐츠의 기능이 개선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배우 이규형의 ‘오빠2’, 변신시스템 등 대형 업데이트 단행


(주)팡스카이는 모바일 MMORPG '오빠2'에서 유저들이 보유한 쓸모 없는 변신 재료를 삭제하면, 변신 관련 아이템이 모두 회수되는 대신 신규 아이템이 우편을 통해 보상으로 지급되도록 변신시스템을 개편하고 변신 던전, 변신 비경보스, 변신도감 시스템 등 변신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오빠2'만의 신규 컨텐츠이자 타워디펜스형 컨텐츠 '취혼시스템'을 추가했으며 취혼 시스템은 자신의 캐릭터를 직접 조종하여 여러 종류의 타워를 짓고, 몰려오는 보스와 몬스터를 처치하는 던전으로 혼백 재료를 통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어 이번 업데이트 핵심 콘텐츠 중의 하나로 꼽힌다. 


이외에도 ‘신화’ 장비의 상위 단계인 '태고', '캐릭터 배경 외형 시스템', 유저들을 케어하기 위한 특수 룬, 문파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핫타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 뉴욕 엑셀시어 ‘JJoNak’ 방성현 선수, 오버워치 리그 MVP 선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는 뉴욕 엑셀시어(New York Excelsior) 소속 ‘JJoNak’ 방성현 선수가 2018년 오버워치 리그 MVP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리그 출범 시즌 MVP의 영예를 차지한 ‘JJoNak’ 방성현 선수는 온라인 팬 투표와 오버워치 리그 코치, 중계진, 애널리스트 및 미디어 설문조사에서 1위 추천 30표, 설문조사 117점을 각각 획득하며 압도적으로 1위에 올랐으며 이어 LA 글래디에이터즈(LA Gladiators)의 ‘Fissure’ 백찬형 선수가 2위를, 필라델피아 퓨전(Philadelphia Fusion) 소속 공격 포지션의 ‘Carpe’ 이재혁 선수가 3위를 차지했다.


'JJoNak’ 방성현 선수는 뉴욕 엑셀시어에서 지원 포지션을 맡고 있으면서도 공격적인 플레이로 팀을 리그 우승으로 견인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젠야타(Zenyatta)’의 플레이 방식에 혁명을 일으킨 선수이다.


■ 그라비티, 모바일 RPG ‘요지경’ 복귀 유저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 실시!


(주)그라비티는 모바일 RPG '요지경'의 복귀 유저들을 위해 마지막 접속일로부터 15일 경과 후, 게임 내 접속 시 금화, 환화, 영물과 절세 등급 장비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7월 25일까지 ‘단련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석등수호’, ‘천금상자’, ‘시련장’ 단련 진행 누적 횟수에 따라 금화, 생철광, 척혼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전설 등급, 절세 등급, 진귀 등급 파편 등 다채로운 환화 파편을 획득할 수 있는 ‘환화 신묘한 구슬’ 이벤트와 8월 1일까지 이용자들은 충전한 원보 누적 수량에 따라 금화, 취령부, 별가루 선물 상자, 순금, 원백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프로야구 H2, 레전드 이대진과 ‘91년도 선수 카드 업데이트


(주)엔씨소프트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한국 프로야구에서 통산 100승을 기록한 이대진(’97, 해태)을 레전드 선수 카드로 추가하고 1991년도에 활약한 373명(EX 등급 2명, 포텐셜 등급 16명)의 선수 카드를 함꼐 공개하는 등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더불어 벤치 선수의 구성에 따라 선발 선수(상위/클린업/하위 타자 등)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벤치 팀컬러’ 콘텐츠를 도입하고 KBO 올스타전이 열리는 14일 프로야구 H2에 접속하면 선물(선수팩, 게임 내 재화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Guns, Gore & Cannoli 2’, 8월2일 발매일 결정!


인트라게임즈는 크레이지 몽키 스튜디오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2D 횡스크롤 액션게임 “Guns, Gore & Cannoli 2(이하 건즈, 고어 & 카놀리2)”의 발매일을 8월 2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건즈, 고어 & 카놀리2”의 전작의 팬들을 위한 ‘싱글 팩’과 신규 유저를 위한 ‘더블 팩’으로 구성을 나누어 예약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며 예약판매기간은 7월 20일(금)부터 8월 1일(수)까지로 싱글 팩(KRW 14,900)은 PlayStation®4 전용 Guns, Gore & Cannoli 2 오리지널 테마, 일반 회원 5%, PS PLUS 회원 10% 할인 혜택이, 더블 팩(KRW 17,900)은 Guns, Gore & Cannoli 1 풀게임, PlayStation®4 전용 Guns, Gore & Cannoli 2 오리지널 테마, 일반 회원 5%, PS PLUS 회원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  ‘라그나로크M’, 4차 직업 포함한 에피소드 4.0 업데이트 실시


(주)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 에피소드 4.0 업데이트를 진행, 4차 직업군 10종이 오픈돼 3차 전직 후 JOB 레벨 70을 달성한 유저들은 더 세분화된 직업군으로 전직할 수 있게 되었으며 베이스 레벨 110까지 확장, 엔들리스 타워 100층까지 도전 가능 등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되었다.



아울러 신규 지역 ‘하늘의 마법도시-유노’가 오픈되어 새로운 메인 퀘스트와 신규 필드맵,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으며 신규 카드, MVP 콘텐츠, 직업 의상 염색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스페셜 스킨 100% 획득 여름 이벤트 오픈!


(주)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19일부터 스킨은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를 비롯해 ‘플레이어언노운 파츠 5종’, ‘게임스컴 상자’, ‘얼리버드 키’, ‘체육복 하의’ 등 파격적인 구성의 스페셜 스킨 지급 이벤트를 오픈한다.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는 19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서 일정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 1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플레이어언노운 파츠 5종’ 등 아이템도 포인트를 사용해 응모 및 획득이 가능하도록 구성할 예정이며 금일부터 ‘게임스컴 상자’, ‘레이더 상자’, ‘얼리버드키’ 등 아이템 3종이 추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참조.


■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 이렇게 달라졌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시즌 2가 지난 7월 4일(수) 개막해 2주차에 접어들었으며 새로운 시즌 시작과 함께 경기 장소, 입장권 판매 방식 등 여러가지 사항들을 한층 개선,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고 밝혔다.



컨덴더스 코리아 시즌2 부터는 팬들의 접근성 측면을 고려해 서강대학교 체육관으로 장소를 변경하였으며 선수석이 오픈형 부스로 변경되었고 관람권 판매의 경우 경기 일자 별 판매 방식으로 변경, 하루에 진행되는 모든 경기를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시즌 대비 더욱 다양한 플랫폼을 타고 풍성해진 콘텐츠들이 컨텐더스 코리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