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7월 11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오늘의 신제품 소식

프리즘코리아, 32형 UHD 모니터 ‘M320PU HDR’ 출시


(주)프리즘코리아는 3840X2160 UHD 4K 해상도로 선명한 화면을 구현하는 32형 UHD 4K 모니터 ‘ M320PU HDR’를 출시 했다.



VA 광시야각 패널 3000:1 명암비, 10ibt True Color / 색재현율 sRGB 150%, Adobe RGB 102% 색역 커버로 실제와 같은 자연스러운 화면을 보여주며 HDR 영상 구현에 적합하며 다양한 컬러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 M320PU HDR’는 ‘FreeSync’ 기능을 지원해 티어링을 방지하는 등 쾌적한 게임을 즐길수 있는 게이밍 모니터로 PIP&4분할PBP, 플리커 프리 및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이 탑재되어 장시간 사용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HDMI(2.0/1.4), DP, AUDIO OUT 등 다양한 포트와 10W의 내장 듀얼스피커 장착으로 셋탑박스를 통해 TV를 볼 수 있으며 외부 콘솔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고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을 통한 선명한 화질과 PS4/XBOX, YOUTUBE, NETFLIX, 오디오 및 비디오기기 등에서 제공하는 HDR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다.


■ 벤큐, 시력보호를 위한 22인치 아이케어 모니터 GW2280 출시


벤큐는 FHD 해상도 지원, VA패널을 탑재해 3000:1의 명암비와 상하좌우 178°의 광시야각을 지원해 왜곡없이 선명하고 뛰어난 화질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시력보호를 위한 22인치 아이케어 모니터 GW2280 아이케어를 출시했다.



로우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 B.I. 테크놀러지(Brightness Inteligence Technology)가 탑재된 GW2280 아이케어는 듀얼모니터 구성에 적합한 제로베젤과 스탠드 내부에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도록 고안한 디자인, 무비모드, 게임모드 등 8가지 화면모드로 사용자 편의를 제공한다.


22인치 아이케어 모니터 GW2280은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앱코, '내가 바로 고인물' 신제품 케이스 노토스 출시


(주)앱코는 전면 강화유리와 기본제공되는 4개의 환형발광 쿨러를 지닌 신제품 Ncore 노토스 풀아크릴 HALO 케이스를 정식 출시했다.



Ncore 노토스 풀아크릴 HALO 케이스는 전면 강화유리 양 사이드에 위치한 베젤 벤트홀이 자칫 밋밋하게 보일 수 있는 강화유리 디자인에 볼륨감있는 입체감주어 전면유리 장착부의 틈새벤트와 더불어 시스템 내부에 원활한 흡기를 제공하고 쉽게 탈착이 가능한 노토스의 전면 강화유리는 필요에 따라 이를 잠시 떼어내어 극대화된 흡기쿨링을 이용할 수 있는 폭넓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최대 157mm 높이의 CPU쿨러와 최대 380mm 길이의 VGA 장착이 가능한 호환성과 HDD 3ea/SSD 5ea 도합 7ea의 저장장치 설치를 지원, ATX 혹은 M-ATX 및 ITX까지 어떤 규격의 메인보드를 이용하더라도 선정리 홀을 통해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며 USB3.0 1ea와 USB2.0 2ea, 오디오포트를 제공하는 멀티포트는 전원버튼, 리셋버튼과 함께 베젤 상단에 위치했고 인터넷 최저가 기준 40,000원에 판매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