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7월 10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웹젠 모바일MMORPG ‘뮤 오리진2’, 활동서버를 뛰어넘은 공간 ‘어비스’ 처음 열린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에 게임 내 다른 서버의 게이머들과 같은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독립 공간 ‘어비스’의 운영을 시작했다. 



‘어비스’는 게이머들이 자신의 활동서버를 벗어나 접속하는 공간으로 ‘어비스’ 콘텐츠를 경험하고 희귀아이템들도 얻을 수 있으며 앞으로 시즌(Season)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고 오늘 열린 첫 번째 ‘어비스’는 ‘어비스’의 기초적인 기본 세계관이 적용된 공간으로 7월 30일까지 3주간 운영된다.


이용 조건으로는 280레벨 이상의 캐릭터여야 하며 이번 첫 ‘어비스’에서는 활동서버에 적용되지 않은 ‘어비스 보스’와 ‘로제’, ’룬스톤’ 등의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수정 광산’이 처음 공개됐고, 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어비스 코인’도 적용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카페 및 홈페이지 참조.


■ 게임빌, 신작 ‘자이언츠워’ 첫 번째 업데이트로 글로벌 인기 가속


게임빌은 싱타와 함께 선보인 '자이언츠워'에서 유저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기고, 재화 획득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게임 밸런스를 조정하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타깃 클리어시 ‘피버’ 효과 강화,  레디 레벨과 카운트를 상향 조정하고 피버 레디 발동 조건도 추가해 엑스트라 카드로 등장한 3장의 카드가 모두 같은 종류의 채집물일 경우에도 피버 레디가 발동하게 되었으며 ‘아레나’ 시즌은 1개월에서 1주일로 변경되어 승리할 때마다 제공되는 보상도 상향 조정하고, PVP 방어 성공 시에도 골드 보상이 높아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Pokémon GO”, 7월 29일 단 하루 ‘스페셜 위켄드 이벤트’ 실시


나이언틱과 (주)포켓몬코리아는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에서 7월 29일 단 하루 동안 특별한 포켓몬을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위켄드 이벤트’를 진행, 이번주부터 29일까지 “Pokémon GO” 공식 파트너사인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SK텔레콤 매장에서 제공하는 초대권을 받은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 당일(29일) 하루동안 체육관을 제외한 파트너사의 포켓스톱이 황금색 ‘체크인 포켓스톱’으로 변하며 이벤트 참가자는 ‘체크인 포켓스톱’에 직접 방문해 초대권에 있는 QR코드 또는 12자리 코드를 입력 후 체크인하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국 어디에서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안농을 포함한 특별한 포켓몬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난다.


초대권은 공식 파트너사 매장에 방문하거나 특정 물건을 구입하면 간단히 받을 수 있으며, 수량이 모두 소진 되는대로 초대권 발부는 종료된다.


■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아바타’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KOG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영웅의 외모를 한층 더 매력적으로 꾸밀 수 있는 의상 시스템 '아바타'와 ‘크릭트리아’, ‘마우스피아’, ‘코우나트’에 이은 네 번째 월드로 4개 난이도 총 108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마계-크림슨리버' 월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30일(월) 자정까지 3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SS영웅 5성 선택권’과 ‘아바타’ 1종을 선물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스타임즈, ‘해전 1942’ 2주년 유저 간담회 성료! 향후 업데이트 ‘호응’


(주)신스타임즈는 해상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 1942’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유저 초청 행사에서 업데이트 방향을 공개해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2년간 진행되었던 19번의 업데이트 등 유저와 함께 호흡해 온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향후 서버 요새전과 군단 토너먼트 등 신규 콘텐츠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교환 이벤트와 파티 PVP 도입을 비롯해 훈장 잠금 기능과 도전령, 연료, 에너지 일괄 구매 등의 개선 사항들을 발표하는 등 유저 편의성을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SL) 시즌 1 본선 7월19일 개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실시간 전략(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e스포츠 대회인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orea StarCraft League, KSL)의 본선이 7월 19일(목),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특설 경기장에서 막을 올린다고 밝혔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는 블리자드가 직접 운영하는 글로벌 대회로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구조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예선전을 뚫고 본선 무대에 진출한 16명이 16강 그룹 스테이지에서 8강, 4강 토너먼트에 이르며 KSL 본선 경기는 7월 19일 오후 7시, 개막전을 시작으로 7주간 매주 목요일, 금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고 결승전은 9월 8일(토) 오후 7시에 개최된다.


16강 대진표 등 경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창유닷컴코리아, 예측불가 무협 MMORPG '천룡팔부M for kakao' 베타테스트 실시


창유닷컴코리아는 모바일게임 ‘천룡팔부M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베타테스트를 실시하고 참여 유저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베타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15일까지 6일간 플레이가 가능해 유저들은 화려한 무공과 오픈 필드를 가장 먼저 경험하고, 방파 및 결혼 시스템, 사제 시스템 등 다양한 RPG 요소들을 모두 맛볼 수 있다.


아울러 베타테스트 종료 2시간 전까지 전투력 랭킹 스크린샷을 촬영해 제출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전투력 랭킹이 가장 높은 유저 5명을 선정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플레이 도중 발견한 버그를 카페에 제보하거나 테스트 후기를 작성한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스파이럴캣츠, '한화 불꽃로드 시즌3, e스포츠 편' 광고 모델 발탁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한화그룹이 특별한 테마로 구성된 여행을 통해 새로운 꿈으로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 ‘한화 불꽃로드 시즌3, e스포츠편’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6월 28일에 공개된 광고영상에서 PC방을 배경으로 스파이럴캣츠 ‘타샤(Tasha)’ 오고은 양과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이 블리자드 인기 FPS 게임 ‘오버워치‘ 캐릭터 ‘트레이서’와 ‘디바’ 코스프레로 출연했으며 이번 불꽃로드 시즌3는 e스포츠 분야에서는 세계적 게임업체인 블리자드 미국 본사 방문 및 e스포츠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 트리포드, 모바일 전략 디펜스 ‘디펜스어벤저’ 사전예약 시작!


트리포드는 판타윙과 함께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전략 디펜스 '디펜스어벤저'의 사전예약과 함께 오픈형 CBT를 실시하고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시네마틱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펜스어벤저'는 판타지 세계의 화물 무역 전쟁을 배경으로 유닛 인첸트와 타워 성장 트리 등을 통해 군대를 강화하여 다른 유저를 약탈하거나 복수하는 과정을 그린 멀티플레이 전략 SLG 모바일 디펜스 게임이며 이번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고대 유닛 다크나이트와 보석 30개를, 친구 5인 이상을 초대한 유저에게는 확률형 아이템인 ‘고대상자’를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페이지 및 공식카페 참


■ <마이리틀셰프> 디저트 천국 ‘팬케이크 하우스’ 오픈!


(주)조이맥스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에 말차 반죽으로 고소함을 더한 ‘팬케이크’와 ‘퐁당 쇼콜라’, ‘아포카토’ 등 다양한 디저트 레시피와 함께, 멋진 집사 코스튬과 새끼 백곰 펫을 만나볼 수 있는 18번째 신규 테마 '팬케이크 하우스'를 오픈하고 '세계 셰프 대회'를 공개했다.



‘세계 셰프 대회’는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스코어 랭킹’, 개인별 획득 메달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메달 미션’, 추가 효과가 2배가 되는 대회 전용 ‘뷰티 아이템’, 셰프 대회 모드 17 테마까지 확장하는 등 대대적인 시스템 보환에 나섰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화)까지 일반 스테이지 모드의 별 100개를 달성하면 젬 10개, 10만 코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검은사막 모바일의 새로운 콘텐츠 ‘스킬개방’ 소개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원작 '검은사막'에는 없는 강력한 스킬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 '스킬개방'을 추가, 이를 통해 각 클래스 별로 총 3개의 스킬을 개방할 수 있으며, 스킬 개방 후 더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새로운 스킬 조합의 즐거움과 효율 높은 스킬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스킬개방 의뢰는 이야기 탭의 스킬 개방 메뉴에서 의뢰를 받거나, 스킬성장 탭에 활성화된 원형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되며 첫 번째 스킬부터 세 번째 스킬까지 순차적으로 첫 번째 스킬은 하루 만에 개방할 수 있고, 두 번째 스킬은 3일, 세 번째 스킬은 5일에 걸쳐 의뢰를 수행해야 하지만 첫 번째 스킬을 개방한 뒤 바로 두 번째 스킬 개방 의뢰를 진행할 수 있어 7일 이면 3개의 스킬을 모두 개방할 수 있다.


스킬 개방 의뢰를 마치면 최상급 블랙스톤과 연금석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스킬 개방 시 스킬의 공격력과 스킬 효율이 상승하며 이용자가 상황에 따라 기존 스킬과 개방된 스킬 중 원하는 스킬로 장착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