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6월 28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PlayStation®4 『용과 같이3』캬바걸 역의 “하타노 유이”,“모모노기 카나”의 스페셜 인터뷰 영상 공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2018년 8월 9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용 타이틀 『용과 같이3』에 캬바걸 역으로 등장하는 섹시 여배우 하타노 유이와 모모노기 카나 두 배우가 촬영 뒷이야기, 한국에 대한 인상에 대해 답하는 특별한 인터뷰 스페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캬바걸 역의 하타노 유이와 모모노키 카나의 등장은 PlayStation®3버전에는 없었던 요소로 캬바클럽에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즐기면서 특별한 그녀들과의 친밀도를 높이면 보상 이벤트가 다수 발생, 클럽 밖 데이트도 가능하며 관계가 발전하면 전용 미션도 발생한다.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를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7월 29일(일)까지 7일간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하고, 특히 모든 미션을 완수할 경우 ‘옵션 변경’, ‘3배 모험권 구매’ 등에 필요한 희귀 재화 ‘다크 크리스탈’ 300개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 '블레이드2'는 캐릭터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 및 연계 스킬’, 빈사 상태의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리는 ‘처형 액션’, 공격을 되받아 치는 ‘반격’ 등을 수준 높게 구현하고 ‘검투사(Gladiator)’, ‘암살자(Assassin)’, ‘마법사(Wizard)’, ‘격투가(Fighter)’ 등 총 4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인다.


‘블레이드2’는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페이즈 2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국내 리그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이하 HGC KR)’의 페이즈2가 6월29일 금요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오른다.



HGC KR 페이즈2 개막전에는 Gen.G를 비롯해 BlossoM, Supernova, Feliz 등 4개 팀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으며 제 1경기에 Supernova와 Feliz의 경기가, 제 2경기에 Gen.G와 BlossoM의 경기가 진행되고 시즌 중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주 3회 저녁 6시부터 현장 관람을 희망하는 팬들은 VSL 스튜디오를 방문,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해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HGC KR 2018 페이즈2의 대진표, 경기 일정 등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HG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카온, 당신이 몰랐던 진짜 RPG의 시작! ‘진제천대성’ 채널링 오픈


피카온은 중국 고전 ‘서유기’를 배경으로 제작된 대형 MMORPG '진제천대성'의 채널링을 오픈하고 7월 12일까지 금화 구매 시 누적 구매금액 10%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 제천대성’은 자체개발 엔진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그래픽과 화려한 물리효과, 뛰어난 타격감 등 기본 웹 기잔 클라이언트 게임과 차별화를 두었으며 제천대성 손오공부터 삼장법사,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나찰 등 서유기의 친숙한 캐릭터가 등장해 기존 웹게임들 보다 한층 강화된 스토리라인을 선보이며 독특한 콘텐츠 '화신'이 특징이다. 


■ 파이널 블레이드, 새로운 영웅 3종 공개


(주)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주)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는 ‘설중 매화(사수 고정 강림 영웅)’, ‘화마루(무사 초월 영웅)’, ‘소 매화(사수 6성 영웅)’영웅 4종을 새롭게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마루는 무극 스킬을 수련해 비무대회에서 공격 데미지를 50%, 설중 매화는 무극 스킬을 수련하여 술사 영웅에 대한 공격 데미지를 100% 증가시키며 소 매화는 모든 적군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매화 삼중살’ 분노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윈드러너Z> 토실토실 귀여운 햄스터 등장! 소환수 ‘햄찌’ 공개


(주)조이맥스는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Z for kakao'에 달리기 모험에서 날개별을 수집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코인 획득 시 일정 확률로 5초간 무작위 아이템 효과가 유지되는 능력을 보유한 소환수 '햄찌'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마련된 상점에서 소환수 ‘햄찌’의 앙증맞은 코스튬은 물론, ‘스텔라’와 ‘레오’ 등 주요 캐릭터들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신규 코스튬 4종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3일(화)까지 매일 달라지는 두루마리 미션을 통해 ‘크리스탈’, ‘게임머니’ 등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2018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조별 예선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 입장권 판매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Overwatch®)의 국가/지역 대표팀들이 자국의 명예를 걸고 펼치는 e스포츠 경합의 장 ‘2018 오버워치 월드컵(2018 Overwatch World Cup)’ 한국 조별 예선이 8월 17일(금)~19일(일)(이하 현지 시간 기준) 3일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 오늘부터 입장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2018 오버워치 월드컵의 조별 예선은 8월 중순부터 9월 말까지 대한민국 인천, 미국 로스앤젤레스, 태국 방콕, 프랑스 파리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조별 예선에 진출한 각 국가 혹은 지역 24개 대표팀들은 각각 4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3일 동안 치열한 경쟁을 거쳐 각 조 상위 두 팀만이 오는 11월 블리즈컨 2018(BlizzCon® 2018)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월드컵 8강전에 진출할 자격을 얻는다. 


한국 대표팀이 참가하는 한국 조별 예선은 8월 17일부터 8월 19일까지 3일간 인천에 위치한 예술과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호텔 겸 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 내 ‘스튜디오 파라다이스’에서 오후 12시(정오)부터 열리며 직접 관람하고자 하는 이들은 인터파크에서 원하는 관람일을 선택하여 구매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 참조.


■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 신규 지역 ‘유노’ 추가!


(주)그라비티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 슈발츠발드 공화국의 수도인 신규 지역 ‘유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7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기 위해 경험치와 드랍률 증가 이벤트와 월드 이동권 10개를 지급하며 ‘게오보르가의 저주 2부’, ‘메토 갱생 유도’, ‘유페로스 탐험’ 등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경험치, 최고급 코스 요리, 파워 드링크 등 풍성한 보상을, 일일 퀘스트 클리어 이벤트를 진행, 13종의 일일 퀘스트의 클리어 횟수가 가장 많은 이용자 100명을 선정해 ‘신속의 포션’, ‘파워 드링크’, ‘최고급 코스 요리’ 등 아이템을 지급할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여름 맞이 특별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게임빌은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 판타지 모험 RPG '드래곤 블레이즈'에 여름을 맞아 번개를 소환하는 마법사인 신규 패왕 동료 '세이'를 최초로 선보이고 내달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아크 초월 동료 선택권'을 지급하는 특별 접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웹젠 ‘뮤 레전드’, 월드버프 받고, 필드보스 잡자! ‘기사단 리뉴얼’ 업데이트


웹젠은 PC MMORPG '뮤 레전드' 기사단에 성 영지를 보유한 기사단장만 영지 관리인 NPC ‘케아스’를 통해 하루 2회까지 제공할 수 있는 '월드 버프 시스템'추가하고 ‘강화 시스템 변경’, ‘캐릭터 스킬 리밸런싱’ 등 다양한 내용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장비 강화 시스템'을 개선하여 이후 소량의 레드젠을 소모해 ‘보호 강화’를 사용하면 실패해도 수치가 한 단계만 감소하게 되어 회원들이 강력한 장비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여러 가지 캐릭터로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다크로드, 워메이지, 블레이더, 엠퍼사이저 캐릭터의 스킬 밸런스를 조정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강화 특급지원’ 이벤트, ‘주말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굿게임즈 《내가 꿈꾸던 소환사》 모바일 게임 런칭!



굿게임즈는 수집형 RPG '내가 꿈꾸던 소환사'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유니크 등급 확정 소환석을 주는 “론칭 기념 출석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700개의 루비를 주는 “특별 달성 이벤트”, 나만의 공략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주는 “공략왕 이벤트” 등 다채로운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 ‘그랑블루 판타지’와 콜라보레이션! 섀도우버스, 제 9탄 신규 카드팩 출시!  


사이게임즈코리아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자사의 모바일 RPG ‘그랑블루 판타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제 9탄 신규 카드팩 ‘Brigade of the Sky 창공의 기사’를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루리아, 카타리나, 비라 등 ‘그랑블루 판타지’의 인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주문이 증폭되는 신규 키워드 능력 ‘가속화’도 함께 공개, '창공의 기사' 출시를 기념해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9월 26일까지 신규 카드팩 티켓 최대 20장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더욱 치열하고 강렬한 전투가 가능해진다! 모바일 RPG ‘요지경’, 서버 대전 업데이트 실시!


(주)그라비티는 모바일 RPG '요지경'에 서버 대전을 업데이트하여 '청룡’과 ‘궁기’ 해당 서버 내 유저들 만 가능했던 단련 대전이 서버 구분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개편하고 ‘석등수호’, ‘합벽의 빛’, ‘핏빛연회’, ‘풍운합종’ 등 총 4종의 단련 대전에서 다른 서버의 모험가들과 더욱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11일까지 안개 이벤트 던전을 열어 도전 성공 시 '붉은산호2'를 얻을 수 있으며 여름을 맞아 수영복 코스튬이 포함되어 있는 ‘한정 진귀 상자’를 비롯해 한정 절세 상자, 한정 전설 상자, 스페셜 보물 상자 등 총 4가지의 신규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사항 참조.


■ 베스파 '킹스레이드', 네번째 NPC 영웅 '로만' 등장!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신규 NPC영웅 신뢰의 수문장 '로만'과 3번째 서브스토리로 강철의 시종 '프리실라'의 이야기를 공개하고 2개의 옵션을 보유한 '벨카자르의 룬' 3종 추가, '미르르'와 '로지나', '체이스' , 길드 토벌전 및 레이드 등 길드 콘텐츠와 상점 및 상급 던전, 스킬 이펙트 등 다방면에서 개선 작업을 실시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검은사막’, 총 2천 만원 경품 걸린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 시작!


(주)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주)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게임 내 숨겨진 의뢰를 찾아 수행하는 이벤트로, 가장 먼저 모든 의뢰를 완료한 모험가에게는 최종 우승 보상으로 게임 재화 3만펄과 특별 칭호가 부여되는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를 금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



아울러 모든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의 생명력을 전 서버에 동기화하는 업데이트가 단행됐으며, ‘생활 숙련도’ 시스템을 처음으로 선보였고 검은 결정, 보스 알림, 보스 아이템 제작, 신규 소셜액션 등 새로운 콘텐츠도 대거 추가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이터널 라이트’, 신규 직업 ‘팔라딘’과 직업 변경 시스템 추가


(주)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에 네 번째 직업인 근접형 탱커이자 딜러 성기사 '팔라딘'을 추가하고 캐릭터 레벨 45 및 특성 레벨 30 달성 시 유저들이 지금까지 육성해온 직업을 바꿀 수 있는 '전직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 외에도 신규 서버 ‘라파엘’ 오픈과 신규 탈 것(뇌조 리들, 영광의 유니콘) 추가, 애시스 요새(영웅 난이도) 등을 업데이트 했으며 이를 기념해 ‘만딩 월정액 반값 할인’과 게임 접속에 따라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및 네이버 공식 카페 참조.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