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6월 28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오늘의 신제품 소식

커세어, 고성능 PC위한 ‘벤젠스 RGB 프로 DDR4 메모리’ 출시


커세어는 초고사양 게이밍은 물론 영상인코딩, 3D모델링 프로그램 등 전문가 작업까지 안정적이고 빠른 작업을 돕고 커세어 아이큐(iCUE) 유틸리티를 통한 실시간 시스템 모니터링과 다이나믹한 RGB LED 제어까지 가능한 ‘벤젠스 RGB 프로 시리즈 DDR4 메모리(VENEGANCE RGB PRO Series DDR4 memory/이하 벤젠스RGB 프로)’를 출시한다.



각 모듈에 10 개의 고휘도 RGB LED를 장착, 커세어의 지능형 제어 시스템인 ‘아이큐(iCUE)’를 통해 하드웨어와 조명효과를 동기화할 수 있는 '벤젠스 RGB 프로'는 MSI, 기가바이트 등 타브랜드의 일부 메인보드 RGB와도 소프트웨어 호환이 가능해 다양한 조명 컨트롤, 소프트웨어를 폭넓게 지원하고 단일 메인보드 설정으로 하이스피드 XMP2.0(Extreme Memory Profile)을 지원해 메모리의 오버클럭 세팅값을 바이오스에서 간단하게 로드하여 더 편하고 강력한 오버클럭을 제공한다.


한편, 오는 7월 10일까지 벤젠스 RGB 프로 출시를 기념해 메모리 구매 후 커세어코리아 페이스북에 인증샷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에 한해 설빙의 리얼그린티 빙수를 증정한다.


■ 주연테크, 초고화질 HDR 144Hz 32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Q32CKR 출시!


(주)주연테크는 초고화질 HDR 기능이 탑재된 144Hz 32형 게이밍 커브드 모니터 ‘리오나인 Q32CKR’을 출시했다.



높이 조절과 세로로 이용할 수 있는 등 엘리베이션 기능, 피봇 기능, 틸트 기능, 스위블 기능을 갖춘 ‘리오나인 Q32CKR’는 끊김과 잔상이 없는 탁월한 게이밍 환경인 144Hz 1ms를 자랑하며 2560X1440 와이드 QHD로 32형 모니터의 최적 해상도와 1800R 곡률, 로우 인풋랙, AMD 프리싱크, 로우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그리고 모니터 내 기본 스피커 내장, DP포트와 HDNI 2.0포트 뿐 아니라 미니DP포트와 DP to 미니DP 케이블을 추가 제공해 노트북과 데스크탑 멀티유저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며 주연테크 자사몰과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