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6월 22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카카오게임즈,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 신규 캐릭터 2종 전격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슈퍼셀과 제휴를 맺고 제작한 HTML5 기반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에 출시 이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캐릭터인 보호막으로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가드'와 근거리에서 강력한 폭탄을 투척하고 자폭 형태로 데이지를 주는 '폭탄병 튜브'와 원하는 스킬을 '골드(재화)'로 구매할 수 있는 스킬 3종, 타워 대포, 통나무, 번개 마법'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3일(토)부터 슈퍼셀의 IP를 활용한 브랜드 웹툰, ‘고블린 로얄’을 연재, 매주 토요일 카카오페이지와 다음 웹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웹툰 감상 후 하단의 배너를 통해 ‘클래시 로얄 프렌즈’ 접속 시 매일 100골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별 '클래시 로얄 프렌즈' 페이지 참조.


■ 틴로봇, ‘크라운 마스터즈’ 7월 4일 공식 오픈


틴로봇은 3개 라인을 모두 관리하며 플레이하는 3중 오펜스 게임 '크라운 마스터즈'의 공식 오픈을 7월 4일 오전 11시에 진행한다. 



캐주얼하고 코믹하게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크라운 마스터즈'는 귀여운 캐릭터와 한눈에 전장을 파악할 수 있는 미니맵을 통해 전략적으로 라인을 컨트롤하며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참조.


■ 고스톱2018 ‘멍투 에디션’ 출시!


(주)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주)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에서 개발한 '고스톱2018'에 맞고 게임 처음으로 강아지 캐릭터를 모티브 삼아 화트패로 제작한 버전인 '멍투 에디션'을 출시했다.



‘고스톱 2018’은 지난해 출시 한 HTML기반의 무료 맞고 게임으로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할 필요 없이 시작버튼 터치 한번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해 데이터 걱정 없이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고 각 레벨에 따라 무료 리필되는 게임머니로만 게임이 가능한 완전 무료 게임이다. 


‘멍투 에디션’ 화투패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자매상점’(대표 김정은, 김소희)이 제작한 디자인 화투 ‘멍투’를 ‘고스톱2018’에 출시한 것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실물로 구매할 수도 있다. 


■ ‘라그나로크M’, 정식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주)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오는 7월 16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3단계로 나눠 진행한다.



먼저 이용자들은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친구 초대, 덕담 남기기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여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공식 카페에서 100일 기념 소식 페이스북 공유하기 이벤트와 100일 기념 모바일, PC 월 페이퍼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유니티, 구글 클라우드와 전략적 제휴 맺고 게임 개발 지원


유니티 테크놀로지스는 구글 클라우드와 게임으로 얻은 점수를 공유하거나 여러 명이 함께 플레이하는 등 어떤 형태로든 사용자간의 연결이 존재하는 게임인 '커넥티드 게임' 개발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커넥티드 게임은 가장 많이 플레이되고 시청되며 흥미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분야지만 이를 개발하는 데는 많은 자원, 기술 및 지식이 수반돼 소규모 혹은 대규모 개발자 모두에게 쉽지 않은 작업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 개발자들은 멀티플레이 게임 서버 호스팅, 유니티와 구글 클라우드가 공동으로 지원하는 새로운 오픈소스 매치메이킹 프로젝트 및 커넥티드 게임 개발을 위한 일련의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유니티는 완전히 관리되는 버전의 오픈소스 매치메이킹 프로젝트를 올 여름쯤 출시할 예정으로 해당 버전은 유니티 개발 환경에 통합돼 구글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며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클라우드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유니티에서 직접 구글 클라우드의 장점인 뛰어난 성능과 방대한 규모의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뇽은 유니티 공식 홈페이지 참조.


■ 미소녀 학원전투 RPG<비행소녀학원> 사전예약 실시!


123게임즈와 다크호스 게임즈가 공동개발 및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비행소녀학원’이 티저 사이트에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 및 애플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소녀 뽑기권 10개와 50만 골드, 유료 재화인 도넛 1,000개 등 5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고, 누적 신청자 수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아울러 사전예약 소식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티저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오버워치 리그, 8월 개막 첫 올스타전 선발 명단 발표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는 오는 8월 열리는 첫 올스타전 경기에 선발 출전할 12명의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오버워치 리그 올해 최고의 스타들이 참여하는 올스타전은 오는 8월 27일(월),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위치한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Blizzard Arena Los Angeles)에서 열리며 디비전별 각 6명의 올스타전 선발 선수는 약 2주간의 온라인 팬 투표를 통해 선정되어 대서양 디비전은 전원 대한민국 선수로 선발진이 구성되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됐다. 


팬 투표를 통해 선정된 디비전별 가장 인기 있는 6명의 선발 라인업에 24명의 후보 선수가 추가, 총 36명의 선수가 오버워치 리그 첫 올스타전에 참여하며 명단은 추후 추가 발표될 예정이다.


■ (주)4399코리아, '리틀 빅 가디언즈'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진행!


(주)4399코리아는 배틀로얄 기반 캐주얼 액션 게임 '리틀 빅 가디언즈'에 신규 전투 콘텐츠인 ‘공방전-배틀타워’와 지원형 영웅 ‘오정’을 추가하는 첫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공방전-배틀타워’는 5V5 형식의 라인전으로 상대팀의 본진을 파괴하거나 적 영웅 50회 처치 시 승리하며 신규 영웅 ‘오정’은 처음 등장한 지원형 파이터로 아군의 파워를 강화시켜주고 적에게 디버프를 걸어 유리한 전투를 이끌어준다.


첫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6월 21일(목)부터 7월 8일(일)까지 공식 카페에 배틀타워 MVP 달성 인증 시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수정 800개, 무지개돌 20개를 지급하는 ‘배틀타워 MVP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신스타임즈, ‘해전 1942’ 2주년 기념 유저 초청 행사 참가자 모집!


(주)신스타임즈는 해상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 1942’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유저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 공식 카페 이벤트를 통해 10명, 게임 내 전쟁 콘텐츠인 서버 최강전 4강 진출자 전원과 군항 쟁탈전 우승 군단 서버별 1명씩 등 총 40명을 모집한다.



‘해전 1942’는 출시 이후 2년 동안 꾸준히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는 7월 7일 초청 행사를 진행하며, 지난해보다 더 풍성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2018 AfreecaTV TEKKEN League 시즌2, 온라인 예선 참가자 24일 (일)까지 모집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8 AfreecaTV TEKKEN League 시즌2 (이하 ‘ATL’)’의 온라인 예선 참가 신청이 6월 21일 (목)부터 6월 24일 (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국내 최상위 실력을 보유한 선수들이 참가해 진정한 강자를 가리기 위해 실력을 겨루는 대회 ‘ATL’의 이번 시즌에는 예선을 통과한 24명의 선수가 24강 본선에 참가하며, 본선 24강에서 승리한 12명의 선수와 시드권자 4명이 본선 16강에 참가해 지난 시즌 우승을 차지한 ‘MulGold’ 한재균을 비롯해 준우승자 ‘Justice’ 김은식, 3위의 ‘BOHEE’ 조보희, 4위 ‘Ulsan’ 임수훈 4명이 시드권자로 출전한다.


예선은 철권7 스팀 아이디를 보유한 철권 유저라면 누구나 6월 21일 (목)부터 6월 24일 (일)까지 4일간 배틀독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하며, 예선전은 6월 25일 (월) 오후 8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 중화권 휩쓴 무협 MMORPG '천년지애M' 사전예약 40만명 달성!


나이스플레이는 큐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천년지애M'의 사전예약 신청자가 4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화려한 그래픽과 통쾌한 타격감, 자유로운 거래 시스템, 펫 육성 등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필수 요소를 모바일에서 완벽하게 구현한 '천년지애M'은 게임 속에서 혼인 관계를 맺고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여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결혼 시스템’이 특징으로 정식 출시에 앞서 26일(화)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해 신청자 전원에게 ‘금화 500만’, ‘사파이어Lv3 3개’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홈페이지 참조.


■ 팡스카이, 마영성 원작 ‘풍운모바일’ 사전등록 개시


(주)팡스카이는 홍콩의 유명 만화 '풍운'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풍운모바일'의 올 여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참가한 유저에게 귀속황금 1,000개와 2배 경험 부적 10개, 진급단 패키지 20개, 강화석 100개 등 10만원 상당의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풍운모바일' 브랜드 페이지에서 개인정보 제공 항목에 동의한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되며 자체 브랜드페이지 뿐만 아니라 모비 등 각종 사전등록 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 및 공식 카페 참조.


■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 7월 4일 개막 앞두고 조지명식 개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Overwatch®)로 진행되는 국내 최고 수준의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시즌 2가 7월 4일(수) 개막, 이에 앞서 6월 26일(화) 저녁 7시 정규 시즌 조편성을 위한 조지명식을 진행,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지명식은 컨텐더스 코리아 두 번째 시즌의 개막을 앞두고 정규 시즌 A조 및 B조에 각각 소속될 6팀의 진용을 정하는 자리로 지난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 상위 8개팀에 더불어,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Overwatch® Contenders Trial) 시즌 2를 통해 새롭게 컨텐더스 코리아 무대로 올라서는 4팀 등 총 12팀이 모두 참여해 지난 시즌 우승팀인 1번 시드 ‘X6-게이밍(X6-Gaming)’이 A조에, 그리고 준우승팀인 2번 시드 ‘O2 아디언트(O2 Ardeont)’가 B조에 배정되어 자신이 속한 조에 포함될 팀을 각각 지명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 날 조지명식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사녹’ 출시!


(주)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기존 맵과 비교해 크기를 4분의 1로 줄인 맵으로, 동남아 해안을 형성하는 여러 섬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작된 신규 맵 '사녹'을 업데이트하고 7월 22일 오전 9시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패스: 사녹’이 출시되었다. 



이벤트 패스: 사녹’은 ‘배틀그라운드’의 다양한 미션을 달성 해 레벨업 시 보상을 지급하는 혜택 제공 이벤트이며 이와 함께 7월 1일까지 홈페이지에 공개된 ‘사녹’ 티저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오는 7월 6일 새벽 2시까지 패키지 가격을 34% 할인된 21,000원에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참조.


■ 검은사막 모바일, ‘고대 유적’ 개편으로 수동전투의 재미 극대화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주요 콘텐츠 고대인의 미궁을 ‘고대 유적’으로 개편하고 메디아 신규 사냥터 추가 등 52건의 패치를 완료했다.



먼저, 이용자는 유적 입장권인 석판을 다량 사용하여 많은 보상을 짧은 시간에 획득할 수 있고 카부아밀레스 지식 레벨별 소모할 수 있는 석판의 개수가 상승, 이 외에도 필드에서 일정 확률로 신화등급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메디아 신규 사냥터 갈기족 소굴과 동굴과 '강제 돌파' 가능을 추가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전설등급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흑정령의 모험’ 이벤트와 검은 기운 경험치 UP!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