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6월 14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핏불가즈아’ 압도적 1위 차지! 최초 모바일 배틀로얄 ‘토요프파 : 토요컵스’ 1회차 결과


가레나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게임 ‘프리 파이어 (Free Fire)’로 진행하는 대회 ‘토요프파 : 토요컵스’ (이하 ‘토요컵스’) 1회차 경기가 지난 6월 9일 (토)에 진행, '핏불가즈아’가 압도적인 실력을 선보이며 종합 1위에 등극했다.



‘토요컵스’ 1회차 MVP는 총 14킬을 기록한 ‘핏불가즈아’의 ‘갱스터’가 차지했으며 이어서 ‘FreeFire’가 2위, ‘Korea’가 3위를 확정 지으며 ‘토요프파 : 챔피언스’ 티켓을 획득, 2회차 ‘토요컵스’는 6월 16일 (토) 오후 1시부터 생방송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프리 파이어 공식 카페 참조.


■ 라그나로크 제로, 신규 통합서버 ‘브륀힐트’ 오픈!


(주)그라비티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 신규 통합 서버 '브륀휠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경험치와 드랍률 20% 증가 이벤트와 한달간 출석 아이템 2배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레벨 달성 이벤트를 시행해 신규 캐릭터 50, 75, 90 레벨을 달성 유저 전원에게 스페셜 툴박스 쿠폰, 탑승용고삐 30일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신규 캐릭터 99레벨 달성자는 추첨을 통해 어카운트 패키지와 신규 의상 아이템 1종을, 대한민국 대표팀의 경기결과에 따라 오는 7월 16일까지 경험치 증가 아이템 1종을 제공하고, 서버 경험치 증가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패왕 동료 2종 공개


게임빌은 플린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동화풍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에 신규 패왕 동료 성기사 '애시'와 도적 캐릭터 '인헤리'를 최초로 공개하고 '사왕의 검' 신규 업적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특별 프로모션으로 ‘도전자 던전 드랍 이벤트’를 진행, 벤트를 통해 획득한 ‘루비 할인권’으로 게임 내 재화인 루비로 판매되는 상품들을 500루비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빛의 힘으로 무장한 드레나이 성기사 이렐 시공의 폭풍 합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새로운 영웅 이렐(Yrel)이 오늘 공식 서버에 적용,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렐의 일반 기술로는 자신을 치유하고 주변 적들에게 광역 피해를 주는 비호, 적을 밀쳐내거나 기절 시키는 정의의 망치, 목표 지점으로 도약하며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는 응징의 격노가 있으며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750 시공석) 혹은 골드(15,000 골드)로 구매할 수 있고 이렐 영웅과 ‘광기 어린 광대 이렐’ 스킨으로 구성된 ‘이렐 영웅 묶음 상품’도 1,479 시공석에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영웅 상세 정보 페이지 참조.


■ 웹젠 ‘뮤 템페스트’, 새로운 장비로 정령의 땅을 지켜라! ‘극’ 업데이트


웹젠은 웹게임 '뮤 템페스트'의 점검 시간을 갖고 신규 지역 ‘아케론’과 관련 콘텐츠, 캐릭터 500레벨 이상만 참여할 수 있는 최상위 던전을 공개,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11급 장비’ 등을 추가하는 ‘극(極)’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6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 ‘주말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6월 28일 정기점검 전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귀속 다이아’, ‘경험치 물약’, ‘공격/방어 스크롤’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7월 1일까지 매주 주말에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악마의 광장 초대장’, ‘투명 망토’ 등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참조.


■ 실시간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더 킹즈’, 원스토어 전격 출시!


(주)벤텀은 자신만의 전투 부대를 육성하고 적군의 침략을 막아내거나 약탈하는 등 MMORPG에 전략 요소가 추가된 시물레이션 모바일 게임 ‘라이즈 오브 더 킹즈(Rise of the Kings)’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라이즈 오브 더 킹즈'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언어의 장벽 없이 자유롭게 채팅을 즐길 수 있다는 점과 대규모 공성전과 연맹전 등 PvP 시스템이 특징으로 이번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벤텀은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7일 동안 로그인을 완료하면, 영웅 ‘다루스’를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브라운더스트', 축구 페스티벌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 진행!


(주)네오위즈는 (주)겜프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축구 페스티벌을 기념해 오는 7월 12일까지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축구 아이템들을 모으면 개수에 따라 4성과 5성 용병의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스킬북’, 4성 용병을 랜덤하게 소환할 수 있는 ‘랜덤권’을 비롯 용병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상점에서 교환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동안 결투장 배경이 축제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축구장으로 바뀌고, 한국팀 경기 날 접속 하면 ‘유형계약서’, ‘명예점수’ 등의 특별보상이, 득점 골 개수에 따라 ‘다이아’와 ‘고급계약서’ 등의 추가 보상이 제공되며 5성 방어형 용병 ‘로봇매니아 라피나'의 스페셜 코스튬도 업데이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MMORPG ‘검은사막’, 여름 시즌 해양 이벤트 오픈!


(주)펄어비스는 (주)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에 여름 시즌을 맞아 어린 나인샤크, 어린 칸디둠, 어린 검은무쇠이빨 3종의 대양 몬스터를 추가하고 오는 7월 19일까지 오픈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모험가들에게 게임 내 시원한 바다 배경과 함께 대양 콘텐츠 관련 보상을 제공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아울러 오는 6월 28일 업데이트 예정인 여름 시즌 특별 미스터리 콘텐츠 관련 티저 페이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 공식 페이스북에 영상 공유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선물(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 검은사막 마우스패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굿게임즈 《내가 꿈꾸던 소환사》 사전예약 실시!


굿게임즈는 수집형 RPG '내가 꿈꾸던 소환사'의 사전 예약을 14일 부터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인원에게 5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보상과 함께 공식 카페에 가입한 인원수에 따라 추가적으로 10만 원 상 당의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며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게시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블레이드 & 소울, 11번째 직업 ‘투사’ 업데이트


(주)엔씨소프트는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11번째 직업 '투사'와 1인용 던전 '신기 수령장'을 업데이트하고 7월 18일까지 캐릭터 ‘슬롯 추가 이용권’과 ‘고속성장 이용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Ready, Action! 투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광기'와 '신념' 중 하나의 속성을 선택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적에게 받는 피해를 줄이거나 상태 이상 공격에 저항하는 ‘강체’와 자신과 아군을 보호하고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는 ‘강림’ 기술을 사용한다.


또한 7월 25일까지 ‘자, 게임을 시작하지’ 이벤트, PC방 이벤트인 ‘돌아온 블소데이’ 이벤트를 7월 1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그라비티, 모바일 RPG ‘요지경’ 신규 단련 ‘풍운합종’ 추가


(주)그라비티는 모바일 RPG '요지경'에 단계별 최대 3인까지 참여할 수 있는 파티 플레이 신규 단련 '풍운합종'을 추가하고 오는 20일까지 연속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원보, 순금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27일까지 2차 단련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 도전 누적 횟수에 따라 금화, 생철광 등을 신규 환화 보물 축복 이벤트를 통해 보물 축복주머니 원보를 소모하여 신규 환화 ‘청천유롱(절세 보물 등급)’, ‘영록벽수(절세 보물 등급)’ 등 환화 파편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사항 참조.


■ 웹젠 뮤 오리진2’, 배우 정상훈 TV 광고 방영/ 온라인으로 인터뷰 및 메이킹필름 공개


웹젠은 배우 정상훈이 등장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의 TV 광고 방영을 시작하고 온라인에서는 '유튜브'의 웹젠 공식 채널을 통해 광고 메이킹필름에 정상훈의 인터뷰가 추가된 영상도 같이 공개했다.



웹젠은 1탄 엘리베이터 편 광고를 시작으로 이후에도 패러디 스타일로 제작한 '뮤 오리진2' TV 광고를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며 14일에는 '뮤 오리진2'의 안드로이드 버전에 게이머 간 유료 재화로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경매장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경매장 콘텐츠가 포함되지 않은 12세 이용가 등급 버전을 별도로 출시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게임 홈페이지 참조.


■ GTA 온라인의 일부 습격 & 연락책 임무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6월 18일까지 플리카 작업, 탈옥, 심판의날 습격: 작전 1 피날레 등 일부 습격과 연락책 임무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배로 받을 수 있으며 일부 이동 수단, 부동산, 장비를 최대 50% 할인한다고 밝혔다.



시설은 40%, 격납고 50%, 모든 요트 국기와 국기 낙하산 가방을 50% 할인하며 쉐발 타이판, 오버플로드 아타크 등 이동 수단을 최대 30% 할인한다.


■ 아이온, 6월 신규 이벤트 3종 진행


(주)엔씨소프트는 MMORPG '아이온'은 6월 26일까지 '서버 엠블럼 공모전'과 7월 4일까지 인스턴스 던전 '추억의 불의 신전', '동글 동글 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자신이 제작한 서버 엠블럼을 이미지 게시판에 업로드, 게시물 추천 수와 조회 수를 바탕으로 입상 시 부상으로 뉴 아이패드와 문화 상품권을 지급 받으며 76레벨 이상 입장 가능한 '추억의 불의 신전'에서는 공략 점수에 따라 '크로메데의 불꽃’ 주화 아이템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21시에 열리는 '라크룸' 지역에 레이드 몬스터를 처치해 ‘불꽃 선물 상자’와 ‘크로메데의 불꽃’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STARLINK: BATTLE FOR ATLAS™ (한글판) 2018년 발매 결정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One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STARLINK: BATTLE FOR ATLAS™ (이하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 의 한글판을 2018년 연내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는 ‘Ubisoft Toronto’에 의해 개발된 완전히 새로운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모듈 형태의 장난감을 통해 현실에서 우주선을 직접 만들고 조립할 수 있으며 각 모듈과 파일럿은 우주선에 연결하는 즉시 게임에 표현, 플레이어는 캠페인 전체를 ‘Star Fox’ 팀의 리더이자 에이스 파일럿인 ‘Fox McCloud’로 플레이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참조.


■ 검은사막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신규 클래스 ‘다크나이트’ 출시, 신규서버 ‘알티노바’ 오픈, 신규 월드보스 ‘누베르’ 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중 기간 접속만 하면 신화등급 장비 ‘발크스의 장갑’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6월 4주차 점검 전까지 다크나이트 클래스를 육성하는 이용자들이 특정 레벨 구간 달성 시 최대 1000 블랙펄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클래스 레벨 달성 이벤트와 신규 서버 알티노바에서는 '흑정령 페스타'를 진행해 접속 일자별로 캐릭터와 흑정령의 레벨 달성 조건을 충족하면 보상이 주어진다. 


■ 라그나로크M, ‘매직 크리에이터 연’ 및 ‘페이욘 축제’ 이벤트 실시!


(주)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 '해변의 파티' 테마로 오는 6월 28일까지 2주간 '매직 크리에이터 연' 이벤트와 '페이욘 축제'를 진행,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먼저 이용자들은 프론테라 중앙 광장에 위치한 ‘매직 크리에이터 연’ 자판기를 통해 남자 캐릭터는 코스튬 여름휴가, 여자 캐릭터는 코스튬 해변의 여인 등을, ‘페이욘 축제’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프론테라 중앙 광장에 이벤트NPC인 ‘페이욘 축제 대사’ NPC와 대화를 통해 이벤트 퀘스트를 수령, 퀘스트 완료 시 ‘페이욘 축제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이터널 라이트’, 모바일 계정 연동한 전용 PC 버전 6월 14일 출시


(주)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MMORPG '이터널 라이트'의 전용 PC 플랫폼을 통해 게임 전용 PC 버전을 출시했다.



접속 방법은 공식 카페에 있는 링크를 통해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고, 모바일 기기에 있는 자신의 <이터널 라이트> 초기 화면에 있는 개인별 고유 QR코드를 인증하면 모바일 기기에서 즐기던 게임 콘텐츠를 PC에서 이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단,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이터널 라이트> 계정을 가지고 있는 유저들만 사용할 수 있고 다중접속 및 플레이가 아니기 때문에 PC 버전을 로그인하면 모바일 기기에 있는 해당 계정은 자동으로 로그아웃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 참조.


■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 시즌 2 6월 16일 개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최고의 오버워치 프로가 되기 위해 거쳐야 하는 주요 대회로서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Overwatch® Open Division)과 국내 최고 수준의 오버워치 선수들이 출전하는 오버워치 컨덴더스(Overwatch® Contenders) 사이에 열리는 승급 및 강등 대회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Overwatch® Contenders Trial)’ 시즌 2가 6월 16일(토) 공식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16일(토) 시작해 24일(일)까지 총 9일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게임이너스 강남이스포츠점'에서 매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GC 부산 웨이브(GC BUSAN WAVE)’, ‘아마먼트(Armament)’, ‘프리시아 게이밍(Frecia Gaming)’ 그리고 ‘팀BM호크(TeamBMHawk)’와 ’MVP 스페이스(MVP Space)’, ‘블라썸(Blossom)’, ‘메타 아테나(Meta Athena)’ 그리고 ‘WGS H2(World Game Star H2)’가 참여한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 시즌 2는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전경기 생중계 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될 계획이다.


피카온, 여신의 탄생! ‘여신세계’ 채널링 오픈


피카온은 판타지 웹게임 '여신세계'의 채널링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6월 28일까지 약관동의 시 900캐시백, 85레벨 달성 시 1,100캐시백을 달성한 전원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신세계'는 세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여 10명의 여신을 육성 및 조합하고 전장에 소환해 다양한 전략을 펼치는 게임으로 다양한 카드를 수집해 세트효과를 활성시켜 전투를 보다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카드비전 시스템’과 세트 장비를 획득하고 강화해 신급세트로 탈바꿈시켜 외형과 전투력을 동시에 획득하는 ‘전설세트 시스템’, '스킬룬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