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6월 12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게임빌, 기대작 ‘자이언츠워’ 글로벌 구글∙애플 동시 출시


게임빌은 싱타가 개발한 신작 히어로 육성형 RPG '자이언츠워'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



'자이언츠워'는 총 50종에 이르는 독특한 히어로를 수집하여 파티와 공격대를 구성해 전략적인 전투로 승리를 거두는 게임으로 모든 콘텐츠를 '탐사'를 통해 만날 수 있도록 구성, 성장 및 진행 등이 개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격투가 초극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빌은 올엠과 펀플로와 함께 선보인 모바일 히트 액션 RPG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지난달 공개한 '격투가' 캐릭터에 ‘액티브 스킬 각성’ 및 최고 레벨인 ‘초극 시스템’을 적용한다. 



 ‘격투가’는 주먹에 ‘권갑’을 장착해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근접 전투 캐릭터로 '액티브 스킬 각성'을 통해 더욱 빠르고 화려한 공격을 구사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총 7일 간 접속하면 ‘캐럿’, ‘라피스’, ‘초극석’, ‘청옥’ 등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FAR CRY® 3 Classic Edition(한글판) 6월 14일 예약 판매 시작!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2012년 발매되던 해에 GOTY(Game of the Year)를 수상할 정도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던 “파 크라이3”의 한글판 PlayStation®4용 FPS 게임 “FAR CRY® 3 Classic Edition (이하 파 크라이 3 클래식 에디션)” 의 예약 판매를 6월 14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문명과 동떨어진 섬, 폭력과 인간의 고통에 지배당하는 무법 지대에서 마약과 총부리 사이를 뚫고 살아남아야만 하며 “파 크라이” 시리즈 중 가장 유명한 악당 중 하나인 ‘바스 몬테네그로’에 대항하여 섬의 비밀을 파헤친다.


예약 판매는 6월 14일(목) 오후 3시부터 진행하며 제품의 희망 소비자가격은 35,000원으로 “파 크라이 3 클래식 에디션”은 2018년 6월 26일에 정식 발매된다. 


■ 나이스게임TV, ‘WEGL THE GATEWAY : SC’ 아마추어 대회 진행 및 랜파티 참가자 모집


나이스게임TV는 (주)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의 ‘WEGL THE GATEWAY : SC’ BJ 대표 선발전 및 랜파티를 6월 17일 (일)과 24일 (일) 양일에 걸쳐 진행한다.



‘WEGL THE GATEWAY : SC’ 랜파티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팬들이 다른 팬들과 함께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파티로 개인전과 단체전 토너먼트는 물론 ‘총사령관’ 송병구(17일), ‘홍그리거’ 임홍규(24일)와 함께 하는 이벤트 매치와 팬 사인회와 퀴즈,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14일 (목)까지 배틀독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동반 1인을 포함하여 신청할 수 있고 6월 24일 (일)에 2차 참가 접수가 진행되며, 접수 기간은 6월 15일 (금)부터 6월 21일 (목)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 참조.


■ 그라비티, 태국 최대 콘텐츠 행사 ‘BIDC 2018’ 참가 


(주)그라비티는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되는 태국 최대의 콘텐츠 행사인 ‘방콕 인터내셔널 디지털 콘텐츠 페스티벌(Bangkok International Digital Content Festival 2018, 이하 BIDC 2018)’에 참가,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에 참가해 국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 라그나로크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한 협업 기회를 마련하고, 새로운 세컨드 IP 개발에 힘 쏟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라비티는 2018년 1월 홍콩 라이센싱쇼를 비롯해 지난 4월 도쿄 라이센싱 재팬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지역에서 세컨드 IP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오는 6월 28일부터 개최되는 ‘2018 태국 K-콘텐츠 엑스포’에 한국 참가사로 선정되어 비즈 매칭 프로그램에 참석할 예정이다. 


■ 액토즈, '스타크래프트' 아마추어 대회 & 랜파티 개최


액토즈소프트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아마추어 대회 'WEGL THE GATEWAY: SC'와 랜파티를 진행한다.



대표 선발전은 17일, 24일 양일에 걸쳐 각각 ‘총사령관’ 송병구, ‘홍그리거’ 임홍규가 해설을 맡아 진행되며 BJ대표 선발전을 통과한 6명은 결승에서 3명씩 송병구팀과 임홍규팀으로 나뉘어 5판3선승제 경기를 펼친다.


만 12세 이상, 본인 명의 계정의 블리자드 아이디를 보유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배틀독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로스트사가> 차원이 다른 축구를 즐겨라! ‘축구선수’ 공개


(주)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201 번째 레어 용병으로 축구공 주변의 상대를 한곳에 모아 발로 차는 ‘마하킥’, 상대를 공처럼 드리블해 공격하는 ‘강철 드리블’등 다양한 축구 기술을 활용한 공격이 특징인 신규 용병 '축구선수'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20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태극기 모션’과 ‘액세서리 패키지’를 선물하고 접속 시간 45분을 달성 시 반지, 목걸이, 팔찌 등의 다채로운 ‘액세서리 상자’를,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남녀치장 선물상자’, ‘얼굴 치장’ 등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치장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프로야구 H2, 레전드 김원형과 ‘92년도 선수 카드 업데이트


(주)엔씨소프트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쌍방울 레이더스의 주축 투수로 활약했던 김원형 선수를 레전드 카드로 추가하고 ‘92년도 선수 카드 367명(EX 등급 2명, 포텐셜 등급 16명)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새로운 특수 능력 4종(위기관리 전문, 슬로우 스타터, 신바람, 백전노장)을 추가하고 모든 이용자가 실제 경기 기록에 따라 다양한 선물(선수팩, 게임 내 재화 등)을 받을 수 있는 돌발 이벤트 ‘CM 홈런이의 갑자기 기분 좋은 날’을 프로야구 시즌 동안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인기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 히트곡 업데이트 예고!


카카오게임즈는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의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 버전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을 연주 음악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는 6월 말부터 ‘여자친구’의 대표곡 ‘밤(Time for the moon night)’,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s tu)’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여자친구’ 음원 업데이트를 예약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 획득에 필요한 ‘스타’ 250개, 캐릭터 성장에 사용하는 ‘연습티켓(더블)’ 10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및 카페톡 참조.


■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바람의 검심 콜라보레이션 제 3탄 진행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RPG '퍼즐앤드래곤'이 일본의 대표 유명 만화인 '바람의 검심'과 오는 25일(월) 10시까지 세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콜라보 2탄까지 만날 수 있었던 캐릭터는 물론 주인공 켄신과 깊은인연이 있는 ‘유키시로 에니시’와 ‘유키시로 토모에’, ‘막부 말의 망령 시시오 마코도’가 새롭게 콜라보 에그에 추가되었다.



콜라보 실시 기간 중 퍼즐앤드래곤에 로그인 하면 받을 수 있는 ‘개최기념! 바람의 검심 콜라보 에그’를 통해 바람의 검심 콜라보 에그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클래스 5종 세부 정보 공개! 당신의 선택은?


(주)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주)위메이드서비스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클래스 5종 근거리 공격에 특화된 ‘글레디에이터’, ‘어쌔신’, ‘아티스트’와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레인저’, ‘위자드’ 등 전투 및 스킬 영상이 포함되어 있는 세무 정보를 공개했다.



'이카루스M'은 모바일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등 다양한 콘텐츠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향후 순차적으로 세계관, 주신급 펠로우 등 세부 내용을 공개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카페 참조.


■ 팡스카이, 모바일 MMORPG ‘오빠2’ 정식 출시


(주)팡스카이는 모바일 MMRPG '오빠2'를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오빠2'는 '오빠모바일'과 '오빠모바일 for Kakao'의 뒤를 잇는 정통 넘버링 후속작으로 최고 레벨 이후부터 활성화되는 '천부 각성 레벨'을 통해 주어진 스킬 포인트로 자신만의 스킬 트리와 개성적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몬스터와 보스를 퇴치하면 다양한 레어 아이템이 드랍되어, 개성이 있는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도록 '사냥' 및 '파밍'을 강화했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니지M, 파티(Party) 플레이 던전 ‘오림’ 업데이트 진행


(주)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 레벨 70이상 이용자 총 4명이 파티를 구성해 입장할 수 있는 파티 파티 던전 '오림'을 업데이트 했다.



이용자는 게임 내 '던전' 메뉴를 통해 오림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추종자들, 실험, 함정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몬스터 공격에서 살아남기, 조합의 비밀 풀기 등 목표가 있고 3가지 난이도(일반/어려움/지옥) 중 하나를 선택해 도전, 클리어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달 27일까지 파티 던전 랭킹 1위에게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60레벨 이상 이용자도 파티 던전 오림을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MMORPG ‘검은사막’, 여름 시즌 특별 미스터리 콘텐츠 공개!


(주)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주)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6월 28일 선보일 예정인 여름 시즌 특별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티저 페이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페이지는 대양을 무대로 한 미스터리 콘셉트 콘텐츠로 프롤로그부터 에피소드4로 이어지는 재미있는 볼거리가 제공되며 6월 12일부터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파이널판타지14’, ‘새벽의 빛’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 실시


(주)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 '새벽의 빛' 출시를 기념하는 대규모 사전 이벤트를 실시, ‘영웅의 귀환’ 주요 퀘스트와 연대기 퀘스트 '현상 규명'을 완료하거나, 이벤트 던전 6종을 3주간 매주 한 번씩 클리어한 유저를 대상으로 내달 9일까지 희귀 아이템 ‘나그샤 비단’과 ‘비활성 클러스터’를 지급하는 ‘새벽의 빛을 준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파이널판타지14’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를 통해 ‘새벽의 빛’ 트레일러 영상을 공유하는 유저 50명 추첨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