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5월 31일, 브레인박스가 전달하는 오늘의 이벤트 소식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다시 붙은 FPS 게임 열풍 속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헤드셋 2가지 스페셜 이벤트 열려!


스틸시리즈는 오는 6월 17일까지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스페셜 이벤트’와 오는 6월 10일까지 ‘아크티스 프로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마우스, 마우스패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6월 17일까지 ‘아크티스 게이밍 헤드셋’ 구매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프로게이머들의 ‘국민마우스 패드’ 별칭을 지닌 ‘퀵 메스(Qck Mass)’를, 스틸시리즈 페이스북에 ‘아크티스’ 게이밍 헤드셋에 대한 구매를 인증할 경우 ‘스틸시리즈 라이벌 100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며 오는 6월 10일까지 ‘아크티스 프로’ 게이밍 헤드셋을 구매한 모두에게 스틸시리즈 ‘라이벌 95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 와사비망고, 49형 UHD TV 1천 대 판매 기념 특가이벤트 진행


(주)와사비망고는 5월 31일부터 한 달간 다나와 단독으로 11번가를 통해 49형 UHD TV `ZEN UN490 UHDTV 팔레트’ 1천 대 판매를 기념해 22퍼센트 할인 이벤트를 100대 한정으로 진행한다. 



ZEN UN490 UHDTV 팔레트는 5ms의 빠른 반응속도를 지닌 49형 IPS UHD TV로 SVA LED 패널을 적용해 퀄리티 높은 색감과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4개의 HDMI 2.0포트를 비롯, 옵티컬 등 다양한 멀티포트, USB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기능, USB보조전원 기능, PC모드, 20W 2채널 스피커를 탑재해 스틱형 셋톱박스 사용 시 아답터를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고 VGA연결 시 간단한 문서, 웹,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