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5월 31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3종 업데이트 진행


(주)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주)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가 신규 영웅인 ‘흑각용주(사수 고정 강림 영웅)’, ‘흑염용주(사수 고정 초월 영웅)’, ‘흑영(도사 초월 영웅)’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6월 14일까지 ‘초월 각성 도전’ 이벤트와 6월 30일까지 ‘우리 함께 고수를 2’ 이벤트,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6월의 특별한 출석’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지하경기장' 업데이트!


(주)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주)겜프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 더스트'가 새로운 실시간 PVP(Player VS Player) 모드로 전략의 재미를 한층 높인 콘텐츠 '지하경기장'을 업데이트하고 5성 방어형 '살인귀 바인', 5성 공격형 '찢는 활의 에레니르', 4성 공격형 '괴도 코레트' 신규 용병 3종을 추가했다.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31일부터 2주간 '지하경기장' 모드에서 승리 횟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며 4주간 신규 용병들의 획득 확률을 높여주는 확률업 이벤트와 서비스 400일을 맞아 6월 3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출석 횟수에 따라 명예점수, 5성스킬북조각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이스트게임즈,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펫게임 ‘밀리언 키티’ 출시


이스트게임즈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암호화 펫 게임인 ‘밀리언 키티’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



‘밀리언 키티’는 털과 눈의 색깔, 무늬, 품종 등 다양한 유전자 조합으로 태어난 세상에 하나뿐인 고양이를 돌보는 신개념 모바일 펫게임으로 모바일 환경에서 3D 그래픽으로 움직이는 진짜 같은 고양이에게 간식을 주고 놀아줄 수 있으며 교배, 펫샵, 분양소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양이를 입양하고 교배와 분양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극소수의 순종 고양이는 시리얼 넘버로 구분되어 그 희귀성과 가치를 높게 평가받을 수 있으며 속성 중 세대가 0세대에 가까울수록 교배 쿨타임이 짧고, 많은 세대를 거친 고양이일수록 교배 시간에 제한이 생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모바일RPG ‘아홉번째하늘’ 바람속성 한국형 영웅 ‘전우치’ 등장


(주)플레이위드는 엑스브레이크(대표 张景文)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에 국내 서비스 되는 아홉번째하늘에서만 공개되는 최초의 한국형영웅 바람속성의 '전우치'를 추가하고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장비슬롯을 기존 200칸에서 250칸으로 확장하고 흑조 유적 보상을 확대하는 등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우치 특별소환, 연속소환, 아스트랄, 흑조 유적 진

행, 클로이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를 통해 영웅 2종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실시간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더 킹즈’, 원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주)벤텀은 모바일 게임 '라이즈 오브 더 킹즈'의 사전예약을 오는 6월 13일까지 진행하고 참여자 전원 원스토어 아이템 10% 할인쿠폰 1장과 5만원 상당의 인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화적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라이즈 오브 더 킹즈'는 군주가 되어 신화 속 전쟁에서 자신만의 백성, 군대 등을 자유롭게 운영할 수 있으며 서양 판타지 풍의 그래픽, 사실적 묘사, 공성전과 연맹전, 자원 쟁탈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페이지 참조.


■ ‘게임×예술’ 콜라보 이끌 창작자를 찾습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엔씨문화재단, 한국예술종합학교 융합예술센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콘텐츠 개발 및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융합형 협업 프로젝트 ‘놀이, 이토록 창의로운 Imagine, Play’에 참가할 창작자를 오는 6월 15일까지 모집한다.



예술가와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게임을 만들고 싶은 게임 개발·기획자와 게임 요소를 작품에 활용하고 싶은 미디어아티스트, 그래픽디자이너, 뮤지션, 공연예술 창작자, 웹툰·시나리오 작가 등 게임 및 문화예술 분야 창작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평가를 통해 선정된 총 5개 팀이 참여, 협업 팀별로 최대 1,000만 원의 수행지원금이 지원되며 서울 홍릉에 위치한 콘텐츠인재캠퍼스의 공간과 첨단제작시설 인프라 또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6월부터 9월까지 총 12주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전문가 멘토링을 비롯해 워크숍, 팀 프로젝트 수행, 데모데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프로젝트에 참가를 원하는 창작자는 오는 6월 15일 16시까지 지원신청서 1부(양식), 포트폴리오 1부(자율)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


■ 웹젠 ‘뮤 이그니션’, 환생 그 정점을 찍다! ‘절정의 길’ 업데이트


웹젠은 웹게임 '뮤 이그니션'에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퀘스트를 받아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절정의 길’과 화려함이 한층 배가된 ‘7차 날개’ 등 매력적인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원소 데미지 확률 추가’ 등 최강의 능력치를 갖춘 ‘7차 날개’와 ‘16급 탈것(반야)’, 절정 1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맵 ‘끝없는 바다’ 등 ‘뮤 이그니션’의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으며 이를 기념해 내일(6월 1일)까지 ‘뮤 이그니션’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보물상자 1개’, ‘토벌령 10개’, ‘5배 경험치 물약 1개’ 등을 선물로 증정하고 '신규 및 복귀 영웅' 이벤트로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인기 PC게임 ‘불멸 온라인’, 모바일로 화려한 귀환, ‘불멸M’, 국내 마켓 정식 출시!


이바타 코리아가 서비스하고 퍼펙트월드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불멸M’을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한국 시장에 정식으로 동시 출시했다.



‘불멸M’은 PC게임으로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불멸 온라인’의 IP를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 MMORPG로 오딘과 로키가 등장하는 북유럽 신화 기반의 신비로운 스토리 및 세계관을 반영한 필드와 던전, 개성에 맞게 육성할 수 있는 자객, 전사, 법사, 사제 등 총 4가지 캐릭터와 ‘유적’, ‘지하성’, ‘경기장’, ‘봉화도전’ 등 다양한 모험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밖에 최대 1,000명이 참여 가능한 실시간 대규모 PVP콘텐츠가 특징이며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그 오브 레전드, 141번째 신규 챔피언 ‘파이크’ 공개


라이엇 게임즈는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141번째 신규 챔피언 ‘파이크(Pyke)’를 공개했다.



LoL 최초의 암살자형 서포터 ‘핏빛 항구의 학살자’ 파이크는 적을 추적하고 발목을 잡으면서도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스킬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으로 모습을 감춘 상태에서 상대방을 기습할 수 있는 암살자형 스킬 및 효과를 보유, 적에게 피해를 주면서도 군중 제어기 효과를 지닌 스킬과 기존 서포터 챔피언과 달리 상대방에게 큰 피해를 주며 직접 처치할 수 있는 궁극기도 가지고 있다.


파이크는 팀 전투에서 적의 발을 묶고 승리 시 추가적인 골드까지 제공하는 효과를 줄 수 있으며, 다양한 스킬과 효과를 효율적으로 연계해 상대의 저항을 무력화하면서 순식간에 제거하는 데도 탁월한 능력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  ‘월드 오브 워쉽’, ‘벽람항로’ 특별 함장 추가


워게이밍은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에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Azur Lane)’의 캐릭터 특별 함장이 추가된다고 밝혔다.



‘오로라(Aurora)’, ‘어드미럴 히퍼(Admiral Hipper)’, ‘넬슨(Nelson)’, ‘후드(Hood)’, ‘벨파스트(Belfast)’, ‘클리블랜드(Cleveland)’,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등 7개의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고 각 캐릭터 함장의 특별 음성도 적용된 특별 함장 패키지는 프리미엄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선택 항목이 있어 벽람항로 특별 위장과 기념 깃발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1일부터 벽람항로 함장 마라톤 임무가 진행되어 임무 완수시 ‘넬슨’ 함장과 벽람항로 기념 깃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고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서번트들이 작품의 틀을 넘어 참전하는 액션 Fate/EXTRA시리즈 최신작『Fate/EXTELLA LINK』아시아 지역에서 발매일 결정!


(주)세가 게임스는 「Fate」시리즈의 서번트가 작품의 틀을 넘어 참전하는 「Fate/EXTRA」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4, PlayStation®Vita용 액션 게임 『Fate/EXTELLA LINK』를 2018년 9월 13일(목)에 홍콩, 대만, 한국, 동남 아시아 지역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작에서는 전작에 등장한 16기의 서번트에 추가로 새롭게 서번트 10기가 등장, 진화된 그래픽과 시스템, 새로운 시나리오 등 새로운 요소가 가득하며 PlayStaion®4버전에서는 멀티플레이에 의한 온라인 대전이 가능해 마스터 최대 8명이 4 VS 4 대전을 즐길 수 있고 한정판에는 와다 아루코가 직접 그린 마작패 「달의 성패 세트」와 「Fate/EXTELLA LINK Original Soundtrack」CD에, PS4™한정판에는 스카사하 의상 「마경의 서전트」의 제품 코드, PS Vita한정판에는 무명 의상 「정의의 궁도가」 의 제품 코드를 각각 포함하여, 와다 아루코가 직접 그린 호화 박스에 수록되어 있다.


『Fate/EXTELLA LINK』는 9월13일(목)에 PlayStation®4, PlayStation®Vita용으로 아시아 동시 발매 예정이며, 한국어화 발매된다. 


■ MMORPG ‘검은사막’, 신규 콘텐츠 ‘길드 대장전’ 업데이트


(주)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주)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공성 길드와 수성 길드 각 대표간에 1vs1 PVP(Player VS Player) 대결을 펼치는 콘텐츠 '길드 대장전'을 업데이트하고 각 사냥터의 특색이 드러날 수 있도록 사냥터 개편을 단행했다.



업데이트와 함께 금일(31일)부터 6월 7일까지 후보 NPC들의 공약 중 원하는 공약을 낸 NPC에게 투표하면 해당 공약이 전 서버에 적용되는 방식의 ‘NPC 선거 이벤트’가 진행, 참여한 모험가 총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흑정령 쿠션, 피규어, 노트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하고 이외에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6월 28일까지 특정 시간에 플레이하는 모험가에게는 평일과 주말을 구분해 전투 경험치와 기술 경험치를 추가 지급하는 등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마이리틀셰프> 분위기 좋은 ‘피자 레스토랑’에 놀러오세요!


(주)조이맥스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에 다양한 종류의 토핑 준비과정이 더해져 비교적 난이도가 높은 신규 콘텐츠 ‘피자 레스토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고소한 치즈가 가득한 ‘치즈 피자’와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만든 ‘마리나라 피자’, 신선한 채소와 과일이 가득한 ‘샐러드 피자’ 등 3종의 피자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과일 샐러드, 음료 등 사이드 메뉴와 피자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피자 코스튬’ 및 ‘고슴도치 인형 펫’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10일(일)까지 일반 스테이지 모드의 별 100개를 달성한 이용자에게 젬 10개와 10만 코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원 버전 ‘배틀그라운드’에 ’미라마’ 업데이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펍지주식회사의 배틀 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엑스박스 원(Xbox One) 버전에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미라마(Miramar)’ 맵을 추가했다.



‘미라마’는 모래 협곡, 분구, 마른 식물, 유전 시설 등 황폐한 사막 지역의 특징을 세밀하게 구현한 맵으로 6인승 밴과 오프로드 픽업트럭을 비롯해 R45 리볼버, Win94 레버 액션 라이플, 톱 오프 샷건 등 신규 차량과 무기가 추가되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안정성과 최적화 작업이 이루어져, 착륙시 지형과 로드 타임이 개선되었으며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본 업데이트와 함께 엑스박스 원 유저 대상으로 골든 트랙슈트(Golden Tracksuit) 및 인스트럭터 세트(Instructor Set)를 선보이며, 한정기간 동안 각 4.99달러(약 5천 원)에 판매된다.


■ 웹젠 ‘R2’, 이대로 끝내긴 아쉽다! ‘R2WARD FESTIVAL 2018’ 플러스 이벤트 시작


웹젠은 PC MMORPG 'R2'에서 대규모 이벤트 ‘R2WARD FESTIVAL 2018’의 추가 이벤트를 시작, 오늘(5월 31일)부터 6월 7일까지 일주일간 강화로 파괴된 생명, 영혼, 수호, 숙련, 파괴의 매터리얼 중 1개를 복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레스 서버' 이용자들을 위한 단독 이벤트를 통해 퀘스트 몬스터를 처치한 수와 퀘스트 아이템 획득 수에 추가로 1을 더하고, 획득한 영혼석에 4개를 더 지급하고 오는 6월 9일까지 R2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 접속 일수에 따라 ‘완제 매터리얼 세트’ 등 캐릭터의 육성을 돕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베스파, '킹스레이드', ’애정폭8’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대규모 업데이트 '애정폭8'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애정폭8' 업데이트는 신규 8챕터 화산지대와 함께 새롭게 개편되는 길드 콘텐츠이자 하늘 위에 떠있는 부유섬에 자리하여 게이머가 소속된 길드의 구성원들만 이용할 수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인 '길드영지'가 주축이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3,000만 골드, 500루비, 특별 아이템 10회 소환권을 전세계 모든 유저들에게 선물하며,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업데이트 기념 선물을 2배로 제공한다.


한편,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재미와 업데이트를 알리는데 앞장서게 될 제 1대 킹스레이디로 국민걸그룹 I.O.I 출신 '소혜'를 선정, 홍보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섀도우버스, 제 8탄 카드팩 신규 추가 카드 공개!


사이게임코리아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제 8탄 카드팩 ‘Dawnbreak, Nightedge / 기원의 빛, 종말의 어둠’의 신규 추가 카드 총 17장을 공개했다.



‘재앙의 나무편 -마지막 장-‘을 클리어한 이용자들은 새롭게 오픈된 ‘유리아스’ 캐릭터의 길드 전쟁편 메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이즈니아’에서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수 있고 신규 카드 추가를 기념해 오는 6월 27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신규 카드팩 티켓 5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인게임 내 공지사항 참조.


■ 리니지 레드나이츠, 호국 보훈의 달 맞이 이벤트 3종 진행


(주)엔씨소프트는 모바일 RPG '리니지 레드나이츠'에서 6월을 맞아 오늘(3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게임 플레이 중 ‘쿠작’을 사냥해 '쿠작의 신비한 상자'를 통해 ‘[희귀] 각인석 상자’, ‘강화 보호석’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작 이벤트' 등 총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 이용자의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단계별로 보상을 지급하는 '접속 시간 보상 이벤트', 6월 13일부터 6월 27일까지 오만의 탑 지하 ‘비밀의 방’을 공략해 ‘특전 용사의 보급품 가방’을 받을 수 있는 '비밀의 방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셀링크, ‘게임의 미래 블록체인’ 밋업 6월 5일 개최


셀링크는 블록체인을 통해 개발자 및 게이머들이 대거 참석하여 글로벌 블록체인의 생태계에서 게임산업의 역할과 미래지향적인 강연이 펼쳐질 예정인 BLOCKCHAIN-BASED GAMING(게임의 미래 블록체인) 밋업행사를 6월 5일 오후 6시 노보텔 엠배서더 서울강남(샴페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셀링크는 최근 Web 3.0 기술로의 급격한 변화와 게임용으로 설계된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 플랫폼의 부족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셀링크는 사용자에게 진정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데 필요한 안정성, 신속한 트랜잭션 시간 및 보안을 제공하는 최초의 공용 블록체인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라그나로크M’, 귀요미 의상을 내손에! ‘세비지 베베 대모험’ 이벤트 실시!


(주)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서 6월 이벤트를 진행, 6월 14일까지 게임 내 등장하는 펫이자 몬스터인 '세비지 베베'를 테마로 퀘스트를 완료하면 '세비지 베베의 금상자'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귀요미 가족’을 찾아 사진 찍어 ‘귀요미 가족-니노’ NPC에게 제출하면, 빨간 과일 사탕, 새콤 환상 주스, 절대영역 별, 불꽃 놀이 등 풍성한 아이템을, 같은 기간 동안 훈련장 추가 보상 이벤트가 진행되며, 훈련장을 클리어한 모든 유저들에게 ‘세비지 베베의 금상자’를 지급하며 오는 6월 1일부터 의상 자판기를 통해 해변의 도시 ‘코모도의 여름’ 테마 아이템인 휴가중인 타오군 카, 인어 아가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