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5월 30일, 브레인박스가 전달하는 오늘의 이벤트 소식

캐논갤러리, 씨엔블루 이정신&포토그래퍼 이용신 형제의 ‘민들레 꽃씨를 불었습니다’ 공익 사진전 진행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은 6월 1일(금)부터 6월 10일(일)까지 열흘간 캐논 갤러리에서 그룹 씨엔블루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정신과 프로 사진작가인 형 이용신 형제의 ‘민들레 꽃씨를 불었습니다’ 사진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익 사진전은 어느 환경에서나 꽃을 피워내는 민들레처럼 세상 모든 아이들의 꿈과 희망도 피어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했으며 형제 작가가 직접 봉사 활동 현장에서 보고 느낀 미얀마 아이들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기록한 다양한 사진으로 구성했다.


‘민들레 꽃씨를 불었습니다’ 전시는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고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앱코, 6월 말까지 “조약돌 레트로” 키보드 최대 40% 할인!


(주)앱코는 5월 30일부터 6월 말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컴퓨존을 통해 레트로 스타일 키보드인 HACKER K840 조약돌 레트로 축교환 기계식 키보드의 모든 색상과 청축/적축/갈축 원하는 스위치를 선택하여 정상가 49,000원에서 약 40% 할인된 가격 29,8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HACKER K840 조약돌 레트로 모델은 청축, 적축, 갈축 스위치 제품과 함께 지난해 10월 출시된 매력적인 화이트LED 백라이트의 핑크 바디(청축) 모델까지 포함된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구매할 수 있으며 조약돌 타입 ABS 원형 키 캡, 화려한 LED 백 라이트, 9가지의 화려한 액션 LED 이펙트 지원, 스위치 커스텀 방식을 지원하여 사용자에 취향에 맞는 커스텀이 가능하다.


또한 영문 이중사출 키 캡과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입력을 지원,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방식으로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하며, 1000Hz의 빠른 전송률을 통해 게이밍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