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5월 29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오늘의 가전 신제품 소식

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이어 듀오 국내 정식 출시


소니코리아는 음악을 감상하거나 통화를 하면서 동시에 외부의 소리를 듣거나 대화를 할 수 있는 듀얼 리스닝 기술을 적용한 엑스페리아 이어 듀오를 블랙, 골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주변 환경의 소리를 음악과 매끄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된 링 형태의 팁을 채용한 엑스페리아 이어 듀오는 소니의 클리어 페이즈(Clear Phase™) 오디오 기술로 주변 환경 및 소음에 따라 지능적으로 볼륨을 조정하며 움직임을 감지하는 센서를 탑재해 헤드 제스처에 따라 전화 받기, 전화 거절, 다음 노래 재생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음성 비서 플랫폼을 지원한다.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4시간, 충전기로 활용 가능한 전용 케이스를 사용하면 외부에서 최대 3회 충전이 가능하고 단 7분간의 고속 충전으로 1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소니스토어,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주요 소니 매장에서 34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단미, 초음파 전동칫솔 클린케어 CL100 출시


단미는 일반 칫솔로 관리하기 힘든 치아와 잇몸을 다양한 브러싱 모드를 통해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는 음파 전동칫솟 '클린케어CL100'을 출시한다.



일반, 마시지 및 미백 모드 등 5가지 브러싱 모드를 제공해 잇몸이 약한 사람부터 교정기 착용자까지 개개인에 구강 상태에 맞춰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클린케어 CL100'은 분당 3만1000회의 강력한 고성능 진동 모터 탑재, FDA승인 완료된 일반, 소프트 2가지 칫솔모, IPX7 방수등급, USB충전식 전용 무선충전기, 전용 휴대용 케이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 파란마당, ‘코윈코리아’ 블루투스 헤드셋 E7·E7 Pro 2종 전격 출시


(주)파란마당은 글로벌 무선 헤드셋 전문 브랜드 ‘코윈(Cowin)’의 한국총판인 ‘코윈코리아(Cowin Korea)’ 출범과 함께 블루투스 헤드셋 E7과 E7 Pro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코윈 헤드셋은 미국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Amazon)’에서 전자기기 부문 전체 판매순위 100위 안에 선정된 제품으로 한국에 출시되는 E7과 E7 Pro는 최신 엑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Cancelling) 기술을 탑재해 어느 곳에서나 외부 소음을 90%까지 감소시켜주며 코윈(Cowin) E7, E7 Pro 블루투스 헤드셋은 고품질 내장형 마이크 및 NFC 기술을 탑재해 전화 통화 시 내장형 마이크를 통해 수화기를 들지 않고도 편리한 통화가 가능하다. 


한국 총판인 파란마당은 코윈 E7, E7 Pro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제품 E7, E7 Pro는 국내 온라인마켓(인터파크, 11번가, G마켓, 옥션, 티몬)과 보이아몰에서 만날 수 있다. 


■ 주연전자, 온라인 전용 대형 UHD TV 4종 합리적 가격 출시!


(주)주연테크의 자회사 주연전자는 본격적인 지상파 UHD 방송 시대를 맞이해 온라인 전용 브랜드 ‘주연CNC’를 런칭하고 대형 UHD TV 4종(43형, 49형, 55형, 65형)을 기존 자사 제품보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G마켓, 옥션, 티몬, 위메프, 11번가, 쿠팡 등의 오픈마켓 및 소셜 채널을 통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TV 4종은 TV 국내 대기업(삼성 또는 LG) 정품 A급 패널을 탑재하고 초고화질 4K UHD 해상도, 고급스러운 블랙 하이그로시 톤의 슬림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안전한 제품 배송을 위해 49형 이상의 모델은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설치를 진행하며 패널 뿐 아니라 모든 부품에 대해 2년 무상 A/S 정책을 실시한다.


또한, 주연전자는 6월 30일(토)까지 구매 및 개봉기를 블로그에 올리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연 75형 UHD TV 1대, 55형 커브드 UHD TV 1대, 사운드바 10대를 제공하며 주연 사운드바 5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