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5월 29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게임빌, 자체 개발 기대작 ‘엘룬’ CBT 성료


게임빌은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전략 RPG '엘룬'의 국내 CBT(클로드 베타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 2주 동안의 국내 테스트를 통해 본격적인 게임성 점검이 이루어졌으며 설문 조사를 통해 80% 넘는 유저들이 정식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 할 것이라고 답했다고 밝혔다.



자유도 높은 세계관을 기반으로 그래픽과 게임 방식을 글로벌 유저 취향에 맞춰 제작한 '엘룬'은 200종에 육박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조합은 물론 다양한 스킬에서 발생하는 전략의 묘미가 돋보이며 다양한 차원이 공존하는 새로운 방식의 오픈 월드형 PvE 모드를 비롯해 리플레이 모드를 통해 다양한 전략 개발이 가능한 PvP 콘텐츠가 특징이다.


■ 블레스 스팀 통해 글로벌 서비스 시작!


(주)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주)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블레스'가 스팀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 5월 30일 오전 10시(PDT)부터 정식 출시 전 테스트 단계인 얼리엑세스(Early Access) 버전을 출시한다. 



이에 앞서 5월 28일 오전 10시(PDT)부터 파운더스팩 판매를 시작했으며 파운더스팩은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컬렉터스 에디션’ 총 3가지 상품으로 가격은 각각 $39.99, $69.99, $149.99이며 파운더스팩 구매자들에게는 이틀 먼저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혜택과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구입은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얼리엑세스 버전은 총 7개의 종족과 5개의 직업을 먼저 선보이며, 최대 레벨은 45이고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영문 홈페이지와 스팀 내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로야구 H2, 신규 클래식 카드 등 콘텐츠 업데이트


(주)엔씨소프트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새로운 클래식 카드 불펜 투수 10명(전대현, 조웅천, 정재훈 등)과 ’교정 시스템’에 ‘되돌리기’ 기능 도입, 골든글러브 브로치(1~3단계) 추가, 변화구, 수비 등급 확장 등 이용자의 편의를 개선하고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와 함께 커뮤니티 관리자(Community Manager, CM)인 ‘돌직구’가 야구장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이벤트 '돌직구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 시즌2' 이벤트를 예고, 이용자는 내일(30일)부터 6월 5일까지 ‘돌직구’가 방문하길 희망하는 야구장에 투표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국내 서비스 2,000일 맞이 기념 이벤트 실시!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퍼즐앤드래곤'이 국내 서비스 2,000일을 기념해 5월 31일에는 ‘서비스 개시 2000일 기념! 던전’이 개방되며, 클리어 시각 속성의 노엘 드래곤과 +297 볼케이노 드래곤을 획득할 수 있고 6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로그인 보상으로 ‘타마도라’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우정포인트를 매일 5,000점씩, 로그인 일수가 2,000일을 기록한 유저들에게 ‘2,000일 타마도라’를 선물하며 3인 플레이 신규 던전, 성보의 밤하늘 던전, 화수목금 던전 등 다양한 던전을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신규 SS급 치유형 영웅 '라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KOG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신규 SS등급 치유형 영웅 ‘라임’을 업데이트했다. 



‘정의의 망치를 휘두르는 성기사’라는 별명을 지닌 ‘라임’은 모든 기술을 구사할 때 파티원들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유용한 영웅으로 적진으로 뛰어들며 큰 충격파를 발생시켜 공격하는 ‘홀리스매쉬’, 축복을 통해 해로운 효과를 정화시키는 ‘글로리’, 거대한 망치를 적들에게 떨어뜨리는 ‘리베레이션’ 등을 사용하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11일까지 SS 등급 영웅 소환에 성공할 경우 ‘라임’이 100%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젬(재화)’ 10개를 사용할 때마다 하나씩 지급되는 ‘레드 프라나’를 모아 다채로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레드 프라나 상점'을 6월 11일까지 오픈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오늘부터 다시, 신나게 달려보자! <윈드러너Z> 정.식.출.시


(주)조이맥스는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의 핵심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Z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한다.



런게임 최초로 도입된 이용자 4명과 함께 달리는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구현해 새롭게 돌아온 <윈드러너 Z>는 스테이지 모드의 마지막 승부 ‘보스전’과 다른 이용자와 협동이 필요한 ‘챔피언쉽’, 길드 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길드 배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6월 17일(일)까지 각 캐릭터 스토리 모드의 4스테이지까지 모두 완료한 이용자 20명을 추첨해 ABC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오는 6월 1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내가 윈드러너Z 챔피언’에서는 챔피언쉽 전체 랭킹 100위 안에 들면 순위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treet Fighter 30th Anniversary Collection』5월 29일(Nintendo Switch™), 30일(PS4) 국내 정식 발매


게임피아(주)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대전격투 게임 『Street Fighter 30th Anniversary Collection』 PlayStation®4 및 Nintendo Switch™ 버전을 각각 5월 29일(Switch), 5월 30일(PS4)부터 정식발매 한다고 밝혔다.



『Street Fighter 30th Anniversary Collection』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대전격투 게임인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30주년을 기념하여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12가지 클래식 아케이드 타이틀을 담아 발매하는 합본 콜렉션으로 이전에 발매된 12가지의 오리지널 스트리스 파이터 시리즈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이중 4개 타이틀은 유저간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한 각 시리즈에 대한 공개되지 않았던 컨셉아트, 캐릭터 스프라이트, 키 애니메이션, BGM 트랙, 그리고 시리즈 별 비화 등도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주)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틴로봇, ‘크라운 마스터즈’ FINAL CBT 일정 공개


틴로복은 3중 횡스크롤 구조와 숨어있는 킹을 제거한다는 독특한 규칙를 지닌 '크라운 마스터즈'의 FINAL CBT를 6월 1일 오전 11시부터 4일 정오까지 총 3일간 진행하고 빠른 테스트를 위해 별도의 이벤트 쿠폰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배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크라운 마스터즈’는 동남아에서 1000명을 대상으로 1차 테스트를 성공리에 종료하고 국내 테스트를 통해 개선된 UX, 스테이지 모드, 클럽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검증할 예정이며 2v2 팀전은 이번 테스트에서 제외,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크라운 마스터즈’는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와 ‘닌텐도 스위치’ 등의 다양한 경품과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걸즈 앤 판처’ 전차 패키지 출시


워게이밍은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에 인기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Girls und Panzer)’ 전차 패키지를 추가한다.



이번에 추가된 ‘걸즈 앤 판처’ 전차는 4단계 구축전차 Hetzer Kame SP, Tiger I을 기반으로 디자인된 6단계 중전차 Kuro Mori Mine, 애니메이션 성우의 음성이 지원되는 중형전차 Panzer IV Anko SP 등 3종이이며 각 전차 패키지에는 걸즈 앤 판처 테마 위장이 포함되어 있고 6월 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원스토어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액토즈소프트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희귀 정령 뽑기 쿠폰’을 100% 제공하고 신규 캐릭터 생성 후 20, 40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를 추첨해 ‘문화상품권’ 및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이와 함께 신규 클래스 ‘칼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참조.


■ PS4, PS VITA 다운로드 전용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 발매 예정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은 오늘(29일), 리듬 액션 게임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을 PlayStation®4와 PlayStation® VITA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 올해 중 한국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 은 스마트폰(iPhone, Android) 및 Nintendo 3DS 소프트로 발매되었던 리듬 액션 게임으로 음악의 박자에 맞춰 ‘해머’로 다가오는 적을 날리는 독특한 컨셉을 갖고 있으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적을 물리치는 각각의 스토리와 캐릭터별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플레이할 수 있다. 


지난 작품인 3DS판의 수록 곡에 새로운 곡들이 추가되어 약 90여 곡의 볼륨을 게임 내의 다양한 모드로 즐길 수 있으며 자세한 소식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포스트&블로그,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2018 E3에서 공개되는 유비소프트의 대표 게임은?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E3에서 Beyond Good & Evil 2, Tom Clancy’s The Division 2를 비롯한 유비소프트의 여러 게임이 발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비소프트의 E3 컨퍼런스에서는 Tom Clancy’s The Division 2, Beyond Good & Evil 2, Skull and Bones, Starlink: Battle for Atlas 및 Transference 등의 신작들에 대한 정보나, For Honor 및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신규 콘텐츠 등 풍성한 게임 소식이 발표될 예정이며 스테이지에서는 라이브 데모와 Just Dance 팀의 공연이, 유비소프트 매장에서는 E3 독점 제품을 포함해 Ubi Workshop 및 UbiCollectibles 상품들이 판매되며, 부스를 방문해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에게는 인게임 보상이 제공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널 참조.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