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5월 18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가전 신제품 소식

후지필름, 프리미엄 콤팩트 X100F 브라운 에디션 출시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주)는 클래식한 레트로 디자인과 고급 미러리스에 버금가는 성능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F의 브라운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후지필름 X100F는 APS-C 사이즈 2430만 화소의 X-Trans CMOS III 센서와 X-Processor Pro 고속 화상처리 엔진을 탑재, 91개의 초점 포인트와 정확한 위상차 검출 시스템 및 업그레이드된 알고리즘을 통해 0.08초의 빠른 AF 스피드를 실현해 스냅 촬영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광학식뷰파인더(OVF)와 전자식뷰파인더(EVF)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고급 하이브리드 뷰파인더, 내장된 후지논 XF23mmF2 렌즈의 디지털 줌 기능을 활용하면 50mm, 70mm(35mm 환산 기준)의 다양한 화각 촬영이 가능하다.


폭넓은 계조와 풍부한 질감 표현으로 아날로그 필름의 색감을 재현하는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로 빈티지한 감성을 자아내며 가격은 1,599,000원으로 월 18일부터 7월 15일까지 출시 기념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스테디셀러 ‘A8’의 무선화!‘디자인 아이콘의 진화’ 신형 블루투스 이어폰 ‘이어셋(Earset)’ 출시


뱅앤올룹슨은 신형 블루투스 이어폰 ‘이어셋(Earset)’을 그래파이트 브라운(Graphite Brown)과 화이트(White) 두 가지 컬러로 45 만원에 출시했다.



이어셋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개인의 귀 모양과 크기에 맞춰 이어버드의 각도, 피스톤의 높이, 이어훅의 커브를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오랜 사용이 가능하도록 텔레스코픽 피스톤에 고품질 알루미늄을 적용, 귀에 거는 부분은 부드러운 고무 재질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가 가지 않으며,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음향 시스템은 고급 음향기기에 적용되는 고밀도 네오디뮴 자석을 탑재, 저음 베이스 포트를 삽입해 풍부한 저음을 구현하며 케이블 리모컨의 버튼3개와 마이크를 통해 음악 재생이나 볼륨 조절이 가능하고 통화, 시리(Siri) 또는 구글 어시스턴트를 활성화할 수 있고 USB-C 타입 단자로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 국내 공식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