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피겐코리아, LG G7 씽큐 전용 케이스 출시
슈피겐코리아는 오는 18일 국내에 정식 출시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LG G7 ThinQ(씽큐)’ 전용 케이스 '아머 크리스탈', '리퀴드 크리스탈', '러기드 아머'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아머 크리스탈’은 PC 소재와 TPU 소재가 결합돼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주면서 기기에 안정감 있게 밀착되는 투명한 디자인으로 24,900원이며 ‘리퀴드 크리스탈’은 유연한 TPU 소재가 디바이스에 타이트하게 밀착되어 보다 슬림한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케이스 내부에 미세한 도트 패턴이 적용돼 유막 현상을 방지해주고 가격은 19,900원이다.
카본 패턴이 적용된‘러기드 아머’는 블랙 컬러로 충격을 흡수해주는 스파이더웹 패턴과 모서리 부분 에어쿠션 기술로 미국 군사 규격인 ‘밀리터리 그레이드’를 획득,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출시를 기념해 슈피겐 온라인 직영몰에서 11일부터 일주일간 G7 케이스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하는 '얼리버드 이벤트'와 정식 출시일인 18일부터는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자브라, 인체공학적 넥밴드 무선 이어폰 ‘엘리트 45e’ 출시
자브라는 무선 통화 및 음악감상을 위한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는 엘리트 시리즈의 착용감이 우수한 인체공학적 넥밴드 무선 이어폰 ‘자브라 엘리트 45e(Jabra Elite 45e)’를 출시한다.
자브라 엘리트 45e는 2개의 첨단 마이크 내장, 플렉서블 형상기억 와이어, 26g의 초경량 제품으로 동급 최강의 사운드 퀄리티와 안정적인 착용감, 장시간 사용 시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며 더욱 업그레이드 된 소음제거 기술을 통해 통화 시 주변 잡음과 바람소리에도 사용자의 목소리를 선명히 전달하고 브라 사운드+(Jabra Sound+) 앱 내 뮤직 이퀄라이저 기능의 프로필 설정으로 원하는 음장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아울러 두 시간 충전으로 최대 8시간 동안 통화 및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IP54의 방진 방수 등급을 갖췄으며 땀 및 먼지로 인한 고장 시 2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 아마존 알렉사(Alexa), 시리(Siri®) 및 구글 나우(Google Now™) 등 최신 음성인식 기술 지원을 강화했다.
‘티타늄 블랙’ 색상을 시작으로 출시된 자브라 엘리트 45e는 국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29.000원이다.
■ 단미, 보조배터리 겸용 미니 휴대용 선풍기 ‘미니미’ 출시
단미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초미니 사이즈의 USB보조배터리 겸용 휴대용 선풍기 ‘단미 미니미’를 옐로우, 핑크, 민트, 네이비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단미 미니미 선풍기는 분당 9000rpm회전하는 고성능 모터를 탑재하여 최대17km/H의 풍속을 내며 선풍기 날개가 개방된 디자인으로 바람의 저항없이 바람을 쐴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고효율 배터리를 탑재, 최대 13시간 오래 사용이 가능하며 2600mAh용량의 보조배터리 기능으로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다.
선풍기 날개는 TPU소재의 내구성이 강한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안전장치가 탑재돼 충격이 가해지면 자동으로 작동 종료되며 안전보호회로를 탑재한 배터리는 국내 KC안전인증과 전자파를 모두 통과해 기내반입이 가능하여 해외 여행, 휴가시 휴대가 가능하다.
최신리뷰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