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4월 30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게임빌, 신작 ‘엘룬’ 내달 9일 CBT 실시


게임빌은 자체 개발 신작은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전략 RPG '엘룬'의 국내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내달 9일부터 23일까지 총 15일 간 진행한다.



'엘룬'은 200종에 육박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다양한 스킬을 통한 전략의 묘미가 돋보이는 게임으로 수준 높은 스토리, 스토리 플레이 기반의 모험 모드 외에도 모험에서 획득한 재료를 활용하여 유저가 직접 던전을 생성하여 플레이하는 ‘뫼비우스 던전’, PvP 콘텐츠 ‘계승전’ 등이 핵심 콘텐츠이며 테스트와 더불어 공식 카페를 오픈, 앞으로 예비 유저들과 게임 관련 정보 등 다양한 소식들을 공개하고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CBT 참여자들에게는 출시 후 게임 내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소서러’ 등장


펄어비스는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에 부적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마법사형 클래스 '소서러'와 PVP 전용 사냥터 '나이트메어'를 업데이트했다.



'소서러'는 원작<검은사막>에서 큰 인기를 얻은 클래스이자 등장 전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유저 참여 투표로 명칭을 정한 클래스로 까마귀의 힘을 빌려 각종 이동기를 구사하며, 어둠의 기운을 사용해 상황에 맞는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나이트메어’는 월드맵에서 나이트메어 지역을 확인 후 출입하면 자동으로 PVP 모드 활성화되어 길드원을 제외한 유저 간 전투가 가능하며 기존 사냥터에 비해 좋은 필드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차주 업데이트 전까지 ‘나이트 메어’에서 사냥 시, 신화 장신구 획득 확률 5배 증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편, ‘소서러’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레벨 달성 이벤트와 커스터마이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 미소녀 수집형 RPG <요리차원> 30일 정식 출시


플레로게임즈는 도넛, 나폴리피자, 마카롱, 월병, 김치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화 한 수집형 RPG '요리차원'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모티브가 되는 요리의 특성에 따라 주식, 메인, 반찬, 전채, 후식, 탕류로 구분된 식령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요리차원'은 셰프가 되어 요리에서 태어난 캐릭터들과 함께 오염된 차원을 정화하는 역할을 맡게 되며,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식령들은 게임 내 자원으로 얻거나 스테이지 및 이벤트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아울러 사전예약 참여자 수 30만 돌파에 따라 예약자 누구나 식령 ‘돌솥 비빔밥’, ‘떡볶이’, ‘붕어빵’, ‘김치’를 비롯해 한계 돌파 재료 ‘백미밥’과 자원세트, 조리권, 장비 뽑기권, 치료권, 보석 등 풍성한 재화를 가지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