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4월 25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로한’ 5월 이벤트 사전 오픈. 신규 캐릭터 무한 지원 및 로한 데이 진행


(주)플레이위드는 (주)플레이위드 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로한'에서 5월에 진행될 이벤트를 사전 오픈한다.



첫번째로 신규 캐릭터 무한 지원은 신규 가입자 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도 캐릭터를 생성하면 모든 캐릭터에게 약 3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 페르켄의 무기 패키지, 영인 방어구 패키지 등을, 신규 가입한 계정에는 400% 성장의 인장을, 캐릭터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레벨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며 매년 5월 1일 진행되는 로한데이 특별 퀘스트에서 캐릭터가 드랍하는 로한과 관련된 글자를 모으면 각종 아이템 박스 상자와 깜짝 선물로 금요일 피크 타임에 경험치 주머니와 숨겨진 추가 아이템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전용 PC방인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로한을 플레이하면 혜택 강화와 함께 P몰도 전면 개편하여 통해 P몰에서 로한과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들을 모두 포인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게 만들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플레로게임즈, 미소녀 수집형 RPG <요리차원> CBT 예고


플레로게임즈는 요리 모에화 미소녀 RPG <요리차원>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26일(목)부터 27일(금)까지 이틀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는 결제 기능을 제외한 정식 오픈 버전의 모든 콘텐츠가 포함되며, 이용자는 CBT 당일 공식 카페에 공개되는 링크 및 구글플레이 검색을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즐길 수 있고 자원세트, 보석 등의 아이템을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하게 제공, 테스트 종료 후 게임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알찬 공략을 작성해 준 이용자를 선발해 ‘요리차원 머그컵’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웹젠 ‘아크로드 어웨이크’, 본능적으로 저격하라!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웹젠은 모바일 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에 새로운 클래스 ‘4신’이상 레벨의 캐릭터만 전직할 수 있는 볼캐닉을 업데이트하고 ‘혼의 정수 던전’ 및 ‘길드 던전’ 콘텐츠를 추가 및 개편한다.



볼캐닉은 강력한 런처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공격형 직업으로 파티원에게 높은 명중률과 회피율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은 해당 클래스의 전직권을 특별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고 파티 던전 ‘혼의 정수 던전’에서는 완료 결과에 따라 '혼의 정수'에 장착하는 각 속성의 수정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며 주사위를 굴려 해당 칸의 보상을 받는 ‘해저탐험’과 ‘가디언 8종’에서는 일일 및 주간 순위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는다.


이외에도 기존 ‘보스처치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식을 ‘길드 던전’을 통해 입장하는 것으로 개편하고 악세사리 아이템인 ‘반지’를 분해해 합성에 사용했던 반지조각 및 마법반지를 되돌려 받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 안내 페이지 및 공식 카페 참조.


■ <로스트사가> 세상을 구하는 영웅으로 변신! ‘레이스 슈트’ 등장


(주)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강화 슈트로, 악에 맞서 지구를 지키는 멋진 영웅으로 변신이 가능한 '레이스 슈트' 코스튬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5월 2일(수)까지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기록한 이용자들에게 ‘영구 코스튬 합성기’, ‘영구 장비 합성기’ 등을, 주말에는 전투 시간 30분 기록 시 ‘고급메달 합성기’ 1개를, 이후 접속 시간 60분을 추가하면 ‘스페셜 메달 합성기 뽑기’ 1개와 누적 전투 시간에 따라 ‘분노의 메달 합성기’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오버워치 리그 첫 MVP 투표 오늘 시작


세계 최초의 도시 연고제 기반 메이저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의 첫 시즌 MVP 투표가 오늘 시작, 는 전세계 팬 투표(25%) 및 한국 중계진을 포함한 전 세계 오버워치 리그 중계진 투표(75%) 결과를 합산해 선정되며 출범 시즌 첫 MVP는 한국시간 7월 12일(목) 시작될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 첫째 날 발표될 예정이다.



오늘 시작될 MVP 투표에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리그 공식 트위터 계정에 접속, 본인이 응원하는 선수의 배틀태그 또는 이름을 #OWLMVP와 함께 트윗하면 되며 결과는 오버워치 리그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확인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리그 홈페이지 내 MV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GTA 온라인 밀수 주간, 밀수 작전 판매 임무와 스톡파일에서 현금 두 배 & 항공기 대폭 할인


락스타 게임즈는 GTA V 온라인에서 밀수 주간을 실시하고 4월 30일까지 밀수 작전 판매 임수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제공하며 핫 링 써킷, 스톡파일, 베스푸치 잡에서도 두 배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까지 GTA 온라인에 로그인 시 해골 상징이 무료로 잠금 해제되며 모든 격납고와 항공기 작업실을 40% 할인하고 RM-10 밤부쉬카에서부터 수상 착륙이 가능한 매머드 툴라에 이르기까지 밀수 작전 업데이트에 추가된 이동 수단이 대폭 할인된다.


이외에도 슈퍼카 및 클래식 차량, 이동 수단 업그레이드/개조, 복장과 액세서리가 할인되며 프리미엄 레이스 '서프 앤 터프'(블레이저 아쿠아 전용), 타임 트라이얼 '끝에서 끝까지'에 참여하면 완주 시 GTA 달러와 RP 보상을 받으며 다음 주에는 신규 특수 차량 레이스가 예정되어 있다.


■ 아이지지닷컴, ‘로드모바일 최강자전 in 홍콩’서 한국 대표팀 ‘S8S’ 우승하며 성황리 폐막!


아이지지닷컴은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이 개최한 오프라인 이벤트 ‘로드모바일 최강자전 in 홍콩(Lords Tournament: HK)’에서 한국 대표팀 ‘S8S’이 우승을 차지하며 성황리에 폐막했다고 밝혔다.



‘로드모바일 최강자전 in 홍콩’에는 한국, 중국, 대만, 홍콩, 일본, 동남아시아 단일팀으로 구성된 아시아 지역 6개국 대표팀이 참석했으며 이번 대회는 1차전과 2차전에서 승리한 한국의 ‘S8S’와 중국의 ‘JXI’가 결승에서 맞붙었으며, 치열한 접전 끝에 대한민국 대표팀인 ‘S8S’가 영광의 우승을 차지했다.


한국 대표팀의 우승을 기념해 공식 카페에 우승 축하 댓글을 작성한 선착순 참여자 1,000명에게 ‘1,000수정’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가이아모바일 ‘이터널 라이트’, 레드벨벳 광고 모델 발탁 및 사전 다운로드 시작


(주)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게임 출시 하루를 앞두고 신작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가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는 소식과 함께 게임을 위한 광고 모델로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레드벨벳’ 멤버들이 보낸 깜짝 영상 메시지를 공개, 영상에는 레드벨벳 멤버들이 <이터널 라이트>의 사전예약 신청자 100만명 돌파를 축하하고 게임의 흥행을 위해 응원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정식 출시 하루를 앞둔 금일(25일)부터 <이터널 라이트>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며 25일 오후 12시부터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앱(APP)을 내려 받아 미리 설치할 수 있다. 단, 게임 접속 및 실행은 정식 출시인 26일부터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 참조.


■ 정식서비스 3주년 맞은 웹젠 ‘뮤 오리진’, 신규 콘텐츠 ‘안개 동굴’ 업데이트


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업데이트 점검시간을 갖고 세력 시스템을 바탕으로 하는 ‘안개 동굴’ 콘텐츠를 포함해 ‘디바인’, ‘마법부여’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의 정식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기존의 세력 시스템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통합서버 이벤트 '안개동굴'은 각 세력의 광물차를 약탈하거나, 보호하기 위해 세력 간 치열한 경쟁을 펼칠 수 있으며 변신 시스템인 ‘디바인’, 장비의 랜덤옵션을 획득할 수 있는 ‘마법부여’ 등을 추가하고 내일(4월 26일)부터 4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리니지M, ‘오만의 탑’ 확장 업데이트 진행


(주)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M'에 68레벨 이상 이용자가 입장할 수 있는 '오만의 탑' 7층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오만의 탑 7층에는 보스 몬스터인 ‘잔혹한 아이리스’, ‘감시자 리퍼’와 일반 몬스터인 ‘잔혹한 라이칸스로프’등이 등장하며 이용자는 몬스터를 사냥해 전설 제작 비법서, 아이리스의 목걸이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오만의 탑 이동 주문서’를 모아 ‘머미 로드의 왕관’, ‘영웅 제작 비법서’ 등을 얻을 수 있는 ‘오만의 탑 보물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이번 확장을 기념하여 5월 2일까지 오만의 탑 몬스터 100마리를 사냥하는 일일퀘스트를 완료하고 오만의 탑 특별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영웅 장신구 상자’ ‘스탯 반지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오만의 탑 입장 제한 레벨이 68레벨에서 60레벨로 낮아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새로운 빛’ 진행


카카오게임즈와 엔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S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가 '새로운 빛'이라는 테마로 신규 마스터 마법사 캐릭터 ‘잔느’와 타격감이 강한 캐릭터 '클로드', '탐험 모드’ 등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용자는 '탐험 모드'에서 던전 열쇠를 이용해 다이서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5월 23일까지 접속 시 '잔느' 태릭터를 제공, 강화 단계별로 던전 열쇠와 마법석을 추가 보상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붉은보석, 마총사와 늑대인간 대규모 스킬 패치로 직업간 밸런스 조정!


(주)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서 마총사와 늑대인간의 대규모 밸런스 패치를 진행, 마총사는 대부분의 스킬이 공격력 증가, CP 소모 감소, 공격 횟수 증가 등 전체적으로 상향 조정되었으며 케어풀 초이스는 고유 대미지 감소, 레벨별 추가 대미지 증가, CP 소모량 감소, 충전 CP량이 증가되었다고 밝혔다.



늑대인간 역시 대대적인 스킬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졌으며 개의 전직 직업까지 고정 공격 속도가 삭제되고, 3개의 리액션 스킬이 패시브로 변경되는 등 많은 스킬이 상향 조정되었고 체인드 클로의 경우 소모 CP 증가, 획득 CP 감소, 공격 횟수 최대 10회로 증가 등 조정되었으며 유니크 DX 아이템 드랍율을 대폭 상향시켜 아이템 파밍을 보다 수월하게 조정하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결승 진출팀 알아보기 #1 – O2 아디언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시즌1이 지난 3월 19일(월)시작돼 플레이오프를 마치고 5월 12일(토) 결승전만을 앞두고 있다고 밝히고 결승에 진출한 O2 아디언트(O2 Ardeont)에 대해 알아본다.



O2 아디언트는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꽤 오래된 전통적인 강호팀으로 팀의 전신은 한국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 GO) 프로게임단  ‘m0nster kr’로 후에 프로게임단 마이티(Mighty)를 인수하면서 아디언트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게임단을 운영하게 되었으며 아디언트는 2017년 6월부터 진행된 오버워치 퍼시픽 챔피언십 시즌2 그룹스테이지에 참가하여 1위를 차지하고 시즌 2 정규시즌을 14전 전승으로 마치고,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어 아디언트는 파죽지세로 우승을 차지하였고 1억 1천만원 상금과 아시아 태평양 최고 자리의 주인공이 되었으며 이후 팀명을 현재의 O2 아디언트로 변경하고, 대규모 리빌딩을 진행, 3명의 공격, 3명의 돌격, 그리고 2명의 지원 역할의 총 8명의 선수들이 소속되어 있다. 


팀 구성으로는 위도우 메이커, 맥크리를 자주 기용하는 climax/맹주호 선수, 솔져: 76을 주로 사용하는 Stellar/이도형 선수, 겐지를 주로 플레이하는 Ivy/이승현 선수, D.Va를 이용하여 안정적인 수비라인을 구축하는 HOOMBABA/이대현 선수, 윈스턴을 주로 플레이하는 Yakpung/조경무 선수, 플레잉 코치를 맡고 있는 WhyNot/이주협 선수, 젠야타를 주로 플레이하는 Viol2t/박민기 선수, 주로 루시우를 플레이하는 RaiN/박재호 선수가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