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4월 16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오늘의 신제품 소식

웨스턴디지털, 차세대 영상감시 보안 시스템에 최적화된 퍼플 마이크로SD 카드 발표


웨스턴디지털은 차세대 보안감시 시스템을 위한 ‘웨스턴디지털 퍼플 마이크로SD 카드(Western Digital Purple microSD card)’를 출시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작동하는 영상감시 시스템에 최적화된 웨스턴디지털 퍼플 마이크로SD 카드는 끊임없이 지속되는 영상감시 워크로드를 무리 없이 지원하며 뛰어난 성능을 바탕으로 4K UHD 비디오 등 다양한 고화질 및 차세대 영상 데이터를 저장 및 보존하고 데이터 분석이나 즉각적인 비즈니스 정보 활용을 위한 코어(core) 시스템으로의 데이터 이동도 신속하게 지원한다. 


웨스턴디지털 퍼플 마이크로SD 카드는 오는 4월 중순부터 국내 공식 수입사 등 지정된 판매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국내 생산자권장가격(MSRP)은 용량에 따라 각각 32GB 25,900원, 64GB 39,900원이고 제품은 개별 포장 외에도 감시 시스템 설치 및 통합 관리자를 위한 25개 세트 구성으로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 앱코, Virtual 7.1 진동 RGB 게이밍 헤드셋 B650 출시!


(주)앱코는 생동감 넘치는 입체적 사운드와 강력한 진동 기능을 탑재한 HACKER B650 버추얼 7.1 진동 RGB 게이밍 헤드셋(이하 B650)을 출시한다.



Virtual 7.1 채널을 활용한 전체 사운드와 40mm 대형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탑재된 B650은 40mm 네오디뮴 유닛, 끊임없이 변화하는 RGB LED를 제공하며 블렉시블 형태를 띈 이어 캡 유닛은 높은 밀착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게임 내 환경에서 중저음에 반응하여 작동되는 강력한 진동 기능이 대형 유닛과 함께 어우러져 더욱 입체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멀티 컨트롤러와 화려하게 빛나는 RGB LED, 전용 소프트웨어 제공을통해 다양한 기능과 이퀄라이저 설정이 가능하며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34,900원에 출시되었다.


■ 브리츠, 강력한 출력으로 활력을 더하는 블루투스 휴대용 시계알람 라디오 ‘BZ-M1870’ 출시


브리츠는 블루투스, FM라디오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시계, 알람까지 넣어 생활 속 멀티플레이어로 가치가 높은 ‘BZ-M187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BZ-M1870’은 대형 LED디스플레이를 사용해 현재 시간 및 각종 기능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최신 블루투스 4.2. 칩셋을 사용해 스마트폰 등 각종 기기와 연결하여 무선 오디오 환경을 구축할 수 있고 고감도 마이크를 내장, 스피커폰(핸즈프리)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FM라디오, 마이크로SD(T플래시) 메모리카드를 통한 음악 감상, 외부입력(AUX) 단자로 고출력 사운드 청취가 가능하며 8W+8W 출력을 내는 양쪽의 45mm 유닛, 4400mAh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2018년 4월 16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1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레드, 실버 컬러 출시)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