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4월 13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테크주스, ‘롤 다이스’ 신규맵 ‘관도대전’ 업데이트


(주)테크주스는 신개념 카드배틀 보드게임 '롤 다이스: 삼국지’(이하 롤 다이스)에 사상 첫 신규맵 ‘관도대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맵 ‘관도대전’은 기존 맵과 달리, 각 군주마다 군량고(병영)을 부여하여 새로운 방식의 일기토 진행과 점령지역에서의 배틀을 무조건 공/방 수치의 최대치로 결정하는 색다른 방식을 적용함과 동시에 수치 차이에 따른 피해량을 증가시켜 더욱 강한 장수의 메리트를 크게 부각시키는 맵이다.


이외에도 기존 레벨 상한선을 160으로 증가, SSS등급 장비 추가, 대전 종료시 진동 기능, 월간 미션 개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5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100골드 및 SSS등급 장비 1장을 지급, 관도대전 플레이 인증샷 보상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하스스톤 역사상 가장 으스스한 확장팩 ‘마녀숲’ 오늘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마녀숲(The Witchwood™)’이 금일 출시, 135장의 무시무시한 새로운 카드를 선보이며 하스스톤 정규력의 새해, ‘까마귀의 해(Year of the Raven)’의 시작을 알렸다.



'마녀숲'에서는 새로운 카드와 새로 선보이는 키워드인 ‘잔상’ 효과를 지닌 카드는 마나만 충분하다면 한 턴에 여러 번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달을 삼킨 구렁이 바쿠(Baku the Mooneater)’와 ‘겐 그레이메인(Genn Greymane)’이라는 강력한 전설 하수인 카드를 통해 홀수 또는 짝수 비용의 카드만을 사용하면 게임의 판도를 뒤집을 수 있을 정도로 영웅 능력이 향상된다.


또한, 앞으로 2주 후에는 한결 짜릿한 모험을 할 수 있는 새로운 1인용 모드가 무료로 제공되며 새로운 해인 '까마귀의 해'가 시작되어 정규전 대전모드에 새로운 카드가 추가되고, 이로 인해 기존의 메타가 대폭 변경되며 훨씬 다양한 카드 덱 유형을 찾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 참조.


■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패왕 동료 2종 공개


게임빌은 플린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동화풍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 신규 패왕 동료인 '알레리아'와 '테레나스'를 최초로 공개했다. 



‘알레리아’는 ‘눈꽃의 성녀’로 불리는 사제 동료로 을 얼리는 능력뿐만 아니라 얼음 보호막으로 아군을 보호하면서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능력을 지녔으며 ‘테레나스’는 ‘복수의 화신’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받은 아픔을 적에게 그대로 되돌려주는 성기사 캐릭터로 적이 받는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아군에게 데미지 반사 보호막을 부여해주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별이되어라!'에서는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혼 선택권 2장, 초월의 정수 200개, 5천만 골드 등을 얻을 수 있으며 게임 내 재화인 골드로 동료와 보석을 구매할 수 있는 깜짝 판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ATL, 대이변의 연속! ‘스드라’, ‘촉새’, ‘Justice’, ‘N.M ULSAN’ 8강 진출!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8 AfreecaTV TEKKEN League Season1 (이하 ‘ATL’)’의 16강 A조와 B조의 경기 결과 ‘스드라’, ‘촉새’, ‘Justice’, ‘N.M ULSAN’이 치열한 승부 끝에 8강 티켓을 획득했다.



오는 4월 17일 (화) 오후 8시부터 열리는 16강 C조 경기는 듀얼 토너먼트 5전 3선승제로 진행되며 데빌진의 상징 ‘UYU Qudans’와 카자마 진을 플레이하는 ‘Emperor of Jin’이 1경기에서, 스티브 고수 ‘보히’와 화랑 장인 ‘초화랑’이 2경기에서 맞붙으며 18일 (수) 오후 8시에 진행되는 16강 D조 경기는 넓은 캐릭터 폭을 보유한 ‘HelpMe’와 조시 유저 ‘Srasoni’가 1경기에서, 아쿠마 장인 ‘크레이지동팔’과 클라우디오 장인 ‘MulGold’가 2경기에서 맞붙는다.


국내 철권 최강자를 가리는 ‘ATL’은 4월 10일 (화)부터 5월 2일 (수)까지 매주 화, 수 오후 8시에 아프리카TV내 ‘ATL’ 공식 채널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경기는 모두 온라인 스팀 버전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 한국어판 발매 확정


인트라게임즈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앞이 보이지 않는 작은 왕국의 왕자와 늑대를 닮은 괴물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의 한국어판의 정식 발매가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게임의 무대는 여러 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괴물 늑대의 능력과 공주로 변신했을 때의 능력을 사용하여 퍼즐 장치를 해결하고, 목적지까지 왕자를 인도하는 것이 목표이며 개발 스튜디오는 게임의 동화 같은 스토리를 표현하기 위해 펜의 터치가 가미된 것 같은 아날로그 감성의 비주얼을 선택했다. 


또한, 2D 화면에서 숲의 깊이를 표현하기 위해 다중스크롤 방식을 채택했으며, 부드러운 광원 효과와 섬세한 그래픽 터치가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 “섹시 브루테일”, 한국어판 5월 발매 예정


인트라게임즈는 Tequila Works와 협력하여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사용해 호화로운 저택 ‘섹시 브루테일’에서 일어난 살인사건들을 미연에 방지해야 하는 PlayStation®4용 미스터리 어드벤처 “섹시 브루테일”의 한국어판을 올해 5월 중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저택 곳곳에 숨겨져 있는 다양한 퍼즐과 수수께끼를 풀어내고, 예정된 희생자를 구출하기 위한 단서를 찾아내는 것이 목적인 '섹시 브루테일'은 반복되는 시간 속에서 획득한 정보를 토대로 인터페이스로 제공되는 저택의 도면을 참고해 살인을 저지할 방법을 찾아내야하며 살인을 저지하게 될 때마다 새로운 능력을 얻게 되며 탐색의 범위가 점차 확장된다. 


섹시한 미스터리 어드벤처 “섹시 브루테일”은 한국어판의 개발이 완료되어 최종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늦어도 올해 5월 중에는 정식 발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이종석 TV CF 메이킹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홍보모델 이종석의 TV 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첫사랑을 콘셉트로 제작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TV CF 촬영 현장을 담고 있으며 추억의 장소에서 잊고 있던 첫사랑을 떠올린 이종석이 무언가를 찾아 헤맨 끝에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를 만나는 스토리와 함께 이종석이 전하는 TV CF 촬영 소감과 게임에 대한 응원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 검은사막 모바일, 협동성 콘텐츠 ‘용맹의 땅’ 업데이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친구, 길드원과 파티를 맺어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파티 필드 ‘용맹의 땅’과 장비에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마력각인 기능 추가 등 4월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용맹의 땅’은 특정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용맹의 징표를 가진 유저 5인이 진입할 수 있는 파티 필드로 제한시간 30분 동안 지속적으로 등장하는 몬스터를 상대하며 사냥 시 아이템을 획득, 일정 시간이 지나면 우두머리가 등장하고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모든 파티원이 각기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흑정령 레벨 50부터 가능한 마력각인 기능은 전설 이상의 무기와 방어구에 새로운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으며 이밖에도 무법자 모드(필드 PVP) 활성 시 전투 경험치 5% 증가 버프, 기술 장착 페이지가 추가, 15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제공되는 샤카투 열쇠로 전설 등급 아이템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샤카투 보물창고를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Join the Party!’, 웹젠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웹젠은 어제(4월 12일)부터 오는 5월 2일까지 3주간 게임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재능을 갖추고 글로벌 게임기업을 지향하는 자사의 미래와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한다.



상반기 공개채용은 각 부문에 따라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입사지원자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나 글로벌 및 중화권 사업과 해외PR 등 일부 직무에서는 외국어(영어∙중국어) 구사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사업/ 게임개발/ 경영지원 부문의 10개 직무에서는 신입사원을, 사업/ 기술지원/ 게임개발/ 경영지원 부문 26개 직무에서는 경력사원을 각각 모집하며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필기시험(일부 직무 제외),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순으로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5월 둘째 주에 개별 통보 후 면접 등 추가 전형을 거치고, 최종 합격자는 7월 초부터 판교에 위치한 웹젠 본사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 정우성 CF 현장 메이킹 필름 공개


(주)가이아모바일은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 광고 모델 '정우성'의 광고 촬영 현장을 생생히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터널 라이트>는 PC에서 즐길 수 있던 광활한 오픈필드에서의 사냥과 10인부터 최대 40인까지 참여 가능한 보스 레이드를 모바일에 완벽히 이식한 정통 판타지 스타일의 MMORPG로 이번에 공개한 메이킹 필름에는 장시간 촬영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진지한 모습으로 연기에 임하는 배우 정우성의 모습을 중심으로, 촬영 중간중간 유쾌한 웃음과 장난기 어린 모습으로 주변 스태프들과 연기자들을 격려하는 정우성의 매력적인 모습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현재 <이터널 라이트>는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4월 10일부터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 중에 있으며 . 3월 말 시작한 게임의 사전예약 신청자는 어느덧 100만 돌파 고지를 눈 앞에 두고 있어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카카오게임즈, 슈퍼셀 ‘클래시 로얄’ 기반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예약 실시!


카카오게임즈는 유럽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 기업 슈퍼셀과 제휴를 맺고 제작한 HTML5 기반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슈퍼셀의 대표 모바일 게임  ‘클래시 로얄’ IP를 활용하여 제작한 새로운 형태의 스낵게임으로 ‘카카오톡 게임별’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며 ‘클래시 로얄’ 대표 캐릭터 8종이 친근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으로 영지 방어 요소를 차용하여 나만의 카드를 조합해 실시간으로 상대와 대전할 수 있다.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예약 이벤트로 24일(화)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글에 사전예약 완료 인증샷을 남긴 이용자 중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클래시 로얄 프렌즈’ 스티커를 선물로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 한글판 다운로드 콘텐츠&업데이트 배포 안내


(주)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연금술 재생 RPG 「아틀리에」 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4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한글판의 확장 업데이트는 4월16일, 다운로드 콘텐츠는 4월17일부터 제공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본 작품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기능 확장을 실시해 플레이어 캐릭터의 레벨 상한이 50에서 100으로 해방됐으며 플레이어 캐릭터인 리디, 수르, 소피, 마티아스, 피리스, 알트에 각각 3개씩 스킬이 추가, 최종화 이후에 싸울 수 있는 파르미라, 테르미나의 레벨 상한이 100에서 200까지 해방, 새롭게 아이템의 특성이 20종류 이상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다운로드 콘텐츠 새로운 대모험 세트 제1탄, 『밤이 없는 나라2』 BGM 팩, 무기 파츠의 레시피나 과거 「아틀리에」 시리즈의 아이템 레시피에 더해, 새로운 촉매나 활성화 아이템 추가, 아틀리에 이외의 장소에서도 컨테이너에 접속할 수 있게 되는 필수 휴대 아이템 '비밀 백' 등이 추가되었다.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한글판은 3월 29일에 발매했으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