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2월 13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게임빌, 대표 RPG 4종으로 구정 설 맞이 프로모션 진행


게임빌은 대표 RPG 4종 '로열블러드',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 '별이되어라', '아키에이지 비긴즈'에서 구정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열블러드'는 18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와 14일부터 20일까지 '오행시 이벤트'를 진행, 5레벨·15레벨·25레벨·45레벨을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로.열.블.러.드' 다섯자로 오행시를 지어 공식 카페에 댓글로 참여하면 보상을 지급하며 '별이되어라!'는 28일까지 14일 동안 출석한 유저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13일부터 19일까지 접속만 해도 하루 1,000 캐럿 가치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20일까지 캐릭터별 아바타 3종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14일부터 20일까지 영웅의 유산 10층 이상에서 특성 재료 및 금화를 2배로 받을 수 있으며 27일까지 접속만 해도 매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매력 만점 캐릭터 ‘에이미’ 전격 등장!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KOG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첫 번째 SS 등급 치유형 캐릭터이자 '실버랜드'의 무희인 신규 캐릭터 '에이미'를 업데이트하고 2주간 '신디의 마법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규 S등급 영웅 3종과 A등급 2종도 추가, 스토리의 흐름에 따라 진행되는 '모험' 모드에 새로운 월드 '마우스피아'를 공개하고 액트 8~10을 선보였으며 '신디의 마법 뽑기' 이벤트를 통해 미션 완수 후 획득한 코인으로 숫자를 뽕아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페톡 참조.


■ 모바일게임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가스파드 작가의 네이버 웹툰 선천적얼간이들 콜라보 캐릭터 출시!


슈퍼플래닛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과 가스파드 작가의 또 다른 웹툰인 '선천적얼간이들'의 콜라보를 진행, 선천적얼간이들 캐릭터 4종 '가스파드', '로이드', '삐에르', '산티아고'를 12일 정오부터 30일간 게임 내 '채용' 및 5성 채용권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선천적얼간이들 캐릭터 4종의 인상적인 웹툰 에피소드를 컨셉으로 하여 이미지 및 전투스킬을 구성하였으며 코스튬, 무기, 스킬까지 고려해 웹툰 독자들로 하여금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길드시스템 '부서', '부서전', 메카메지시티 신규 캐릭터 및 신규 스토리 콘텐츠 추가와 새로 개편된 '보스전' 오픈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공식 카페에서는 콜라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펄어비스, ‘검은사막 온라인’ 이후 ‘모바일’과 ‘콘솔’로 성장 이어간다



(주)펄어비스는 금일 9기 2분기 (2017.10.01~2017.12.31) 사업연도 실적발표를 통해 17년도 4분기 매출액 247억원, 영업이익 63억원, 당기순이익 11억원을 기록, 17년도 연간 매출액은 1,172억원, 영업이익은 646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90.26%, 38.12% 상승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6월말 법인에서 최근 12월말 법인으로 결산월을 변경함에 따라, 이번 사업연도는 6개월치 실적만 포함됐다)


검은사막 온라인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 덕분에 매출액은 전년도 대비 90% 증가한 1,172억을 기록했으나 17년도 4분기 원화 강세로 인한 북미/유럽 등 일부지역의 원화 기준 매출이 다소 감소하여 분기 매출은 전분기대비 10.2% 감소한 248억을 기록했다. 


■ 조이맥스, 설 연휴 맞이 이벤트 진행


(주)조이맥스는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3종 '마이리틀셰프', '맞고의 신 시즌2', '에어로스트라이크'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이맥스의 대표 SNG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에서는 14일(수)부터 20일(화)까지 스테이지모드 50회 참여 시, 월리 이벤트 50회, 설맞이 셰프 미션 성공, 친구 초대 20명 이상 등을 달성한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맞고의 신 시즌2'는 새롭게 추가된 '다롱이' 아바타와 '퍼즐이벤트', 18일(토)까지 '올인 이벤트', '접속 이벤트'를 실시해 아이템과 게임 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모바일 슈팅 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열리는 이벤트 던전 플레이 참여 시 아이템을 지급받으며 누적 접속 일에 따라 다채로운 선물을 추가로 받는다. 


각 게임 별 이벤트 기간은 상이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베스파, '킹스레이드' 1주년간의 기록 大 공개!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의 발자취를 반묘 캐릭터 '루나'의 소개로 알기 쉽게 표현하여 출시부터 현재까지 육성된 캐릭터와 사용된 아이템의 수, 창설된 길드 수 등 여러 정보를 담고있는 특별 제작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런칭 당시 24명이었던 '킹스레이드'의 영웅이 현재 49명으로 업데이트 됐으며 최고 레벨 5초월이 가장 많이 진행된 캐릭터 1위는 아이샤, 5각성을 가장 많이 한 전용무기는 '아이샤'의 '고귀한 운명 마히트라'가 차지했으며 5초월까지 진행하지 않은 불운의 캐릭터로는 오디와 플루스, 로이 등으로 조사됐다.


한편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중이며 오는 24일 오프라인 감사제를 펼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웹젠 ‘뮤 온라인’, 가장 빠른 뮤가 돌아왔다! ‘스피드 서버 시즌 4’ 사전예약


웹젠은 PC MMORPG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 시즌4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 예약 접수를 진행, 참가자 전원에게 캐릭터 육성을 돕는 고급 장비를 지급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22일부터 3월 29일까지 5주간 운영되는 '뮤 온라인' 스피드 서버 시즌4는 캐릭터를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이벤트 서버로 정식 서버에 비해 경험치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 10배로 높게 조정되어 있으며 스피드 서버에서 캐릭터를 육성해 정식 서버로 이전할 경우 특정 레벨에 따라 직업별 무기와 세트 방어구를 받을 수 있으며 최고 레벨 700레벨 달성 시 귀속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웹젠은 3월 8일까지 신규 및 복귀 회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참조.


■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사전예약 실시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 M for kakao'는 브랜드 페이지 및 카카오게임,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사전예약시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IP(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원작의 게임성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으며 파티 플레이 뿐만 아니라 PvP 모드 '결투장', 순위 경쟁 모드 '결투 네스트' 등 핵심 전투 콘텐츠를 완벽히 재현했으며 다른 유저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관전 시스템', 게임 내 방송을 지원하는 '라디오 시스템' 등 유사 게임에서 찾기 어려운 독특한 콘텐츠를 더해 차별화를 두었다. 


한편, 사전예약 신청 시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경우 한정판 탈것과 황실 코스튬 무기를, 카카오게임을 통해 진행할 경우 '카카오 이모티콘'과 '희귀한 정령알' 3개를 받을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자는 '100,000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참조.


■ 2018년 설은 소울팩션! 이디게임즈, 설 명절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이디게임즈는 설을 맞아 14일부터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소울팩션'에서 '골드 2배 이벤트', '다이아 1000개 획득 이벤트', '미니언 소환 이벤트', '영웅 사용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1일 정식 출시한 새로운 정통 TCG 게임 '소울팩션'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로 이용자는 게임 이용 시 골드를 2배 획득할 수 있으며 천계대전을 통해 다이아 1000개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80일 이용권 출시 기념 신규 탈것 ‘슈젠’ 증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새로운 정액 요금제인 '180일 이용권'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2월 25일(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180일 이용권을 구매하는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탈것 '슈젠'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180일 이용권'은 블리자드 샵에서 88,000원(부가세 포함)에 구매할 수 있으며 25일까지 구매 시 신성한 파수견 '슈젠'을 받을 수 있고 이후에도 동일한 금액으로 180일 정액제 상품은 계속해서 구입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 참조.


■ 플레로게임즈, 2018 신작 라인업 공개…”퍼블리싱 강화 및 개발 플랫폼 확장”


플레로게임즈는 수집형 RPG, 광고형 게임을 중심으로한 2018년 신작 라인업을 공개하고 기존 모바일에서 콘솔까지 플랫폼을 확장하여 자체 개발작 포함 7종 이상을 국내외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먼저 검증된 IP(지식 재산권)을 기반으로 콘솔 시장 개척에 나서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의 '어비스리움'의 콘솔 버전인 Nintendo Switch 버전을 개발 중이며 모바일 라인업으로는 '요리차원'을 내세워 근시일 내 사전예약을 시작하여 이르면 올 봄에 서비스 될 예정이다. 


또한 젤리오아시스의 차기작 '게이트식스(가제)'를 비롯해 디브로스와 함께 '여신의 키스' 후속작 '프로젝트 X'와 모바일 RPG '방치여신(가제)'의 서비스를 준비 중이며 미소녀 액션 판타지 '이차원전희', 힐링 게임 '마이주'로 구성된 플레로게임즈 자체 개발작도 연내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1,400억원 규모 투자 유치 지속 성장을 위한 동력 확보



카카오게임즈는 이사회를 열고 텐센트, 넷마블게임즈㈜, 액토즈소프트, ㈜블루홀과 프리미어 성장전략 엠앤에이 사모투자합자회사 (이하 프리미어M&A PEF) 등 총 5개사로 대부분 카카오게임즈와 파트너십 또는 전략적 협력 관계에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약 1,400억원 규모에 해당하는 제 3자 배정 유상증자를 결의, 카카오게임즈 유상증자에 텐센트가 500억원, 넷마블게임즈 500억원, 액토즈소프트 200억원, 블루홀과 프리미어 M&A PEF는 각각 100억원 규모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투자를 통해 확보한 자금 총 1,400억원을 양질의 게임 확보, 개발력 강화, 글로벌 사업확대 및 이와 동반된 인수합병 및 성장을 위한 투자 재원 등의 운영 자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