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1월 29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오늘의 가전 신제품 소식

비앤오 플레이(B&O PLAY), 프리미엄 무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헤드폰 ‘베오플레이 H8i (Beoplay H8i) & 베오플레이 H9i(BeoplayH9i)’ 출시


비앤오 플레이는 전작 베오플레이 H8(Beoplay H8)과 베오플레이 H9(Beoplay H9)에서 기능과 디자인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무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ANC) 헤드폰 ‘베오플레이 H8i(Beoplay H8i)’와 ‘베오플레이 H9i(Beoplay H9i)’를 출시했다.



블랙과 내추럴 컬러 2가지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음악 청취 중에도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트랜스퍼런시 모드'와 블루투스 4.2버전을 지원, 베어플레이 앱에서 사용자 취향에 맞춰 사운드를 세팅할 수 있고 온 이어 타입의 베오플레이 H8i는 ANC 기능이, 오버 이어 타입의 베오플레이 H9i는 기존의 ANC 기능을 확충한 하이브리드 ANC가 적용됐다.


출시 가격은 베오플레이 H8i가 59만원, 베오플레이 H9i가 69만원이다.


■ 에어글, 보급형 프리미엄 모델 ‘에어글 AG500’ 공기청정기 국내 출시


(주)에어글코리아는 에어글 공기청정기 라인업 중 보급형 모델이자 다양한 미립자 및 분자 대기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기능을 입증받은 제품인 '에어글 AG500(airgle AG500)'을 국내 출시한다.



중소 규모에 공간에 적합한 이번 제품은 담배 연기, 먼지, 꽃가루, 미세먼지 등 작은 대기 오염 물질을 포집하는 대용량 헤파 페스트 필터와 화학물질, 악취 등을 포획하는 코코넛 활선탕 2.2 파운드 필터가 탑재되었으며 일반적인 헤퍼 필터 대비 약 40% 이상 높은 효율로 정화할 수 있다. 


한편 '에어글 AG500'은 22일부터 31일까지 11번가 '공기청정기 브랜드전'에 참가하며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과 OK캐쉬백 적립, 백화점 10만원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포토리뷰 작성 후 응모자들 대상으로 고급 그레이트백 및 탄산수 제조기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공기청정기 기획전이나 에어글 홈에피지를 참조하면 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