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1월 29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Fate/EXTELLA LINK』 『칭송받는 자』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한국어판 발매 결정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여러 일본 개발사의 인기 타이틀 'Fate/EXTELLA LINK', '칭송받는 자',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를 한국어판으로 발매, 각 타이틀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Fate/EXTELLA' 시리즈의 최신작인 'Fate/EXTELLA LINK'는 전 작품의 서번트는 물론 새롭게 참전하는 서번트, 신작 시나리오, 진화된 그래픽과 시스템 등 새로운 요소를 추가했으며 화려한 기술과 배틀을 펼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서번트 액션'을 즐길 수 있고 AQUAPLUS를 대표하는 인기 어드벤처+시뮬레이션RPG 3부작인 '칭송받는 자'는 '흩어져가는 자장가', '거짓의 가면', '두 명의 백황' 3부작이 순차적으로 발매된다. 


마지막으로 '섬란 카구라' 시리즈 최신작인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 한국어판이 2018년 5월 17일 발매되며 한국어로 현지화된 한정판, 아시아버전 한정 '유미' 일러스가 제작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계획이다. 


세 작품은 모두 PlayStation®4버전으로 발매되며 'Fate/EXTELLA LINK'의 경우 PlayStation®Vita로도 발매된다.


■ 제디 게임즈, ‘짐의강산’ 진 세력 무장 모집 이벤트 실시!


제디 게임즈는 삼국지 전략 게임 '짐의강산'에서 27일부터 매주 토요일, 일요일 양일 총 8주간 사마소·양원희 등이 소속된 주황색 무장 중 1명, 사마사·양휘유 등이 있는 보라색 무장 중 3명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진 세력 무장 모집'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특히 위나라로 설정 시 진나라 무장을 획득 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며, 위나라 주황색 무장을 4번 모집하면 다음 무장은 100% 확률로 진나라 무장을 얻을 수 있고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2018 <로스트사가> 간담회’ 개최


(주)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27일(토)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의 이용자 간담회 ‘2018 로사 간담회’ 를 진행,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약 40 여 명의 이용자와 개발진이 참여해 2018년 운영 계획 발표부터 질의응답 및 퀴즈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이번 '2018 로사 간담회'에서 개발진은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게임 이용을 위한 편의성 개선 등 올해 게임 운영 계획을 발표했으며 이용자들이 생각하는 업데이트의 방향성과 불편 사항 등을 주제로한 토론과 '마스터 P를 이겨라', '몸으로 말해요' 등 선물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마련됐다. 


■ 베스파 '킹스레이드' 1주년 대규모 프로모션 사전등록 시작!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준비와 함께 2월 11일까지 사전 등록한 모든 유저에게 1000만 골드, 10회 고급 소환권 3매 등 푸짐한 보상을 선물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2월 12일부터 신규, 복귀, 기존 유저들 모두 혜택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고급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제공하며 2월 24일에는 서울 오프라인 이벤트를 계획하고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이퍼 리얼리티 체험, <스타워즈: 제국의 비밀> 언리얼 엔진 4로 완성


에픽게임즈는 ILM 익스피리언스 랩(이하 ILMxLAB), 보이드(The VOID)와 협업해 실제 사람들이 스타워즈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하이퍼 리얼리티 체험 '스타워즈: 제국의 비밀(Star Wars: Secrets of the Empire)'을 개발해 런칭했다.



시각적 경험에만 초점을 맞춘 기존 VR에 안개·열·냄새, 실제 소품, 촉감, 자유로운 이동 등 추가적인 요소를 결합한 하이퍼 리얼리티 체험이 가능한 '스타워즈: 제국의 비밀'은 최대 4명의 체험자들이 스톰트루퍼로 위장하여 헤드폰이 내장된 헬멧, 립모션 핸드 트랙킹 센서, 햅틱 피드백을 통해 용암의 뜨거움이나 연기 냄새, 산들바람을 직접 맡고 느낄 수 있다.


에픽게임즈와 보이드, ILMxLAB 세 회사의 협업으로 탄생한 '스타워즈: 제국의 비밀>'은 현재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의 다운타운 디즈니, 런던 셰퍼드 부시에 위치한 웨스트필드 쇼핑센터, 그리고 플로리다 올랜도에 위치한 디즈니 스프링스에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캘리포니아 글렌데일과 라스베가스 두 곳에 추가될 예정이다.


■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게임 최대 시장 북미 전격 진출!


카카오게임즈와 엔젤게임즈는 신개념 S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를 1월 30일(화, 현지시각) 북미, 오세아니아 지역의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



지난 1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애니메이션-게임 박락회 '사바콘 2017'에서 북미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로드오브다이스'는 작년 1월 국내 론칭 이후 글로벌 이용자 300만 명을 달성하며 최근 1주년 업데이트 이후 앱스토어 다운로드 인기 차트 2위, 구글 플에이 4위를 달성하는 등 차트 역주행을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지털터치, 택티컬 액션 게임 「진・삼국무쌍」시리즈 최신작 『진・삼국무쌍8』 의 최신 정보 공개


디지털터치는 택티컬 액션 게임 「진・삼국무쌍」시리즈 최신작 『진・삼국무쌍8』 의 최신 정보를 공개, NPC 신 캐릭터 4명인 하후희, 동백, 화웅, 원술을 소개했다.



신 캐릭터 4명은 NPC로서 조작할 수는 없지만 이야기의 각 장소에서 등장하며 때로는 적과 아군으로 전투에 참가한다.


또한 이번에는 각 캐릭터의 일반적인 비주얼과 평상복 모습, 무장 액션 영상을 공개했으며 '진·삼국무쌍8'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심플5 캐주얼 게임 3종 신규 서비스 실시!


123게임즈는 심플5 포털을 통해 새로운 캐주얼 게임이자 HTML5를 기반으로 별도의 다운로드 및 설치없이 모바일 웹브라우저, PC 등 장소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게임 3종 '고양이탱크', '줄타고건너기', '캔디크러시팡'을 선보였다.



'고양이탱크'는 아군 병사 고양이를 탱크에 배치해 적으로부터 지키며 전진하는 디펜스 게임이며 '줄타고건너기'는 줄을 타고 이동하는 캐주얼 게임, '캔디크러시팡'은 3개 이상의 같은 모양 블록을 연결하여 제거하는 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123게임즈 홈페이즈를 참조하면 된다. 


■ 그라비티, 기대작 MMORPG ‘라그나로크M’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실시!


(주)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을 계승한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그M: 영원한 사랑'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 등록과 함께 원하는 캐릭터의 성별과 헤어스타일, 캐릭터명 등을 먼저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참여 시 정식 출시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사전 예약 페이지 포인트 자판기에서 추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로 각종 게임 내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브랜드 페이지 오픈!


(주)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30초 홍보영상을 공개, 다양한 SNS 채널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2월 9일까지 공식 카페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와 30일부터 2월 9일까지 폰인의 펫을 자랑하는 '펫 자랑 이벤트', 30일부터 2월 16일까지 게임 노하우를 공유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루비 보상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