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1월 29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오늘의 신제품 소식

스카이디지탈, 축교환되는 듀얼레이어 기판 적용 NKEY Z1 기계식 키보드 출시


(주)스카이디지탈은 키별로 축을 별도로 세팅하여 사용가능한 축교환 방식이 적용, 안정성이 뛰어난 듀얼레이어(2층 기판) FR-4 기판과 스카이디지탈의 3S 기술이 적용된 엔키포메이션이 사용 가능한 보급형 기계식 키보드 Z1 LED를 출시한다.



고강도 보강판을 채용해 휘어짐 방지와 통울림을 최소화한 제품인 'NKEY Z1 LED'는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로 좋은 키감을 제공하고 주파수 특성 및 열과 강도에 강한 듀얼레이어 FR-4, 축교환 가능, 스카이디지탈이 자체 개발한 3S 엔진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 (주)서린씨앤아이 게일사의 ZENITH R3 Gen 2 SSD 공식 출시


(주)서린씨앤아이는 화려한 LED 튜닝 효과를 가진 게일(GEIL)사의  3D 낸드 플래쉬를 적용하고 DDR3 12800클럭 캐쉬 메모리를 탑재한 ZENITH R3 Gen2 3D TLC SSD를 출시했다.



ZENITH R3 Gen2 3D TLC SSD는 디바이스 슬립 모드, 가비지 컬렉션, ECC기능, S.M.A.R.T 기능 등 SSD 본연의 성능에 충실한 기능을 제공하며 SMI 사의 최신 SMI SM2258 컨트롤러를 사용하고 유해물질 안전 인증인 ROHS 인증 획득, SATA3 인터페이스를 지원, 120GB 제품의 경우 490MB/S의 읽기 속도와 370MB/s의 쓰기 속도, 240GB 제품의 경우 490MB/S의 읽기 속도와 390MB/s의 쓰기 속도, 480GB 제품의 경우 560MB/S의 읽기 속도와 520MB/s의 쓰기 속도의 준수한 성능을 보여준다.


■ 타무즈, 보급형 PCle SSD 'M730 NVMe' 출시


(주)타무즈인터내셔널은 NVMe 1.2 지원, 마벨컨트롤러와 3D TLC낸드를 기반으로1600MB/s 읽기성능과 1000MB/s 쓰기 속도를 보여주는 고성능 NVMe SSD '타무즈 M730 M.2 2280'을 출시했다.



128GB부터 1TB까지 넓은 스펙트럼 용량으로 출시 예정인 '타무즈 M730 M.2 2280'은 PCIe Gen3x2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양한 영상 작업 및 그래픽 작업의 대용량 파일들을 빠르게 읽어내며 SCL 캐싱, S.M.A.R.T / ECC 기술 , TRIM, DEVSLP를 지원한다.


또한 3년의 무상 A/S 기간을 제공, 제품의 대략적인 정보와 총용량, 사용가능 용량 등을 알수 있는 디스크 인포메이션, 펌웨어 업데이트, S/M/A/R/T, 제품의 남은 수명을 보여주는 LIFE SPAN 등 전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타무즈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하면된다.


■ 제이씨현시스템,  VIVE 트래커로 즐기는 VR 라켓 + 패들 스포츠 세트 출시!


제이씨현시스템은 VIVE와 VIVE 트래커(현실세계의 물체를 가상현실로 가져오는 액세서리)를 함께 사용하는 무선 서드파티 제품이자 자유롭게 구기 종목을 즐길 수 있는 VR 스포츠 보조기기 '패들+라켓 스포츠세트'를 출시한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돼 실제 표준 패들, 라켓과 동일한 사이즈와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으며, VIVE의 모션인식 센서가 가상현실에서 사용자의 움직임을 세밀하게 구현하여 실제적인 운동효과를 일으키는 본 제품은 제이씨현 VIVE 공식몰과 VRTip에서 85,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구성품으로는 패들과 라켓을 비롯하여 Virtual  sports, Paddle up 등의 인기 VR 컨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바이브 크레딧이 포함되어 있다.


■ 써멀테이크, 화려한 튜닝 효과를 지닌 최고급형 파워서플라이 “스마트 프로 RGB 파워” 국내런칭


(주)아스크텍은 자체 내장된 스위치를 이용해 화려하고 강렬한 5가지 조명 모드(256색 RGB, 빨강, 초록, 파랑, 흰색 및 LED 오프)를 제공, 튜닝 효과를 극대화한 최고급 파워 서플라이 '스마트 프로 RGB 시리즈'의 국내 유통을 개시했다.



80플러스 브론즈 인증을 획득한 3가지 모델(650W, 750W, 850W)로 구성된 '스마트 프로 RPG' 시리즈는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설정한 시스템을 기억하는 내장 메모리 기능을 탑재하고 스마트제로팬 기능으로 파워 소모율이 20% 미만일 때 팬을 정지시켜 무소음으로 동작하고 20% 초과 시 냉장 성능 유지를 위해 자동적으로 작동한다.


또한 낮은 리플노이즈, 고출력 +12V 싱글레일 및 고품질 컨덴서 내장 등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업계 최장 7년의 보증정책을 제공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