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1월 26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2K,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흥망성쇠 확장팩 스코틀랜드 문명 공개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흥망성쇠  확장팩에 추가되는 스코틀랜드 문명의 지도자이자 스코틀랜드 귀족 출신으로 13세기 말 영국과의 독립 전쟁에서 맹렬한 리더쉽과 함께 전쟁을 승리로 이끈 로버트 1세를 공개했다.



로버트 1세가 이끄는 스코틀랜드 문명의 특징으로는 특유 유닛 '하일랜드인', 특유 구조물 '골프 코스', 특유 지도자 능력 '배넉번', 특유 문명 능력 '스코틀랜드 계몽주의'가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SNS에서 문명을 팔로우, YouTube를 구독하여 확인할 수 있다.


■ 『진격의 거인2』 소개영상 제1탄 일상 파트편 공개!


(주)디지털터치는 인기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세계관을 원작으로 한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을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로 3월 15일 발매 예정이라 밝히고 원작 캐릭터들과 교류를 즐길 수 있는 '일상 파트'에 대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오지리널 주인공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캐릭터 메이크 외에도 단원들과의 훈련이나 병단 운영 등 거인과의 전투에서 살아남기 위한 다양한 행동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 인기 대전격투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와 콜라보레이션 시작


(주)에이팀은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와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격투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발키리 커넥트' 세계관 아래 류와 춘리, 캐미 등 인기 격투가들이 등장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스트리트 파이터' 30주년을 기념해 홍콩, 마카오, 한국, 대만, 미국 지역 유저들을 대상으로 30주년 기념 티셔츠와 콜라보 오리지널 페이스 타월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류'를 100% 제공한다. 


또한 2월 14일까지 콜라보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한정 던전 '최각 격투가의 길'을 공략하면 소울 크리스탈과 한정 보상이 제공되고 커텍트 배틀에서는 격투가 '고우키'가 등장,  31일부터 아레나에서 '스트리트 파이터 콜로세움 시즌2'가 개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공지사항 및 공식 네이버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웹젠 ‘뮤 온라인’, 마스터리 장비를 손 안에!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진행


웹젠은 대표 PC MMOPRG '뮤 온라인'에 접속한 게임 회원을 대상으로 2월 8일까지 기간제 마스터리 무기 및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열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유저들은 직업별 캐릭터 능력치에 맞춘 ‘+11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장비(7일)’를 게임 내 상점에서 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신비의 돌' 아이템을 사용하면 보유한 장비에 혜택이 적용되고 획득 옵션에 따라 기간제 마스터리 장비가 영구적인 아이템으로 변환된다.


또한 2월 7일까지 '신비의 돌 랭킹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신비의 돌 사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상위 적립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뮤 온라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베스파 '킹스레이드', PVP 방송 시스템 업데이트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결투장 '승리의 리그'에서 자신의 전투를 공개하는 PVP 방송 시스템과 새해 맞이 2차 세계 의상 코스튬, 영웅의 초월 시스템 개편, 영웅들의 밸런스 패치가 포함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방송 시스템은 '승리의 리그'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자신의 전투를 공개하는 '방송'과 다른 유저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관전' 모드로 구성되었고 방송에 다른 유저들을 추가·강퇴하거나 '관전' 모드에서 추천·초대 및 즐겨찾기 등록이 가능하다.


'킹스레이드'의 새로운 코스튬과 방송 시스템, 캐릭터 밸런스 패치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시아판 “몬스터 헌터: 월드” PS4 (한국어 지원) 1월 26일 국내 정식 출시, 출시 기념 오픈케이스 이벤트 진행!


게임피아(주)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헌팅 액션게임인 아시아판 “몬스터 헌터: 월드(MONSTER HUNTER: WORLD)” PlayStation®4 버전을 1월 26일 정식 발매하고 게임CD를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본 게임의 프로듀서인 츠지모토 료조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PlayStation® Pro (CUH-7017B)를, 우수상 및 일반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몬스터 헌터: 월드 블루투스 스피커와 몬스터 헌터 피규어(MONSTER HUNTER PLUS – VOL4., VOL5 중 랜덤으로 1개)를 증정하는 오픈케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몬스터 헌터: 월드'는 자연 속에서 거대한 몬스터와 싸우는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다양한 서식지의 몬스터들과 혈투를 벌이고 더욱더 강한 몬스터들에게 도전하는 내용이며 PlayStation®4 버전의 한국어 자막은 한국 정식 발매일인 2018년 1월 26일(금)에 PlayStation®4 기기를 통한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될 예정이다.(단, PlayStation®4 본체가 인터넷에 연결되어야 하며 한국에서 정식으로 발매된 “몬스터 헌터: 월드” PlayStation®4 버전(PLAS-10050)이어야 한다)


게임에 대한 소식 및 오픈케이스 이벤트에 대한 상세내용과 응모방법은 게임피아(주)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스타임즈, 베일 벗는 이세계 MMORPG ‘시그널’ 추가 이미지 공개


(주)신스타임즈는 정식 서비스를 앞둔 이세계 MMORPG '시그널'의 일러스트 이미지 2종을 추가로 공개했다.



여러 작가들이 참여해 각자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일러스트 이미지는 판타지 RPG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잘 표현했으며 기존 RPG와 달리 직업 개념없이 무기에 따라 자유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시그널'의 특징이 돋보여 곧 시작될 베타 테스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시그널'은 던전, 보스전, PVP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며 모바일 게임에서 찾아보기 힘든 정교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고 소셜 인터렉션 기능을 통해 타 유저들과 입체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한편, '시그널'은 현재 진행중인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신청자 전원에게 베타테스트 참여자격과 골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 스마일메카, ‘연인모바일’ 100만 다운로드 돌파… 매출 25위 돌풍


스마일메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 '연인모바일'이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매출 20위권대에 진입, 구글 인기순위 4위 등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달달한 연인들의 사랑을 테마로 결혼이나 자식을 키울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과 무과금으로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 '연인모바일'은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하여 2월 1일까지 귀속황금과 은화 등을 매일매일 지급하고 1월 30일까지 실제 연인끼리 함께 찍은 사진을 인증하면 '사랑 결정'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함께 스마일메카는 자신이 원하는 팀을 생성하거나 가입하여 토너먼트 식으로 진행되는 '정예난투'와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면 오픈되는 영수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웹젠 가맹 PC방서 바둑과 장기 함께 즐긴다, 웹젠 ‘엠게임 장기’서비스 시작


웹젠은 엠게임과 전통 보드게임 장기를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웹보드게임 '엠게임 장기'의 PC방 사업 제휴를 맺고 1월 25일부터 전국 1만여 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제휴 서비스를 시작했다.



가맹 PC 방에서 '엠게임 장기'에 접속한 회원들은 1일 최대 100만M의 '장기머니' 무료 충전과 대국마다 5천M '장기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베팅’에 참여한 회원들은 ‘한번 더 베팅’ 아이템을 무제한으로 지급받으며 다른 회원들의 대국 기보를 제한없이 볼 수 있는 기보 보기 혜택을 제공받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 방 홈페이지를 참조.


■ 하스스톤, 새로운 등급전 시스템 발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새로운 등급전 시스템을 발표, 시즌 초기부터 적절한 실력의 상대를 만나고 본인에게 적합한 등급으로 승급하는 시간을 단축해 주며 쉽게 보상을 받을 수 있게 하는 등 등급전을 변경하였다.



등급별로 다르게 설정되어 있던 별 개수를 등급에 상관없이 5개로 통일하고 등급전 시즌 카드 뒷면을 등급과 상관없이 등급전을 5번 이기면 지급하며 매 시즌 등급전을 전 시즌의 등급보다 4등급 낮게 시작, 플레이어들이 기존 시스템보다 빠르게 승급할 수 있게 한다. 


새로운 등급전 시스템은 3월 시즌부터 적용될 예정이며 2월에는 전 시즌보다 4등급 낮게 시즌을 시작하는 기능만 적용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관련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소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의 물결> 출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온라인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공식 소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의 물결(World of Warcraft: Tides of Darkness)'을 정식으로 출간,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호드와 얼라이언스 진영 간 치열했던 초기 전쟁을 다룬 이번 소설을 통해 독자들은 상징적인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으며 일곱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를 통해 재점화될 호드와 얼라이언스 진영의 갈등이 어떻게 시작됐는지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소설은 스타크래프트(StarCraft®), 워크래프트의 소설을 집필해 온 에런 로젠버그(Aaron Rosenberg)가 집필했으며 14,800원에 여러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출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이온, 신규 이벤트 2종 진행


(주)엔씨소프트는 MMORPG '아이온'에 신규 이벤트 '라크룸은 처음이라', '기대하고 오시게' 2종을 진행한다.



76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라크룸은 처음이라'는 2월 21일까지 투기장, 루나토리움 등 전장터 이용 횟수에 따라 '오드 젤리', '투지의 파편' 등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라크룸' 지역 내 퀘스트 수행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받고 1월 26일(금)부터 1월 28일(일)까지 진행되는 '기대하고 오시게'는 PC 방에 접속한 이용자가 설문에 참여하면 '슈고링의 보석', '태초의 결정'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