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1월 11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오늘의 가전 신제품 소식

유닉스전자,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SUPER D+)’ 출시


유닉스전자는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처음 접목한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를 출시했다. 


유닉스전자에서 독자 개발한 BLDC+ 모터를 통해 강력한 바람과 각 풍량별 최적화된 바람 온도를 구현해낸 '슈퍼 디플러스'는 즉각적인 냉풍 전환이 가능하고 전자식 음이온 제네러이터가 탑재돼 200만개 이상의 음이온을 균일하게 방출하여 모발을 보호한다. 


'슈퍼 디플러스'는 블루블랙과 화이트로 구성되었으며 1월 11일부터 온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화웨이, AI 칩셋 탑재 플래그십 스마트폰 '메이트 10 프로' 내달 미국 출시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은 CES 2018에서 화웨이 메이트 10 프로(HUAWEI Mate 10 Pro)를 주요 전자상거래 채널을 통해 미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으며 내달 4일부터 사전 예약 시작되고 18일에 베스트바이,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등을 통해 공식 출시된다.


새로운 라이카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 화웨이 '메이트 10 프로'는 미드나잇 블루, 티타늄 그레이, 모카 브라운 3가지 생삭으로 출시되며 미화 799달러에 언락폰으로 구매가능하고 이와 더불어 프리미엄 디자인 제품인 포르쉐 디자인 화웨이 '메이트 10' 역시 내달 18일부터 베스트바이,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미화 1,225 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다.



고프로, 360도 VR카메라 퓨전 출시


고프로는 5.2K30fps 동영상과 1800만화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360도 VR카메라 '퓨전'을 출시하고 고프로 닷컴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퓨전'은 카메라 주변 모든 방향을 5.2K 고화질 영상을 촬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4개의 마이크로 서라운드 사운드를 담을 수 있으며 앞뒤 두 개의 렌즈로 촬영한 영상은 자동으로 스티칭되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고프로 앱을 통해 간편하게 VR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오버캡처 기능', 화면을 축소해 구체형 이미지를 만드는 '타이니 플래닛', 360도 영상을 길게 연결하는 '파노플로우'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 닷컴이나 고프로 유투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이코모스,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 및 거치대 출시


(주)아이코모스는 차량 시거잭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USB 방식 차량용 릴타입 충전기 3종과 마그네틱 자력을 이용해 간편하게 탈부착 할 수 있는 마그네틱 거치대 5종을 출시했다.


릴타입 충전기는 릴케이블 방식을 채택하여 원터치 버튼으로 선을 정리할 수 있으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케이블 커넥터의 종류가 마이크로 5핀(5P01), 라이트닝 8핀(8P01), C타입(TC01) 3종으로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맞춰 구매할 수 있고 강력한 자력을 지닌 마그네틱 거치대는 운전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송풍구형(MA01), 대시보드형(MD01), 대시보드 클립형(MC01), CD슬롯형(MCD01), 다용도형(MM01) 등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