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1월 9일, 브레인박스가 전달하는 오늘의 이벤트 소식

콕스, A5 오팔(OPAL) PC케이스 사은품 증정 이벤트


(주)콕스는 1월 8일부터 21일까지 신제품 PC케이스 ‘A5 오팔(OPAL) 2면 강화유리 롤리팝 LED’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COX CPAD 생활방수 장패드’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전면과 측면에 두께 4T의 프리미엄 강화유리를 적용한‘COX A5 오팔 2면 강화유리 롤리팝 LED’는 LED 팬쿨러 4개를 장착하여 화려한 튜닝 효과와 쿨링 시스템을 보여주며 전면부의 라디에이터를 통해 수냉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고 SSD 최대 6개, HDD 최대 2개(진동 방지 멀티가이드 2개 기본제공)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제이씨현시스템, 전국 VR 체험존 오버턴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제이씨현시스템은 1월 9일(화)부터 1월 26일(금)까지 약 3주간 전국 VR 체험존(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에서 화려한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게임플레이로 화제를 모은 '와이제이엠게임즈'의 블록버스터 VR게임 '오버턴(OVERTUTN)'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 이벤트에 사용되는 룸스케일 VR HTC VIVE는 고성능 모션인식 센서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의 움직임이 가상현실에 그대로 구현되는 고해상도 VR 기기로 몰입감과 긴장감을 선사한다. 


VR 체험존의 자세한 위치 정보는 VIVE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매일 체험존에 방문하는 선착순 2명에게는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쿠폰이 증정된다. 



제이씨현시스템㈜, 시스기어와 GIGABYTE GTX1080 수냉 커스텀PC 특판행사 진행


제이씨현시스템(주)는 시스기어와 함께 2018년 1월 8일부터 31일까지 기가바이트 GTX1080 XG 워터블럭과 시스기어의 공인된 워터쿨링 빌드 기술을 접목한 220만원대 하이엔드 워터쿨링 PC  'GIGABYTE 1080 XGWB 시스기어 에디션 (AORUS 68C)' 을 30대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


'GIGABYTE 1080 XGWB 시스기어 에디션 (AORUS 68C)'은 인텔 코어i5-8세대 8600K 커피레이크 CPU, 기가바이트의 Z370 AORUS Gaming 5 메인보드 등을 탑재했으며 기본사양 외에 스펙 옵션 변경이 가능하고 가격 또한 222만원(부가세포함, 현금영수증 발행가)에서 옵션 사양에 따라 추가 변경된다. 


이번 행사는 시스기어와 위메프를 통해 진행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프로젝트 카스2 레이싱게임을 증정하며 선착순 구매 순서에 따라 각각 다른 사은품을 제공한다. 



갤럭시코리아, 행복쇼핑에서 갤럭시 GTX 1060이상 구매 시 노트북 증정 이벤트 진행


갤럭시코리아는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행복쇼핑에서 갤럭시 GTX 1060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하여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갤럭시 GTX 1060 이상 제품을 구매 후 구매자료(영수증 또는 구매내역서)와 시리얼번호 사진을 갤럭시코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전송하면 되며 당첨자 발표는 2018년 2월 12일 행복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