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1월 9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전남글로벌게임센터 비즈매칭 데이’ 개최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도내 체감형 게임기업의 마케팅 지원 및 매출 촉진을 위해 10일부터 12일까지 나주 엠스테이호텔에서 '전남글로벌게임센터 비즈매칭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비즈매칭 데이'는 전남 게임기업 6개사와 중국·일본 및 국내 퍼블리셔 등 25개사가 참여해 국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하는 게임기업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외 판로 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네이버웹툰 ‘덴마’, ‘신도림’, ‘마왕이되는중2야’ 게임으로 만난다! 신스타임즈, 네이버 인기 웹툰 IP 3종 계약 체결


신스타임즈는 네이버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웹툰 3종인 양영순 작가의 '덴마', 오세형 작가의 '신도림', 38 작가의 '마왕이되는중2야'의 IP(지식재산권) 계약을 체결하고 모바일게임 개발을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이번에 계약을 체결한 작품은 10~20대는 물론 30~40대 남성이 주된 독자층이라는 점을 고려해 캐주얼 RPG 게임으로 개발할 예정이며 각 원작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웹툰별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던전을 비롯해 주인공을 캐릭터별로 구현하는 등 웹툰과 게임의 재미를 동시에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1월 9일 정식 발매


인트라게임즈는 아이디어 팩토리와 협력하여 금일부터 PlayStation®Vita 전용 여성향 어드벤처 게임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를 정식 판매한다.


주간 패미통 골드를 수상한 월메이드 게임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는 환상적이고 기묘한 저택을 배경으로한 탈출 어드벤처 게임으로 유명 성우진이 참여했으며 만화가 '유이가 사토루'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해 신비로운 매력을 더한다. 


또한 정식 발매를 기념하여 1월 10일부터 1월 26일까지 공식 트위터를 통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7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는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44,800원이다.


<블레이드2 for kakao> 첫 번째 티저 영상 공개, 2018년 2월 비공개 테스트 진행예정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고 액션스퀘어가 개발 중이자 '블레이드 for kakao'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가 오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2018년 2월 비공개 테스트를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블레이드2 for kakao'의 공식 브랜드 이미지를 소개하고 2018년 2월 비공개 테스트를 예고했으며 보다 자세한 일정과 세부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