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1월 3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새해 맞이 초월 동료 2종 공개


게임빌은 플린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해외 히트작이자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 '드래곤 블레이즈'의 이번트를 실시하고 초월 동료 2종인 '초월 헬리오스'와 '초월 프로메테우스'를 공개했다. 


'초월 헬리오스'는 버프를 주는 탱커 캐릭터, '초월 프로메테우스'는 딜러캐릭터로 보유한 동료에 따라 별도 효과가 부여되는 신규 보유 효과 2종이 추가되었다. 



플레이위드, 엔픽소프트 ‘엘로아’ 지식재산권 (IP) 인수


(주)플레이위드는 엔픽소프트가 개발한 논타켓팅 액션 MMORPG '엘로아 온라인' 의 모든 리소스, 프로그램 등의 소스를 인수하는 지식재산권(IP) 계약을 체결, 향후 엘로아 IP를 바탕으로 신작과 기타 사업을 통해 국내 시장 확대에 나설 방침이라 밝혔다.


'엘로아 온라인'은 2014년 첫 선을 보인 MMORPG 게임으로 타격감과 빠른 게임 전개, 동료와의 PVP·PVE, 대표 스킬 콤보, 엘리트로드, 대세 변환 시스템 등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2015년 호평 속에 서비스를 진행했다. 



트위치-이제이엔, 스트리밍 기부 행사 배틀런(Battle.RUN) 성황리 종료


이제이엔이 주최, 트위치와 제닉스가 후원하고 48시간 연속 게임 스트리밍으로 기부금을 마련하는 행사인 '배틀런'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트위치를 통해 48시간 동안 생중계되는 현장에는 사전 관람 신청자 약 300명이 방문하였으며 온라인상으로는 최대 동시 시청가 12,279명, 누적 시청자(중복 제외) 약 30만명이 시청했고 총 12,572,200원을 국경없는 의사회 연말 모금 캠페인 'RUN FOR'에 기부할 예정이다. 



리니지M, ‘신년의 행운이 깃든 특별한 상자 이벤트’ 진행


(주)엔씨소프트는 10일까지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서 시련던전과 월드보스를 공략하여 '신년 행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신년의 행운이 깃든 특별한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NPC에게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도 구매할 수 있는 '신년 행운 상자' 안에는 0~9까지의 숫자 중 하나가 들어있으며 이 숫자를 조합해 '이벤트 상자'를 생성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다양한 영웅을 체험하라! 신규 콘텐츠 ‘수련장’ 공개


(주)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콘텐츠 '수련장'을 추가하고 새해를 맞아 10일(수)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수련장'을 통해 숙련도를 높이고 미니게임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진화장비 '악마 뿔'과 코스튬 '스노우 프린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에 따라 '장난감 검'을, 주말에는 '과일바구니'를 획득할 수 있고 버닝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와 게임 머니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수련장에서 목표 별 최초 1위를 기록한 이용자는 한정판 칭호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모바일게임 ‘기적MU: 각성’, 1천만 중국 게이머 모집한 중국 공개테스트 시작


(주)웹젠과 중국 게임서비스 담당(퍼블리셔) 텐센트게임즈는 AOS 및 iOS(안드로이드 및 애플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늘 '뮤 오리진'의 후속 게임 모바일 MMORPG '기적MU: 각성'의 공개테스트를 시작했다. 


게임 IP 원작자와 개발사 천마시공이 공동으로 제작한 '기적MU: 각성'은 1월 2일 게임 사전예약에 참가한 회원 수가 1천만명을 넘어섰으며 이번 공개테스트 기간 동안 생성된 캐릭터와 게임 이용 기록은 정식서비스 후에도 삭제되지 않아 사실상 정식 서비스 출시와 다름없다. 


한편, 웹젠은 이르면 올해(2018년) 상반기에 한국 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라 밝혔다.



블리자드, PC방 ‘오버워치 새해맞이 축제’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월 1일(목)까지 새해를 맞아 오버워치를 PC 방에서 즐기고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오버워치 새해맞이 축제'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버워치 프리미엄 서비스가 적용된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해 본인의 배틀넷 계정으로 축제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면 되며 플레이 시간만큼 눈송이(이벤트 재화)를 받아 원하는 선물에 응모하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눈송이는 2월 1일(목) 오전 8시 59분까지 적립 가능하며 10분 당 10개의 눈송이를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algu’, ‘ROX Qudans’ 8강 합류! ‘ATL’ 시즌3 16강 D조


지난 12월 30일(토)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AfreecaTV TEKKEN League 시즌3 (이하 ‘ATL’)’의 16강 D조 경기가 진행됐다. 


첫 번째, 두 번째 경기에서는 각각‘Malgu’, ‘ROX Qudans’가 ‘Leblanc’, ‘Eyemusician’와 대결하여 승자전에 진출했으며 승자전에서는 ‘Malgu’가 조 1위로 8강에 진출, 마지막 최종전에서 ‘ROX Qudans’가 2위로 진출했다.


8강 A조와 B조의 경기는 1월 6일(토) 오후 2시 신도림 나이스TV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무료로 현장 관람이 가능하다.     



2017 LoL 레이디스 배틀, ‘내가진짜’, ‘구직중’ 피지컬 뽐내며 4강 진출!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레이디스 배틀 윈터 (이하 ‘레이디스 배틀’)’의 8강 2회차 경기가 진행됐다.


1경기와 2경기에서는 각각 '내가진짜', '구직중'이 '왕밤빵'과 '앙까베띠'를 이기고 4강 진출에 성공했으며‘2017 리그 오브 레전드 레이디스 실버 토너먼트 윈터’ 1회차 경기에서는 ‘Sil Ster’가 ‘강력한우승후보’를 꺾으며 50만원의 상금과 함께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레이디스 배틀' 4강 경기는 1월 7일(일) 오후 1시부터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종료 후에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레이디스 브론즈 토너먼트 윈터’ 2회차가 연이어 펼쳐진다.



팡스카이, 무협의 전설 ‘촉산협객전’ CBT 실시


(주)팡스카이는 게임포털 팡게임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촉산전기지검협전기(촉산전기)'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제작된 무협 PC MMORPG 웹게임 '촉산협객전'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베타테스트(CBT)를 실시한다. 


'촉산' IP를 활용한 '촉산협객전'은 고퀄리티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 10종 이상의 PVP, 육성시스템, 문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하며 2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CBT는 팡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CBT로 매일 특정 시간에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고 버그를 찾아 1:1로 문의하면 추첨을 통해 오크밸리 스키 리프트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2K,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흥망성쇠 확장팩 크리족의 지도자 파운드메이커 공개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흥망성쇠 확장팩에 크리족의 추장이자 평화의 중개자인 파운드메이커를 추가했다. 


오늘날까지도 크리족은 물론 캐나다인에게 존경받고 있는 지도자 파운드메이커의 특유 유닛으로는 숙련된 전사인 '오키트치토'가 있으며 특유 구조물 '메케와프', 특유 지도자 능력 '유리한 조건', 특유 문명 능력 '니히쏘'가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문명을 팔로우 혹은 유튜브를 구독하여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