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29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패왕 동료 2종 등장


게임빌은 플린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동화풍 판타지 RPG '별이되어라!'에 '이스타 샤락함대' 소속 패왕 동료 2종인 '제르엘 조르딕'과 '프란시스 롤로노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또한 신년을 맞아 미니 게임 형태의 '별의 마블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내년 1일 이후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아크 초월 동료 선택권'을 지급하고 '초월의 정수 보너스 이벤트', 미션 달성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100만 돌파!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성우 인터뷰 1편 공개!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고 KOG가 개발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이 2018년 초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자 100만을 돌파하며 원조 성우들의 귀환을 알리는 성우 메이킹 필름 1탄을 공개했다.


주인공 캐릭터 성우들의 인터뷰를 담은 이번 영상에는 '라스'역의 강수진, '지크하트'역의 엄상현, '아르메' 역의 이명희 성우가 등장했으며 강수진·엄상현 성우는 10년 전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 시절을 회상하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소감을 전했다. 


성우 메이킹 필름은 카카오 TV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로지텍, ‘아프리카TV PUBG 리그’ 서브 스폰서 참여


로지텍 코리아는 '플레이어언노운스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첫 국내 리그인 ‘아프리카TV PUBG 리그’에 서브 스폰서로 참여, 솔로 스플릿 우승자 3명에게 상금과 로지텍 G903을 증정한다.


아프리카TV에서 개최하는 이번 리그는 총 상금 2억 규모로 국내 최초의 배틀그라운드 프로 레벨 리그이며 유명 스트리머 및 BJ팀들이 다수 참가, 대회 첫 번째 스플릿 종료 후 금일 저녁 두 번째 스플릿 예선이 시작될 예정이다.


대회 방식은 스쿼드 3라운드·솔로 1라운드로 진행되며 해당 라운드 포인트를 합산하여 등수를 전성하고 데이 포인트를 지급, 세 번째 스플릿 종료 후 상위 20위가 결승전에 진출하게 된다.



“2018년에도 대세는 유니티! 상반기 기대작들 흥행 예고”2017년 모바일 게임 트렌드는 ‘유니티 대세’, 내년 상반기에도 이어진다!


유니티는 올 안해 유니티를 기반으로 한 '메이드 위드 유니티(Made With Unity)' 모바일 게임들이 대거 출시되었으며 2017 게임 마켓 상위권에 안착한 인기작들을 소개했다.


돌풍을 일으킨 수집형 RPG 장르 게임 '소녀전선'


올해 6월 30일 출시된 '소녀전선'은 대규모 마케팅없이 게이머들의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끈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각 3위·2위에 올랐으며 다양한 개성을 지닌 전술인형 캐릭터와 일러스트, 음성 녹음 등 고퀄리티의 콘텐츠로 게이머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전세계 3,500만 누적 다운로드 기록, '다크어벤저3'


다크어벤저 시리즈 IP를 활용한 최신작 '다크어벤저3'은 다양한 전장 및 PvP 대전을 통해 여러 캐릭터를 활용하는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유니티 엔진으로 고품질 그래픽을 구현, 높은 몰입도를 제공해 그 퀄리티를 인정박아 '2017 대한민국 게임대상' 그래픽 부분을 수상했다. 


7월 27일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3위·2위를 기록했으며 출시 5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을 돌파, 누적 게임시간과 실시간 대전은 억대 수치를 넘어섰다. 



양대 게임 마켓 인기 순위 1위, MMORPG '액스(AxE)'


다수의 게이머들이 참전하는 '분쟁전'과 '레이드' 콘텐츠가 강점인 '액스(AxE)'는 유니티 엔진과 불칸 API를 정용해 화려한 3D 그래픽을 안정적으로 제공, 출시 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매출 순위 또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2위,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세상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소녀들, '붕괴3rd'


'소녀전선'의 퍼플리셔 X.D. 글로벌이 서비스하는 게임인 '붕괴3rd'는 미소녀 캐릭터를 완성도 높은 3D 그래픽으로 구현하여 인기를 끌었으며 자동 전투를 배제한 수동 전투 액션, 캐릭터 강화, 오픈월드와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양대 마켓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인기 PC게임 '테라'를 모바일로, '테라M'


인기 PC게임 '테라'를 원작으로 한 '테라M'은 정교한 풀 3D 그래픽으로 화려한 논타겟팅 액션과 정통 MMORPG 의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사전예약 200만을 달성하는 등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양대 마켓에서 인기 순위 1위, 최고 매출 순위 1위(애플 앱스토어)를 달성하는 등 뛰어난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듀랑고’ 필두, 2018년 상반기도 유니티 기대작 넘쳐나


올해에 이어 2018년에도 유니티를 기반으로 한 게임의 출시가 준비중이며 인기를 이어갈 기대작들을 소개한다.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


넥슨의 간판 개발자인 이은석 디렉터가 이끄는 넥슨 왓스튜디오가 제작한 '야생의 땅 듀랑고'는 2014년 첫 공개 이후 많은 관심을 받아왔으며 내년 1월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옝갸 모집에서는 1주일간 100만명이 돌파했다. 


공룡 시대에 떨어진 현대인이 생존해 나가는 방식의 게임인 '야생의 땅 듀랑고'는 자유도를 극대화하여 다른 게이머와의 협력 및 경쟁, 사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유나이트 유럽'에 소개된 기대작, '로열블러드'


유니티를 기반으로 게임빌이 2년 이상 공들여 제작한 '로열블러드'는 1월 12일 정식 출시 예정으로 게이머는 게임 속에서 왕족 혈통으로 1인자가 되고자 하는 주인공을 플레이하게 된다.


또한 돌발 임무 제공과 수동 전투를 통해 손에서 뗄 수 없는 플레이와 다양한 캐릭터, 유니티 기반의 화려한 액션을 제공한다.



전함을 미소녀 캐릭터로, '벽람항로'


소녀전선과 붕괴3rd로 연속 흥행에 성공한 퍼블리셔 X.D 글로벌의 차기작 '벽람항로'는 중국과 일본에 먼저 출시되어 흥행을 이끈 기대작으로 전함을 미소녀 캐릭터로 의인화해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전투를 통해 성장시키는 재미를 제공한다.



콘솔 게임급의 뛰어난 그래픽, '헌드레드 소울'


올 5월 '유나이트 서울'에 소개되어 콘솔급의 뛰어난 그래픽을 선보여 주목을 받은 라인게임즈의 첫 퍼블리싱 작품 '헌드레드 소울'은 100여 종의 무기와 영웅을 선택해 거대 몬스터를 공략할 수 있는 화려한 전투를 제공한다. 


한편, 유니티는 최근 ‘Unity 2017’ 엔진의 최신 버전을 통해 파티클 시스템(Particle System) 업그레이드,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HDR 압축 라이트맵(BC6H)과 다이내믹 해상도(Dynamic Resolution) 지원 등 완성도 높은 게임 개발 환경을 제공한다.



신스타임즈, 2018년 가장 기대되는 MMORPG ‘시그널’ 사전예약 실시!


(주)신스타임즈는 높은 자유도와 유저간 커뮤니케이션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모바일 MMORPG 게임 '시그널'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시그널'은 낚시, 요리 등 서정적인 콘텐츠와 개인 PvP, 길드 레이드 쟁탈전 등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를 제공하며 완성도 높은 스토리라인과 도쿄 구울의 '이시다스이, '아이스'를 비롯한 20여 명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해 수준 높은 그래픽을 자랑하고 유명 성우진이 참여해 몰입도를 높인 게임이다.


또한 이번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감사 패키지를 제공하며 공식 카페 가입 시 인원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한다.



섀도우버스, 제 7탄 카드팩 ‘Chronogenesis / 시공의 재탄생’ 출시!


사이게임즈 코리아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제 7탄 Chronogenesis / 시공의 재탄생’ 카드팩을 출시하고 차원을 뛰어넘어 능력을 발휘하는 새 리더 ‘유안’과 '공명' 전용 효과를 보유한 신규 클래스 ‘네메시스’와 '아리사'와 함께 세계를 구하는 스토리 모드를 추가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섀도우버스' 1주년 기념 인기 카드 투표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어둠의 지휘관 엑셀라’와 ‘케르베로스’, ‘레비온 기사 알베르’의 리더 스킨이 추가되었으며 신규 카드팩 출시 기념 감사 이벤트를 통해 3월 28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들은 카드팩 티켓 10장을 획득한다. 



한글화 “다잉 라이트: 더 팔로잉 – 인핸스드 에디션” PS4/PC 2018년 3월 8일 발매 예정


(주)디지털터치는 2018년 3월 8일 Techland와 협력하여 “다잉 라이트: 더 팔로잉 – 인핸스드 에디션” 한글어 지원 PlayStation®4 및 PC 버전을 출시, 예약판매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라 밝혔다. 


원작인 '다잉라이트'는 오픈월드에서 진행되는 1인칭 액션 서바이벌 게임으로 의문의 전염병으로 황폐화된 도심 지역을 배회하며 좀비들 사이에서 생존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파쿠르 액션을 적극적으로 사용해 지물지형을 이용, 좀비를 피하거나 사냥꾼을 사냥할 수 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와의 협력,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기존 오픈월드에서 보여준 적 없는 자유도를 제공하며 이번 출시 되는 '다잉 라이트: 더 팔로잉 – 인핸스드 에디션'은 기존 게임 본편과 확장팩 '다잉 라이트:더 팔로잉', 2가지 DLC가 포함된 시즌패스 등이 제공된다. 



12세 이용 배틀로얄 <포트나이트> Coming Soon~ 에픽게임즈, 1월 4일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얼리 액세스 서비스 중인 무료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의 한국 서비스 준비 중이며 1월 4일부터 사전 예약 시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라 밝혔다.


12세 이용가인 '포트나이트'는 배틀로얄 장르를 기다려왔던 청소년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보이며 에픽게임즈의 기술을 적용해 사양이 높지 않아 PC와 맥,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에서 플레이가 가능하고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내년 1월 4일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상세 내용은 1월 4일에 공개된다. 



2K,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흥망성쇠 확장팩 인도의 두 번째 지도자 찬드라굽타 공개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흥망성쇠' 확장팩에 추가되는 인도의 두 번째 지도자이자 부패한 제국을 무너뜨린 후 왕궁을 확장하고 백성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던 왕 찬드라굽타를 공개 했다. 


인도의 두 번째 지도자로 공개된 찬드라굽타의 특유 유닛으로는 전투 코끼리인 '바루', 특유 지도자 능력 '아르타 샤스트라'(정치 과학), 특유 문명 능력 '다르마'(종교)가 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흥망성쇠는 2018년 2월 8일부터 Windows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지금 스팀 스토어에서 예약 구매를 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