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26일, 브레인박스가 전달하는 오늘의 이벤트 소식

제이씨현시스템, HTC VIVE VR 구매고객에 오버턴과 10만원상품권 증정!


제이씨현시스템은 12월 22일(금)부터 약 3주간 VIVE 공식몰을 통해 고성능 룸스케일 VR 기기 바이브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버턴 번들팩과 1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NEW YEAR DEAL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정수량으로 VIVE 공식 쇼핑몰과 VRTip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VIVE 구매 고객에게 VR에 최적화된 1인칭 시점 VR 게임인 '오버턴(OVERTUTN)' 의 번들팩(게임코드, 한정판 머그컵, 마우스패드)과 신세계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페이유코리아, 제주도 여행 물품 대여 업체 오쉐어와 제휴… 페이유 짐벌 1만원에 렌트


페이유 코리아는 제주도 여행 물품 대여 서비스 업체 오쉐어와 손잡고 12월 27일부터 오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고프로용 페이유 G5 짐벌과 스마트폰용 페이유 SPG 모델을 1만원(24시간 기준)에 렌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렌트 시에는 오쉐어 사무실(공항에서 도보로 2~3분거리)이나 제주도 내 숙소에서 직접 예약한 물품을 받거나 반납할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컴퓨존에서 GIGABYTE 게이밍박스 백프로페스타 특가행사 진행


제이씨현시스템(주)는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 컴퓨존에서 GIGABYTE GTX1080, 1070 AORUS 게이밍박스 외장형 그래픽카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이벤트인 '백프로페스타'를 진행한다.


외장형 그래픽카드인 '게이밍박스'는 썬더볼트3 플랫폼을 갖춘 노트북과 연동을 통해 온라인 게임, 초고사양 패키지 게임, VR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컴퓨존에서 게이밍박스 단품을 구매하면 쿠폰조회란을 통해 5만원이 할인되며 레노버 X1 카본 시리즈 노트북을 함께 구매 시 노트북과 게이밍박스 각각 5만원씩 총 10만원 할인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