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26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과기정통부, 2017 VR 게임 대전 성황리 종료


가상현실(VR) 콘텐츠의 대중화와 국내 VR 산업 발전을 위해 개최되었던 올해 첫회를 맞이한 가상현실(VR) 서바이벌 대회 '2017 VR 게임 대전'이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22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영민)이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 CJ E&M OGN이 공동 주관을 맡아 진행되었던 ‘2017 VR 게임 대전’은 국내 기업이 자체 개발한 인기 VR FPS 슈팅 게임 ‘모탈블리츠 워킹어트랙션(개발사=스코넥엔터테인먼트)’와 ‘스페이스워리어(개발사=쓰리디팩토리)’가 게임 종목으로 선정되었으며, 2017 리그오브레전드(LoL) KeSPA CUP(케스파컵) 우승팀 ‘KT롤스터 프로게임단’의 팬사인회로 열기를 더했다.



또한 각 종목의 예선전을 통화한 20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4강전과 결승전을 펼쳐 최종 우승의 영예는 ‘김영윤(모탈블리츠 워킹워트랙션)’과 ‘합성동동맹(쓰리디팩토리)’가 차지하며 각 5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월드 오브 탱크, 내년 3월 업데이트 1.0으로 대변혁 예고


워게이밍은 내년 3월 자체 개발 엔진 CORE와 최신 그래픽 표준에 맞춘 25개 이상의 HD 모델링 전장 도입, 배경음악이 추가되는 사상 최대 규모 1.0 업데이트가 '월드 오브 탱크'에 적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월드 오브 탱크'는 1.0 업데이트를 통해 화면에 등장하는 모든 요소가 최신 물리 기반 렌더링 기술도 보강되며 조광 시스템, 그림자 효과, 물의 반응, 흙의 텍스쳐가 향상되어 더욱 현실적인 공간감과 역동성을 제공하고 전투 상황에 따라 사운드 효과가 역동적으로 변화할 예정이며 특별 데모 프로그램인 '월드 오브 탱크 enCore 2018'을 통해 변화된 그래픽과 사운드를 플레이어들이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진격의 거인2』 한글판 대응 기종에 Nintendo Switch™ 추가 발표


(주)디지털터치는 인기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을 원작으로 한 코에이 테크모 제임즈의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을 PlayStation®4에 이어 Nintendo Switch™로도 발매한다고 밝혔다.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은 청소년이용불가 등급으로 2018년 3월 15일 PlayStation®4, Nintendo Switch™로 발매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슈퍼플래닛, 웹툰 ‘전자오락수호대’를 원작으로한 모바일게임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웹툰 '전자오락수호대'의 IP를 활용하여 슈퍼플래닛과 엔소울즈가 공동개발한 신작 방치형 모바일 RPG 게임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개발사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가능하며 사전예약자 투표 이벤트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수호대 캐릭터를 선정하면 1위를 한 5성 캐릭터를 출시 후 2주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SNS를 통해 사전 예약 소식을 전하는 이벤트 등 굿즈와 경품을 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짐의강산’ 연말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제디 게임즈는 연맞을 맞아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삼국지 전략게임 '짐의강산'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적을 처치, 세력 멸망과 통일을 통해 명절 아이템을 획득하여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31일까지 이수를 공격할 때마다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고 1월 1일까지 한정 시간에 접속하면 다양한 복주머니가 제공되는 '청강원보', 원보를 지정하여 충전하면 '홍포' 습득, '홍운당두', '복성고조' 랭킹이 오픈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참가자를 12월 26일부터 1월 7일까지 브랜드페이지 및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을 통해 모집한다.


인기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카카오계정을 보유한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는 모두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만명을 선발하여 테스트 기회를 제공, 1월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 2주차 성료!


(주)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2일(금) 대구와 23일(토) 부산에서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6시간에 걸쳐 '특정 랭킹 달성하기', '특정 아이템 수집하기', '배틀그라운드 퀴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했다. 


마지막 행사는 이달 29일(금) 의정부에서 스트리머 '데저트이글'과 함께 열릴 예정이며 전국 각지의 '배틀그라운드 PC'을 깜짝 방문해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있는 유저에게 혜택을 선물하는 '배틀그라운드 PC방 엔젤 습격 사건'은 전주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근엄플’, ‘인간시절’ 2:0 완승 거두며 4강 진출! ‘2017 LoL 레이디스 배틀 윈터’


지난 12월 24일(일)‘2017 리그 오브 레전드 레이디스 배틀 윈터 (이하 ‘레이디스 배틀’)’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1경기 ‘양이지는왜이모양이지요’와 ‘근엄플’경기에서는 '근엄플'이, 이어 ‘비갈닭촌강’과 ‘인간시절'의 경기에서는 '인간시절'이 승리를 거두었다.


본선 경기에 이어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브론즈 토너먼트 윈터’ 1회차가 함께 진행되었는데 '브녀자들'과 '옼께이'의 경기에서 '옼케이'가 승리하였으며 오는 12월 31일(일) 오후 1시부터 '레이디스 배틀' 8강 2회차 경기가 펼쳐진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