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22일, 브레인박스가 전달하는 오늘의 이벤트 소식

소니코리아, ‘알파 렌즈 사진 콘테스트’ 개최


소니코리아는 금일부터 2018년 2월 4일(일)까지 총 75종의 소니 알파 렌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니 알파 렌즈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E마운트 풀프레임 미러리스 렌즈 26종(텔레 컨버터 제외), APS-C 타입 미러리스 렌즈 16종, A마운트 렌즈를 포함해 총 75종이 해당되며 참여 방법으로는 해당 렌즈로 촬영한 사진을 3개의 필수 해시태그(#소니사진콘테스트, 촬영 렌즈, 카메라 제품명)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되며 인스타그램과 SLRCLUB 회원들의 좋아요, 추천 및 댓글 등을 기반으로 1차 선정된 작품 중 내부 심사를 거쳐 각 렌즈의 1등을 선발한다.


수상자들에게는 'G 마스터 렌즈' 1종(대상 수상자),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WH-H900N)이 지급될 예정이다. 



릴리 핸슨 빨래건조기, 연말 감사 세일 실시


릴리 핸슨(Lilly Hansson)은 연말 시즌을 맞이해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공식 자사몰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파격 세일을 실시한다.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철학에서 영감을 받은 '릴리 핸슨'은 실용적인 기능만 적용하여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조작이 쉬운 것이 장점으로 황사나 미세먼지 등으로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제이씨현시스템㈜, 판을 바꿔라! GIGABYTE 라데온 RX VEGA 더블프로모션 진행


제이씨현시스템(주)는 GIGABYTE 라데온 RX VEGA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스팀 게임 2종과 파워커넥터를 증정하는 '더블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IGABYTE 라데온 RX VEGA 시리즈'는 강력한 성능의 베가 아키텍처 GPU와 HBM2 8GB 메모리를 탑재했으며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제품과 고객정보, 구매영수증을 업로드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Wolfenstein II: The New Colossus', 'PREY'의 게임 코드를 증정하고 한정수량으로 커스터마이밍 프리미엄 파워커넥터(2개 1세트, PCI-E 6+2핀)를 증정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와사비망고, 광출력 지원하는 40형 UHD HDR 모니터 출시기념 11퍼센트 특가 판매 이벤트 진행


(주)와사비망고는 12월 22일부터 한 달간 다나와 단독으로 옥션을 통해 광출력 포트를 단 40형 HDR 모니터 `UHD400 Real 4k HDMI 2.0 Slim 재은이 HDR’출시를 기념하여 100대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UHD400 Real 4k HDMI 2.0 Slim 재은이 HDR’는 UHD 60Hz를 지원하는 40형 PVA UHD 패널을 단 제품으로 AMD 프리싱크 기능, PIP, PBP 모드를 지원하며 업스케일링 기능으로 저화질의 동영상을 보정해 화질을 높여주고 200mm * 200mm 베사홀을 지원, 10W 듀얼 스피커를 적용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00개 한정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