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22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월드 오브 워쉽’, '노스케이프 해전' 및 '신년 급습' 캠페인 진행


워게이밍은 연말연시를 기념해 '월드 오브 워쉽'에서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혹한의 날씨에서 진행된 해전 '노스케이프 해전'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군함과 아이템을 지급하고 Duke of York를 보유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신년 급습' 캠페인을 진행한다.


'노스케이프 해전'은 금일부터 2018년 1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임수를 수행하면 연말연시 컬렉션 아이템과 프리미엄 전함을 얻을 수 있고 '신녑 급습' 캠페인은 특별 위장이 적용된 6단계 일반 군함 5척이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 크리스마스&신년 맞이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게임즈와 (주)라인콩코리아는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맞아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MMORPG '여명 for kakao'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27일(수) 오전 10시까지 다양한 아이템과 5인승 탈것 '성탄절 눈썰매', 산타 복장, 무기 외형 변경을 통해 성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루아왕성 왕궁 앞 트리를 클릭하면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고 크리스마스 당일(25일)에는 접속자 모두에게 '메리 크리스마스' 칭호를 지급한다.


또한 12일 27일(수)부터 한 달 간 고유 스킬이 부여된 한복을 선보이며 1월 3일부터 9일까지 '복주머니 낚시 이벤트', 27일 이후 7일간 '휴면 이용자 복귀 이벤트', 28일(목)부터 7일간 '7일 축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파, '킹스레이드' 2017년 마지막 업데이트 진행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신규 영웅 3종, 신규 영웅 패키지, 2차 크리스마스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마지막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영웅으로는 '백은의 신뢰 스칼렛', '푸른빛의 폭풍 소니아', '푸른빛을 섬기는 자 미리안느'가 있으며 신규 육성·크리스마스 패키지를 기간 한정 할인 판매하고 메디아나, 파벨 등 여덟 영웅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추가 공개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24일) 오전 8시부터 자정 단 하루 동안 솔로대장 '프로티아누스'의 크리스마스 대침공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크리스마스 기념 ‘데스클로스’ 이벤트 진행


(주)엔씨소프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월 7일까지 '리니지 레드나이츠'에서 등장하는 '데스클로스'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데스클로스'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작위로 등장하는 '데스클로스'에게서 '데스클로스의 양말'을 받을 수 있으며 강화, 성장드링크, 크리스마스 전용 장비 제작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받아 전설등급의 크리스마스 장비와 무기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장비를 모두 작용하고 스토리모드를 플레이하면 최대 20%까지 추가 아데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12월 주말동안 '뽀너스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아데나와 경험치를 두배로 받을 수 있다.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만렙 확장 및 신규 레이드 등 대규모 업데이트!


(주)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주)게임온과 공동개발한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의 최고 레벨을 120레벨까지 확장하고 전체 밸런스 조정 및 신규 컨텐츠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최고레벨 상향에 따라 사냥터의 추가와 난이도 개편이 진행됐으며 몬스터 경험치(1~100레벨 구간), 그로우 어빌러티(1~400레벨 구간)도 상향 조정되었고 탐험 던전·미궁·레이드에서만 적용되는 용병 패시브 스킬, 특정 등급 용병 획득 시 파트너 어빌러티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水野良・グループSNE 発行:株式会社KADOKAWA

©GameOn Co.,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L&K Logic Korea Co., Ltd.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여자친구 ‘은하’의 OST 인터뷰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고 KOG가 개발 중인 2018년 정식 서비스 예정작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OST ‘희망’을 부른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은하는 오늘 공개된 인터뷰에서 자신의 초등학교 시절 그랜드체이스를 즐겨 했던 경험을 소개하며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대한 기대감과 OST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현재 사전예약 중으로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아이폰 유저 모두 참여 가능하다.



「북두와 같이」 초회 특전 결정!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인기 만화 '북두의 권' 세계를 '용과 같이 스튜디오'의 손으로 그려낸 PlayStation®4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북두와 같이' 한국어판 초회 특전이 결정됐다고 밝혔다. 


2018년 3월 8일(목)에 발매 예정인 '북두와 같이' 한국어판의 초회 특전은 '수성 부적 흑왕'의 프로모션 코드로 인기 캐릭터인 라오우 애마 수성 부적 '흑왕'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일정시간 공격력 강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심플5 캐주얼 게임 3종 신규 서비스 실시!


123게임즈는 자사가 운영중인 심플5 포털을 통해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HTML5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캐주얼 게임 '사탕게임', '크리스마스팡', '스위트홈' 3종을 공개했다.


'사탕게임'은 같은 젤리를 모아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팡'은 같은 사탕을 3개 이상 연결해 모으고 '스위트홈'은 음식을 만들어 팔아 집을 꾸미는 콘셉트의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123게임즈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MOBIUS FINAL FANTASY’, 연말연시 기념해 역대 소환수들 강림!


스퀘어 에닉스는 연말연시를 기념해 22일 오후 7시부터 1월 1일까지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에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랭킹 던전 '보복의 리유니온 2017'을 공개한다.


최강의 소환수들이 강림해 역대급 난이도가 예상되는 '보복의 리유니온 2017'은 서서히 난이도가 높아지는 6개 타워를 공략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개최 기간이 끝난 후에는 랭킹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모든 유저는 신규 및 복귀 유저 달성을 기념해 '얼티미트 웰컴 백 무료 대소환'과 '웰컴 백 무료 소환'에 참여 가능하며 특별한 소환을 기대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메이드 증정, 특급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주)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주)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흑정령의 특별 선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흑정령의 특별 선물'은 52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유료 아이템인 페어리 아이린 하나를 지급하며 '크론 할아버지의 선물'을 통해 상자 아이템을, '흑정령의 보은'으로는 고급 아이템, '동:장군의 액세서리를 획득하라'로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 크리스마스 맞이 추가 적립 이벤트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2월 23일(토) 9시부터 12월 26일(화) 오전 8시 59분까지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에 추가 눈송이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맞이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평소 축제 기간 대비 50% 더 많은 10분당 15개의 눈송이를 얻을 수 있으며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버워치 프리미엄 서비스가 적용된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하여 본인의 배틀넷 계정으로 로그인 후 플레이하면 된다.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는 1월 2일(화)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게임 기대작 <뉴본 for kakao> 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


(주)카카오게임즈는 안드로이드 OS 기기를 보유한 만 15세 이상을 대상으로 2018년 1월 말에 진행될 예정인 모바일 게임 기대작 '뉴본 for kakao'의 테스트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개발중인 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인 '뉴본'은 캐릭터 7종과 함께 스토리에 따라 진행되는 '여정', 2:2 PVP '배틀 레이스', 아이템 획득을 위해 싸우는 '레드존' 등 콘텐츠를 공개했으며 '출석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뉴본'의 세부 정보와 테스트 참여는 카카오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쉬컴퍼니, 세 번째 직영매장 ‘브이알존’ 일산에 오픈! 신규 타이틀 2종 함께 공개!


예쉬컴퍼니는 23일 VR 체험 브랜드 '브이알존 큐브(VRZONE CUBE)'를 일산 웨스텀돔에 오픈하고 신규 타이틀 야구게임 ’엉망진창 스타디움 VR’과 유령을 사냥하는 ‘고스트 어택커즈’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승마게임‘Horse Racing’과 ‘헌티드’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블리자드, ‘2018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 참가 모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월 10일(수)까지 오버워치 2018년 첫 공식 이스포츠 대회인‘2018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2018 Overwatch Open Division Korea)’ 의 참가 접수를 받는다.


2018년 1월 13일(토)부터 2월 4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아마추어와 프로가 함께 경쟁하고 협력해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참가 접수 완료 후 1월 13일부터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으로 2월 4일 대망의 결승을 통해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2018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는 총 상금 1,200만원 규모로 우승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컨텐더스 트라이얼 진출 자격이 주어지며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만 12세 이상의 6인으로 팀을 구성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7 LoL 클럽 시리즈 윈터’ 개막전, 12월 22일 (금) 오후 6시 진행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아마추어 소환사들을 위한 대회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클럽 시리즈 윈터 (이하 ‘LoL 클럽 시리즈’)’의 개막전이 12월 22일 (금) 오후 6시에 펼쳐진다.


개막전 첫 번째 경기는 경기는 ‘Uniq R Revenge’와 ‘GCA 1팀’이, 두 번째 경기에서는 ‘꼬맹이 A팀’과 ‘RVS Win’이 단판으로 대결을 펼칠 예정이고 4강 1경기와 2경기 승자가 맞붙는 결승전은 3전 2선승제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삼국무쌍8』최신 정보 공개


택티컬 액션 게임 「진・삼국무쌍」시리즈의 최신작 『진・삼국무쌍8』의 최신 정보가 공개됐다.


은신처 안에 배치하여 요리, 개발을 할 수 있고 내장 커스터마이즈, 거점 기능을 확충하는 '가구', 신 요소인 '평상복'은 신 무장인 조휴・정보・주창・만총・서성・신헌영・순유의 착장이 공개되었으며 같은 버튼을 연타해 다양한 기술을 쓸 수 있는 '스테이트 콤보'를 액션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또한 새로운 BGM을 공식 사이트내 음악 탭을 통해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마블 for kakao>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 실시!


(주)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주)원더피플이 개발한 카카오프렌즈 캐주얼 보드게임 '프렌즈마블 for kakao'의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카카오게임즈는 22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접속 보상을 지금한다.


또한 27일까지 5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신상 프렌즈이모티콘을 선물, 25일까지 매일 5판을 플레이하면 랜드마크 카드 5장을, 28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