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8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오늘의 가전 신제품 소식

“이제는 하늘 위다! 파일럿을 위한 스마트워치! ”가민, 독특한 스타일의 다기능 항공용 스마트워치 ‘D2 찰리’ 출시


가민이 항공업계의 전문가 및 조종사들이 개발에 참여한 항공용 스마트워치 ‘D2 찰리(D2 Charlie)’를 출시했다. 


‘D2 찰리(D2 Charlie)’는 전세계 기상 레이더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주파수, 활주로 정보 등의 공항 데이터와 경로의 주요 주형지물을 포함해 공항, 항행 안전 시설은 물론 기본적인 도로, 도시, 수계 등의 정보를 풀컬러의 역동적인 무빙 맵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을 통해 문자, 전화, 이메일 등의 알림 수신이 가능하고, 가민 파일럿 앱으로 비행 계획을 전송하며 GPS 정보 등을 동기화 할 수 있다. 


여기에 다기능 스마트워치답게 내장되어 있는 러닝, 골프, 수영 등의 스포츠 앱으로 운동시 손목 심박수 모니터링을 할 수 있어 체계적인 운동을 돕는다. 



 

깔끔한 블랙 컬러로 출시된‘D2 찰리(D2 Charlie)’는 가민 브랜드샵 및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380,000원이다.


가우넷, 가성비의 사진촬영 조명 고독스 (GODOX) 한국 공식 첫 런칭


스튜디오 촬영조명, 스피드라이트, 액세서리 등 사지니 촬영 장비를 제조하고 있는 고독스의 한국 수입원인 (주)가우넷(대표 이호상)은 휴대용 아웃도어 플래시 고독스 AD600B, AD200, 스피드 라이트 V860II, TT685, TT350 및 무선 동조기 X1T 6종을 국내 공식 시판한다고 밝혔다.


휴대용 아웃도어 플래시 AD600B, AD200은 섬광 지속 시간이 짧아 고속동조 스피드 촬영에 적합하며 스피트 라이트 V860II, TT685, TT350는 완전자동 TTL 촬영과 HSS 고속동조 기능이 탑재되어 초보자들도 쉽게 촬영 가능하고 무선동조기 X1T는 X시스템이 내장되어 고독스의 모든 상품군과 고속동조, TTL를 지원해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고속동조 TTL은 소니, 후지필름, 올림푸스, 파나소닉 카메라 브랜드에서 지원하지 않았았던터라 귀추가 주목된다. 



 

파세코, UV LED로 세균 걱정 없는 ‘안심가습기’외 신제품 출시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물통 내부에 우주정거장을 살균하는 서울바이오시스의 UV LED 바이오레즈 살균 기술을 장착해 세균 발생과 증식을 방지하는 고급형 가습기 2종과 자동 습도 조절, 세척이 간편한 일반형 2종을 출시한다.


화학성분없이 오직 빛으로만 세균 발생과 증식을 막는 UV LED 바이오레즈 기술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균, 살모넬라균 등을 99.9%로 살균하여, 환경 호르몬이 검출될 염려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급형의 경우 '인공지능 가습량 자동조절 AI' 기술을 적용하여 실내 습도를 감지해 최대 16시간 동안 자동적으로 연속 분무가 가능하다. 



 

파세코 가습기는 직영쇼핑몰과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반형(사각&물방울) 9만8000원, 고급형(사각&물방울) 11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