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8일, 브레인박스가 전달하는 오늘의 이벤트 소식

후지필름, 연말 맞이 미러리스 카메라 체험 및 캐시백 이벤트 실시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가 12월 8일부터 12일 31일까지 더블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인 X-Pro2와 X-T2를 전국 8개 매장에서 무상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내년 1월 7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시 1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X-Pro2 & X-T2 빌려 써보고 캐시백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제품인 X-Pro2와 X-T2는 전문가급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이다. X-Pro2는 RF 스타일로 세계 최초 광학식과 전자식 뷰파인더를 선택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멀티 뷰파인더를 탑재했으며 SLR 스타일인 X-T2는 X시리즈 최초로 4K 동영상 촬영 기능을 갖췄다.


무상 체험 및 구매는 서울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 및 전국 후지필름 체험존(TP Zone) 7개 매장에서 가능하며 스페셜 에디션 색상의 제품도 캐시백에 포함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로와 아마추어 사진가 모두를 위한 세계 최대 사진 대회‘2018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마감까지 한 달 남아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소니가 후원하고 세계사진협회(WPO)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사진 대회 ‘2018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2018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의 지원 마감일이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참가 가능한 이번 사진 대회는 전문 사진 작가부터 아마추어, 대학생, 청소년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총 4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의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다양한 상품 및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와사비망고, 49형 120Hz UHD TV 구입 시 컬처랜드 상품권 증정 행사 진행


주)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는 120Hz IPS패널을 달아 기존 60Hz TV에 비해 부드러운 화면을 보여주는 49형 UHD TV `ZEN U490 UHDTV i20' 3천 대 판매를 기념해 컬처랜드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ZEN U490 UHDTV i20'는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하여 다양한 멀티포트와 USB 포트, 2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동영상, 사진 감상이 가능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컬처랜드 상품권 증정행사는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8일부터 31일까지 다나와 단독으로 옥션을 통해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된 후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예쉬컴퍼니, ‘VRZONE CINEMA’ 위메프 통해 즐긴다!


예쉬컴퍼니(대표 황의석)의 국내 최초 시네마형 VR 체험 브랜드 '브이알존 시네마(VRZONE CINEMA)'가 소셜커머스 위메프에 입점했다. 


'브이알존 시네마'는 에피소드형 호러 액션 타이틀 '헌티드'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16일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7'에 참가에 게임성을 인정, 이번 위메프 제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VR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타이틀을 소개한다. 


'브이알존 시네마'는 홍익대학교와 신사동에서 즐길 수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연령층 전반에 걸쳐 VR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갤럭시코리아, GTX 1060 개간지 6GB 구매 시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프로모션 진행


갤럭시코리아는 2017년 12월 06일부터 ‘갤럭시 GALAX GTX1060 개간지 EXOC D5 6GB’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한정수량)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엔비디아 파스칼 아키텍쳐 기반의 제품으로 1620MHz의 코어클럭과 1847MHz의 부스트클럭으로 구성되었으며 2개의 90mm 쿨링팬과 구리 히트파이프, 방열판, 알루미늄 백플레이트를 장착, 최적의 게이밍 환경에 도움을 준다.


접수 방법은 구매자료(영수증 또는 구매내역서)와 제품의 시리얼 번호 사진, 구매인증 글 캡쳐 이미지를 갤럭시 코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보내면 되며 경품은 매주 금요일 착불 발송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