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8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이디게임즈, 연말 새 천하를 열다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대규모 군단급 전투로 중독성을 가지고 있는 삼국지 모바일게임 ‘새 천하를 열다'가 12월 7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일정 시즌 동안 상위 랭크를 달성한 군단간의 치열한 낙양성 공방을 체험할 수 있는 '황성쟁탈전'과 황제에 등극하면 재화를 강화 시킬 수 있는 '제사 기능', 반역도를 지정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하였다. 


또한 신규 장수인 하후돈과 소교를 등용할 수 있으며 삼미호와 연등거서 등 다양한 신수들이 추가되어 전력 보강과 조합의 폭을 넓혔다.


블리자드, PC방 대상 블리자드 눈송이 프로그램 소개 및 첫 행사로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 오늘 시작


PC방에서 블리자드 게임을 즐기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블리자드 눈송이 프로그램'의 첫 행사인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가 12월 7일(목)부터 2018년 1월 2일(월)까지 진행된다.


오버워치 프리미엄 서비스가 적용된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 본인의 배틀넷 계정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 후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면 시간만큼 눈송이(이벤트 재화)를 받아 선물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선물로는 오버워치를 테마로 한 커스텀 PC, 고사양 게이밍 PC,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오버워치 롱패딩 등이며 오버워치 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들에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최초 ‘길드 공성전’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자사 대표 히트작 판타지 모험RPG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대규모 길드 PvP 콘텐츠인 '길드 공성전'과 새로운 지역 '티타니아'를 오픈하며 시즌5 네 번째 이야기 '하이든의 날개' 도 공개했다. 


이외에도 최고 레벨을 132까지 확장하고, 신규 패왕급 동료 '나이아 라소텝'과 '티히' 등 신규 콘텐츠를 대폭 추가했다.  



 

워게이밍, 팬과 함께 하는 연말 파티 'V-Day' 개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이 '월드 오브 탱크'와 '월드 오브 워쉽'의 팬들과 함께 연말파티인 '워게이밍 V-Day(Wargaming Victory Day)'를 개최한다.


16일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두 게임의 우수 플레이어를 선정해 수상하는 '커뮤니티 어워드'를 비롯해 터너먼트 대회, 프로듀서와 함께 하는 Q&A와 특별전이 진행된다. 


오후에는 잭 다니엘스(Jack Daniel’s)와 레드불(Red Bull)이 함께하는 1940년대 레트로풍의 연말 파티가 진행돼 밀리터리 코스튬을 즐길 수 있으며 라이브 페인팅, 디제잉, 댄서들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월드 오브 탱크'와 '월드 오브 워쉽'을 즐기는 만 19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참가자는 13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슈퍼이블 메가코프,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와 모바일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슈퍼이블 메가코프의 자사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와‘레이저(Razer)가 모바일 e스포츠 발전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오는 10일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120Hz UltraMotion ™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게임에 특화된 '레이저'의 첫 스마트폰으로 베인글로리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14일부터는 싱가포르에서 나흘간 '레이저 2017 베인글로리 월드챔피언십’이 개최된다.


'레이저 2017 베인글로리 월드챔피언십’에서는 최초로 베일에 쌓여있던 베인글로리의‘5V5 모드’가 공개될 계획이며 유저들은 300만개 폴리곤과 미니언, 영웅 등 200가지가 넘는 애니메이션이 가미된 오브젝트를 초당 120 프레임 화질로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x GS25’도시락 제휴 이벤트 실시!


(주)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주)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GS25 와 제휴를 맺고 스페셜 도시락을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검은사막 x GS25 스페셜 도시락 이벤트’를 1월 4일(목) 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2월 8일까지 도시락에 동봉된 쿠폰번호를 <검은사막> 홈페이지에 입력해  ‘로렌가의 선물상자’, ‘발크스의 조언’, ‘수련의 서’ 등의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국 '검은사막 PC방'에 비치된 '오연서 미니 배너'의 쿠폰 코드를 입력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이벤트] 칼슈타인 무기, 의상 상자(7일)’, ‘[이벤트] 밸류 패키지(7일)’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검은사막 PC방’ VIP 스페셜 쿠폰 이벤트도 12월 2일(토)부터 2018년 3월1일(목)까지 진행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1주년 기념 ‘찬란한 금빛축제’ 이벤트 진행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모바일RPG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찬란한 금빛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1월 5일까지 특정 지역에서 ‘RED KNIGHTS’알파벳을 모으면 '1주년 붉은 무기 정수'를, 로비에서는 판도라가 주는 비밀 상자(1시간 쿨타임 적용)를 억을 수 있으며 1주년을 기념해 만든 새로운 의상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서비스 1년간의 다양한 기록들을 공개했다. 아덴 왕국의 인구수, 단검 사용 개수, 가장 많이 사용된 영웅 등 지난 1년을 돌아보았다.



 

웹젠, 모바일 신작 ‘아크로드 어웨이크’ 12월 12일부터 정식서비스 돌입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가 정식서비스 하루 전인 12월 11일 자정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식카페 등을 통해 게임의 다양한 정보를 안내하며 12일 정식 서비스를 위한 준비에 나섰다.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오늘(12월 8일)을 기준으로 사전예약 참가자가 45만명을 넘어 참가자 전원에게 한정판 패키지를 지급하고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매일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현물 및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사전예약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아크로드 시스템'과 '변신 시스템', 전장의 파트너인 '가디언 시스템'등을 소개하고 '워리어', '메이지', '레인저' 캐릭터 3종을 안내했다. 



 

보물과 새로운 모험을 찾아 지하 미궁으로 떠나자!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코볼트와 지하 미궁’ 금일 출시


블리자드는 인기 디지털 카드 스마트폰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새로운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Kobolds & Catacombs™)을 출시하고 직업 전용 전설 무기, 신비한 보물, 135장의 새로운 카드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플레이어들은 '코볼트와 지하미궁'을 통해 아제로스의 심층부로 들어가 고대 보물 더미 속의 직업 전용 전설 무기를 비롯해 강력한 신규 카드들과 대전을 거듭할 수록 강력해지는 주문석도 직업별로 얻을 수 있다. 


금일부터는 하스스톤에 접속만 해도 직업별 전설 무기 중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소집 키워드가 있는 카드를 이용하여 덱에 있는 하수인을 무작위로 즉시 소환, 혼자가 아닌 여럿이서 함께 싸울 수 있다. 


또한 '미궁 탐험' 소개 퀘스트를 통해 '코볼트와 지하 미궁' 카드 팩을 얻을 수 있고 9개의 직업 모두 탐험을 완료할 경우 '양초왕'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게임 기대작 <뉴본 for kakao> 티저 영상 전격 공개!


(주)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개발중인 2018년 상반기 출시 예정 모바일 게임 <뉴본 for kakao>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영상은 서기 2049년을 배경으로 1분동안 <뉴본>의 핵심 이야기를 선보였으며 긴장감있는 음악과‘끝까지 살아남아야 한다’는 비장함이 담긴 남자 성우의 목소리를 더해 흥미를 유발한다. 



 

눈 내리는 환상의 겨울나라에서 즐거운 연말을! 오버워치, 기간 한정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 12월 13일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연말연시를 기념하여 오버워치(Overwatch®)의 개발자 업데이트 영상을 공개하고 작년 12월간 진행된 기간 한정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를 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12월 13일(수)부터 진행한다.


100개 이상의 이벤트 한정 수집품과 이번 기간 한정 이벤트만의 전리품 상자를 통해 다수의 전설 스킨을 포함한 새로운 스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난투 '메이의 눈싸움 대작전' 을 새롭게 변경하여 선보인다. 


또한 새로운 아케이드 이벤트인 '예티 사냥꾼'를 진행해 '우두머리 전투'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접 130만 돌파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이젠 50대 50이다!


에픽게임즈가 10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해 최후의 생존자 1명 또는 1팀만이 남는 배틀로얄 장르에 액션-빌딩 요소를 추가하여 차별화된 게임인 '포트나이트 배트로얄(Fortnite BattlerRoyale)'이 최단디간 사용자수 3000만명 돌파와 최대 동시접속자 13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대규모 50vs50 팀배틀 모드를 미국시간 7일부터 열흘 한정으로 오픈, 각각 50명으로 구성된 두 개의 팀이 전투를 벌여 상대방을 모두 제압해야 승리하는 신규 모드를 추가했다. 


출시이후 최단 기록을 경신하며 이례적인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는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은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PC, 맥,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에서 즐길 수 있다.


베스파 '킹스레이드', 출시 300일과 함께 모두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 글로벌 버전 출시 300일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총 5일간 300루비, 300만 골드, 의문의 파편 300개 등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매일 선물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특별 던전과 에피스, 아이샤, 미미르 등 여덟 영웅들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선보였으며 크리스마스 특별 던전에서는 산타쿠키, 유물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시즌별로 진행되는 챌린지 레이드가 새롭게 등장, 보유 영웅 중 한 명이라도 35레벨을 달성했다면 참가할 수 있고 '삼시세끼' 이벤트를 통해 스태미나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젠, 가맹 PC방에서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 게임 서비스


웹젠이 12월 6일부터 전국 1만여개 PC방에서 PC 온라인게임 '영웅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유명 무협 작가들이 게임 시나리오 집필에 참여하여 정통 무협 게임으로 거듭난 '영웅 온라인'은 다양한 무공과 경공 시스템 등 무협 요소가 사실적으로 구현되었으며 게이머들은 각다 다른 계파로 나뉘어 매주 '정사대전'에서 영웅전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채광의 이권을 두고 경쟁할 수 있는 '금양분지 전쟁' 등 다채로운 전쟁 컨텐츠를 통해 무협 세계관 속 대립 구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PC방 제휴를 기념하여 가맹 PC점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와 영물의 경험치가 각각 30% 증가하며 방어력, 공격력, 공격속도가 증가하는 효과를 얻는다. 


자세한 내용은 웹젠 PC방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GTA 온라인, 12월 12일 심판의 날 습격 업데이트 트레일러 공개


락스타 게임즈는 12월 12일, Grand Theft Auto 온라인에 심판의 날 습격이 업데이트 된다고 밝혔다. 


산 안드레아스의 멸망을 위해 구성된 연합으로부터 범죄 조직 동료들과 함께 로스 산토스의 번잡한 시내부터 해저, 마운트 칠리아드까지 곳곳을 누비며 미스터리를 풀고 위협을 몰아낸다. 


이번 트레일러는 락스타 게임즈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파이널 블레이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X-MAS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시즌 한정 버프 효과를 두는 도깨비펫이 산타로 변경된 '산타 펫'과 게임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측별한 출석', 진저쿠키와 산타 양말 등 모험 지역에서 드랍되는 X-MAS 재료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X-MAS 전야제 기념 드랍’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문화유산 지원 통해 최초로 대통령 표창 수상한 외국계 기업!” 라이엇 게임즈, 2017 문화유산보호 대통령 표창 수상


라이엇 게임즈가 12월 8일 진행된 '2017 문화유산보호 유공자 포상 시상식'에서 문화유산의 봉사 및 활용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6년부터 6년여간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에 43억원 이상 기부하는 증 꾸준히 문화유산에 관심을 가져왔다. 지난 2014년 1월에는 일제시대에 반출된 것으로 알려진 조선불화 ‘석가삼존도’를 미국으로부터 반환하는데 기여한 바 있으며 청소년을 대상으로 '문화재지킴이 활동'을 펼쳐 소중한 역사와 문화의 가치를 알렸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수상을 통해 받은 상금 1천만원을 모두 포항히 지진 피해 성금으로 기부하기로 했다.



 

스타크래프트II에 워 체스트: Katowice 2018 선보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2월 9일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에 ‘워 체스트: Katowice 2018(War Chest: Katowice 2018)’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워 체스트는 게임을 구매한 플레이어에게 게임 내 수집품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동시에 판매 금액의 일부를 이스포츠 후원에 활용하는 의미있는 콘텐츠로 이번 '워 체스트: Katowice 2018'의 판매금 일부는 2018년 3월에 열리는 IEM 카토비체 상금에 활용된다.


12월 9일부터 2018년 3월 2일까지 블리자드 샵과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개별 종족 이용권은 11,000원, 세 종족 모두의 이용권이 담긴 묶음 상품은 2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