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7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월드 오브 탱크 콘솔, 신규 스토리 캠페인 ‘탈출하는 Tiger’ 출시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금일 '월드 오브 탱크 콘솔'에 새로운 스토리 캠페인 '탈출하는 Tiger(Runaway Tiger)’이 추가된다고 밝혔다.



제 3차 세계대전 당시의 '엘 알라메인 전투(Battle of El Alamein)'를 대체 역사로 재구성하여 플레이어들이 프랑스 레지스탕스 일원이 되어 독일군이 개발중인 Tiger (Panzer VI) 전차의 초기 모델을 탈취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 목적인 이번 신규 캠페인은 유명한 게임음악계의 거장 이논 주르(Inon Zur)가 제작한 새로운 배경음악이 포함되어 한층 몰입도 높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탈출하는 Tiger(Runaway Tiger)’를 포함한 모든 모든 '전쟁 스토리' 모드는 PlayStation®4 Pro, PlayStation®4, Xbox One X, Xbox One S, Xbox One과 Xbox 360 등 콘솔 디바이스를 통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고 PlayStation®4 Pro와 Xbox One X에서는 HDR이 적용된 4K급 해상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콘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M, ‘다크엘프의 영혼석 수집’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의  ‘다크엘프의 영혼석 수집’ 이벤트를 12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다크엘프의 영혼석'은 특수 던전(지하 침공로 1,2층/버림받은 자들의 땅/몽환의 섬/대정령의 무덤)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얻을 수 있으며, 카시오페아의 상자 등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가 용의 던전과 화룡의 둥지에서 희귀 등급 무기 2종(파괴의 크로우, 파괴의 이도류)을 얻을 수 있고 고급 무기 2종(흑빛의 크로우, 흑빛의 이도류)이 제작 리스트에 추가되면서 다크엘크 전용 아이템 4종의 획득 경로가 추가 됐다. 



 

진짜 강자들의 세계 정복이 시작된다! 신스타임즈, 해상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1942’ 신규 전장 열린다!


㈜신스타임즈(SINCETIMES,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2차 세계대전 당시의 함대와 해상 전장을 재현한 해상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에 전투에 특화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15차 업데이트는 고레벨 콘텐츠인 하이엔드 콘텐츠를 비롯해 '최정예 전장'(매주 화, 금 특정 시간에만 입장 가능), '신화 전함 진화 시스템', '엠블럼' 등을 추가하였으며 무과금 및 소액과금 유저를 배려해 일부 VIP 유저들이 즐길 수 있었던 콘텐츠를 레벨 제한으로 변경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성향 프리미엄 RPG '레드로터스 for kakao', 양대 마켓 정식 출시!


프렌드타임스코리아는 여성향 프리미엄 모바일 RPG ‘레드로터스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유명 웹소설을 기반으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는 ‘레드로터스 for kakao’는 러브라인, 관직, 결혼, 가족경영 등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주제로 공감을 이끌어 냈으며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화려한 의상으로 여성들의 겜심을 저격한다. 


여기에 유명 성우진의 참여로 캐릭터마다 자신만의 특색있는 보이스를 가지고 있어 듣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이에 프렌드타임스코리아는  ‘레드로터스 for kakao’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것을 파괴하라! 액션RPG ‘올킬’, 양대 마켓 정식 출시!


㈜구름게임즈앤컴퍼니(대표 한용만)는 FULL 3D로 화려한 그래픽과 역동적인 전투, 스타일리시한 액션성을 내세워 지난 11월 8일 사전예약을 시작해 올 하반기 모바일 액션RPG 기대작으로 급부상한 '올킬'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난투'(배틀로얄), '길드전'(AOS방식) 모드 등 실제 유저와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PvP 콘텐츠로 경쟁을 통한 재미를 극대화했으며, 5가지 클래스로 변경 가능한 '변신' 시스템을 도입해 근거리/원거리 공격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구름게임즈앤컴퍼니는 '올킬'의 양대 마켓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5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평창올림픽 쇼트트랙 결승전 티켓을 증정하는 ‘레벨업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Pokémon GO”, 신규 포켓몬 및 날씨 연동 기능 추가!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오는 9일부터 AR모바일 게임 'Pokémon GO'에 「포켓몬스터 루비・사파이어」작품의 배경인 호연지방에서 발견할 수 있는 ‘나무지기’, ‘아차모’, ‘물짱이’ 등 총 50마리 이상 새로운 포켓몬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현실 세계의 장소, 날씨를 게임과 연동하여 날씨에 따라 게임 상황과 만날 수 있는 포켓몬 타입(불꽃타입, 물타입 등)이 달라지게 되며 포켓몬이 사용하는 기술도 영향을 받는다. 


“Pokémon G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주 캐릭터 전환 기능 업데이트 완료!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7일(목), 게임 접속 중인 본 캐릭터와 같은 위치에 있는 부 캐릭터를 연결할 수 있는 '주 캐릭터 전환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주 캐릭터 전환 기능'은 연결된 두 캐릭터를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으며 캐릭터 간 긴급 회피 스킬, 쿨타임 등을 공유하지만 전환 상태에서는 무역 콘텐츠 이용이 불가능하다.


이와 함께 <검은 사막>은 일반 대전(30대 30), 1대 1 대전(각 길드원 5명의 순차대결), 총력 대전(모든 길드원)으로 총 3 라운드 형태로 길드 결전을 개편했으며 캐릭터 밸런스 조정 작업, 환상마 각성 확률 조정, 붉은 전장 레벨 조정 등 편의성 개선도 진행했다. 


한편, <검은 사막>은 설인처치,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빌, ‘로열블러드’ 브랜드 사이트서 신규 메인 포스터 등 공개


게임빌은 모바일 블록버스터 MMORPG‘로열블러드’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신규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4종의 신규 일러스트를 비롯해 렐름 소개, 고퀄리티 일러스트 갤러리를 오픈했다.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는 ‘로열블러드’의 핵심 특징 중 하나인 ‘태세 전환’이 된 일러스트로 기존 ‘공격 태세’와 달리 ‘역할 태세’ 모습을 새롭게 보여줘 국내·외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로열블러드’는 내달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오늘 11일에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사전 예약도 시작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ML5 전략RPG <배틀삼국:초선의유혹> 신규 서버 오픈!


123게임즈(대표 신동준)는 자사 심플5 포털을 통해 서비스중인 HTML5 전략RPG <배틀삼국:초선의유혹>(이하 배틀삼국)의 첫 신규 서버 ‘적벽’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HTML5를 기반으로 한 배틀삼국은 별도의 다운로드 및 설치없이 모바일 웹브라우저와 PC로 이용할 수 있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게임이다.


영웅 호걸을 모아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무장, 병사, 군단, 무기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 시스템과 스킬 조합 시스템, 이용자 간의 연맹과 협력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배틀삼국은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게임과 공식 카페를 통해 총 10여 종에 이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123게임즈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layStation®4 『용과 같이 극2 』 한국어판 발매, 총감독 나고시 PD가 등장하는 Web CM 공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2006년 발매된 시리즈 두번째 작품 '용과 같이2'를 최신 드래곤 엔진으로 되살린 '극' 프로젝트‘용과 같이 극2’ 한국어판의 판매를 2017년 12월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도쿄 카무로쵸와 오사카 소텐보리를 배경으로 PS4™ 퀄리티의 쾌적한 맵으로 제작, 새로운 배우의 출연, 인기 캐릭터 마지마 고로의 시나리오를 추가하여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에서는 성인을 위한 '극' 엔터테인먼트 작품인 '용과 같이 극2'의 매력을 살린 Web CM 공개와 발매를 기념하여 나고시 총 감독, 사토 프로듀서와 게임 내 등장하는 미카미 유아, AIKA가 게스트로 등장하는 유저 초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올 겨울 정식 출시될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신작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개발사 피플러그, 대표 이재상)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100만 명이 참여했다.


<로스트 하바나>는 하바나 행성의 영웅 ‘케이’, ‘이레네’, ‘레아’가 힘을 합쳐 악에 맞서 싸우는 모험기를 담은 게임으로 감성적인 그래픽과 캐릭터 수집, 박진감 넘치는 액션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주요 개발자들의 릴레이 인터뷰를 통해 출시 전부터 적극적인 소통을 하고 있다. 


또한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세부 정보는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의 새로운 파란, 웹젠 ‘뮤 템페스트’ 12월 14일 정식서비스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가 12월 14일 정식 서비스 시작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 'D-DAY 카운트 다운' 배너를 게재하고 네이버 게임 및 다음 게임과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맺는 등 막바지 준비에 돌입했다.


또한 12월 13일까지 '사전 알림 이벤트', '뮤 템페스트 캐릭터 투표' 이벤트를 열어 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검은사막 모바일, 2주 만에 사전예약 150만 넘었다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검은사막 모바일’이 11월 23일 미디어 쇼케이스와 함께 사전 예약 시작 후 3일만에 70만, 7일만에 100만명을 돌파하며 단 2주 만인 7일, 사전예약 신청자수 150만 명을 넘었다.


이에 펄어비스는 150만명 달성을 기념해 사전예약 보상을 확대하고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펄어비스의 자체 엔진으로 개발한 '검은사막 모바일'은 원작 수준의 높은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담아냈으며,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들이 공개되고 있다. 5일 영지 콘텐츠 공개를 시작으로 순차 게재될 예정이다. 



 

웹젠 ‘뮤 오리진’, 언제 어디서나 동료와 함께! ‘탈 것’ 아이폰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12월 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MU ORIGIN)’의 아이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탈 것 시스템'을 개편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업데이트 후 이용자는 실시간으로 최대 4마리의 탈 것을 배치할 수 있으며 메인 캐릭터와 함께 성장이 가능할 뿐만아니라 탈 것을 조합해 활성화에 성공하면 추가 버프를 얻게 된다. 


또한 길드 간 연합을 통해 타 서버의 자원을 확보하는 '서버 약탈 대전', 7티어 이상 에픽 장비에 각성석을 삽입해 성장시키는 '장비 각성'를 도입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 방문하면 된다. 



 

게임빌-컴투스, 해외 법인 전역 통합 시동


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가 해외 전역에서 양사 법인을 통합해 ‘게임빌-컴투스 미국(GAMEVIL COM2US USA, 가칭)’을 출범한다. 


2006년 모바일게임사 최초로 미국 현지 법인을 설립한 게임빌의 글로벌 노하우와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로 북미 마케팅 경험을 보유한 컴투스의 경쟁력이 만나 효율적인 해외 인프라 구축에 집중하여 글로벌 모바일 시장 게임 공략에 나선다. 


유럽, 동남아, 미국에 이어 일본, 중국, 대만 지사도 현지 상황에 맞춰 통합을 진행할 계획이며 추후 해외 전역에서 공동 마케팅, 서비스 운영, 비즈니스 활동 등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