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7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신제품 소식

리소코리아, ‘무선제본’ 자동 처리 기기 ‘퍼펙트 바인더’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는 초고속 풀컬러 프린터 ‘컴컬러(ComColor)’의 옵션 기기인 ‘퍼펙트 바인더(Perfect Binder)’를 선보였다. 



 

일명 '떡제본'이라 불리는 소량다품종 책자의 출력부터 무선 열 제본까지의 공정을 1분당 100페이지 속도로 자동처리하는‘퍼펙트 바인더(Perfect Binder)’는 아웃소싱 없이 내부에서 직접 인쇄할 수 있는 '인하우스 잉크젯 시스템'을 컨셉으로 한다. 


특히 이번 제품은 사무실용 프린터 기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컴컬러 GD 시리즈(GD9630/GD9631/GD7330)’와 함께 사용하면 기존 제품에 비해 속도와 생산성 측면에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으며 ‘퍼펙트 바인더(Perfect Binder)’는 물론 우편물 출력부터 봉투의 풀칠까지 자동화한 ‘메일피니셔(Mail Finisher)’와 같은 옵션 기기를 장착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넷기어, CES 2018에서 ‘혁신상’ 4관왕 수상


넷기어(한국지사장 김 진 겸)는 자사의 무선 시큐리티 IP카메라 및 시큐리티 라이트, 스마트폰으로 네트워크를 통합 관리하는 인사이트™ 앱 솔루션 등 총 4가지 신제품이 내년 1월 초에 개최될 미국 최대 가전 전시회 CTA(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에서 선정한 CES 2018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혁신상'의 영예를 안게 된 제품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보안 카메라 중 하나인 알로® 프로의 차세대 버전이며 100% 무선 방식으로 작동하는 와이어-프리(Wire Free) 시큐리티 IP카메라 알로® 프로2(Arlo Pro 2)와 100% 무선으로 작동하여 장소와 날씨에 구애받지 않아 실내외 설치가 용이한 LED 라이트 알로® 시큐리티 라이트, 미국 최초 5G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모바일 핫스팟 라우터 모델과 클라우드 개념 통합 네트워크 관리 어플리케이션 인사이트™ 앱 솔루션이 있다.


한편, 넷기어코리아 온라인사업부 주진화 팀장에 의하면 “넷기어 인사이트™ 앱은 이미 지난달에 국내에 정식 출시를 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내년 초에는 이번 ‘CES 2018 혁신상’을 받은 알로 프로 2 등을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컬러LCD로 실시간 모니터링, 컬러풀 IGAME 지포스 GTX 1080 VULCAN X 공식 출시 


(주)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컬러 LCD 모니터링 패널이 적용된 “Colorful Dynamic Monitor”로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해 전 세계적으로 혁신의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는 플래그쉽급 그래픽카드 “컬러풀 IGAME 지포스 GTX 1080 VULCAN X”를 공식 출시한다.


“Colorful Dynamic Monitor”로 그래픽 카드의 상태(클럭, 온도, 쿨링팬 속도, 비디오 메모리 사용 현황 등)를 모니터링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RGB LED와 4+2레이어의 스월라이저(SWORIZER)쿨링 솔루션, 무 부하시 쿨링팬 작동을 멈춰 소음 0dB를 구현하는 인텔리전트 스타트-스탑 팬을 적용하여 쿨링 성능과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8+8핀 전원입력, 12+2 페이즈 iPP전원부를 적용, 충분한 전력을 공급하고 보다 안정적으로 활용하여 하드코어 게이밍 유저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한다. 


이외에도 베이스 1,670Mhz, 부스트클럭 1,733Mhz 의 클럭속도와 쿠다코어 2560개의 지포스 GTX 1080 GPU와 8GB의 GDDR5 메모리를 적용, 10Gbps의 메모리 클럭과 256bit의 메모리버스로 게이밍 퍼포먼스에 특화되었다. 



 

피노컴 3D NAND SSD ‘ZENON’ 에 이어 『 ZENON M.2 』 SSD 라인업 출시 발표


㈜피노컴은 지난 17년 8월에 출시한 ZENON 에 이어 17년 12월 차세대 낸드 플래시 기술인 3D NAND 를 탑재한  『 ZENON M.2 』 출시를 발표했다.


ZENON M.2는 데스크탑PC 와 노트북, 울트라북, 포터블 저장장치 등의 사용 환경에 빠른 성능과 안정성, 내구성을 제공하며 모터를 사용하지 않아 소음이 없고 소비전력을 효육적으로 관리하는 DEVSLP(디바이스슬립)기능 등을 지원해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실현하게 하는 SSD이다. 


그 외에도 GC, TRIM 기능, S.M.A.R.T, LDPC ECC 등을 제공하는 피노컴 ZENON M.2은 128GB, 256GB, 512GB의 용량으로 출시된다.



 

극한의 성능과 쿨링 솔루션으로 탄생한 게이밍 메인보드 ASUS ROG MAXIMUS X FORMULA 출시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Republic of Gamer(ROG)를 위한 MAXIMUS 시리즈 중 극한의 성능과 쿨링 솔루션으로 탄생한 게이밍 메인보드 MAXIMUS X FORMULA를 출시했다. 


CROSSCHILL EK II 쿨링 시스템를 장착하여 공기와 액체 냉각을 동시에 제공하며 최대 27°C의 온도 감소와 메인보드 VRM을 냉각 시켜주며 내부에 장착된 핀의 구리 코어가 열 방출을 도와준다. 


또한 오버클럭 효율 향상을 위한 3세대 T-Topology 기술과 데이터 통합 관리를 위한 ASUS OptiMem 기술을 적용하여 성능을 높였으며 ROG 소프트웨어인 OVER WOLF(오버레이 화면), Clone Drive(복제 솔루션), ROG RAM Cache II를 제공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