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6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Steep™ Winter Games Edition 금일부터 판매 개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2018년 평창 올림픽에서 공식 비디오 게임으로 선정된 PlayStation®4, Xbox one용 익스트림 스포츠 게임 “Steep™ Winter Games Edition(이하 ‘스팁 윈터 게임 에디션’)”의 한국어판을 12월 6일, 금일 발매한다.


“스팁 윈터 게임 에디션” 은 Steep™ Road To The Olympics 확장팩이 수록된 버전이며 동계 올림픽 공식 게임으로 선정된 만큼 슬로프 스타일, 스키, 스노우보드, 하프 파이프, 빅 에어 등 다양한 동계 올림픽 게임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PlayStation®4용 일반판이 62,000원, PlayStation®4용 골드 에디션이 90,000원, Xbox one용 일반판이 62,000원이다.


블리자드, 병마와 싸우는 어린이들 위해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및 임직원들과 연말 행사 열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어제, 서울 신촌동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원장 김호성)에서 블리자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어린이 환자 및 그 가족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담은 ‘블리자드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다.


5월에 열린 '블리자드 작은 콘서트'에 이어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한 두 번째 행사인 이번 행사는, 음악과 마술 공연 및 종이 공예 등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이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블리자드 직원들의 다양한 재능 봉사로 진행되었다. 


그 외에도 캐릭터 핸드 페인팅, 풍선 인형 만들기와 블리자드 캐릭터와 함께 즉석 사진을 찍는 이벤트를 진행, 어린이 환자들과 가족들에게 따듯한 추억을 선물하고 다양한 머천다이징 제품도 제공하였다. 


한편, 블리자드는 이날 행사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출시 행사 ‘GG투게더’에서 판매된 한정판 사운드 트랙 판매 수익금과 11월 3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밤의 축제에서 진행된 자선바자회인 ‘GM의 안식처’ 등 수익금 총 11,446,835원을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추가로 기부했다. 모든 기부금은 어린이 환자 치료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글판 PS4 『데드 라이징 4 : Frank’s Big Package』12월 6일 국내 정식 출시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액션 게임 『데드 라이징 4 : Frank’s Big Package』 한글판PlayStation®4버전을 12월 6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오픈월드 좀비 서바이벌 게임 '데드 라이징 시리즈'의 최신작인 『데드 라이징 4 : Frank’s Big Package』은 오리지널 데드 라이징 사건 16년 후를 배경으로 진행되며 “Frank’s Big Package”라는 타이틀 부제에 걸맞게 그동안 발매된 3종류의 DLC와 보너스 컨텐츠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풍부한 게임 볼륨감을 자랑한다. 


또한 데드 라이징 4 스토리를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신규 모드 '캡콤 히어로즈'가 추가돼 클래식 캡콤 캐릭터들의 복장이나 무기를 해금할 수 있게 되었고 이를 통해 주인공인 프랭크 웨스트가 고유복장을 입거나 고유무기를 사용해 오리지널 캐릭터의 특수 공격을 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다. 


12월 6일 국내에 정식 발매 되는 한글판 『데드 라이징 4 : Frank’s Big Package』 PlayStation®4 버전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풍성한 선물 상자가 한가득!! 진화장비 ‘산타 자루’ 등장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6일) 새로운 레어 진화장비 ‘산타 자루’를 공개했다.


'산타 자루'는 1차 진화를 하면 하늘에서 떨어지는 선물 상자의 개수와 범위가 늘어나며, 궁극 진화 시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선물 상자를 터트릴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13일(수)까지 접속 시간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스파, 태국 'It’s King’s Raid time' 성황리 개최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태국 방콕에서 현지 유저들이 약 200명 이상 참여한 오프라인 프로모션 'It’s King’s Raid time'을 진행했다. 


'킹스레이드'의 태국 서비스 1주념을 기념하는 이번 행사는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체험존을 비롯해 퀴즈와 이벤트 및 코스튬 플레이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 외에도 유저들이 직접 참여한 PVP 토너먼트는, 현지 유저 18명이 참여해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펼쳤으며 우승자 및 각 입상자에게는 푸짐한 부상이 주어졌다. 



 

블레이드 & 소울, 신규 콘텐츠 사전 안내 페이지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12월 13일에 업데이트 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신규 콘텐츠 사전 안내 페이지를 공개했다.


업데이트 콘텐츠로는 블소에 처음 도입하는 '통합 던전 30인 레이드'인 '화룡의 둥지', 신규 던전 3종(‘저주 받은 해적선’, ‘구속의 석실’, ‘규율의 회랑’), 신규지역 ‘천명궁 외성, 중성, 내성’ 원화 등이며 홍문 점수 개편도 예고했다.


한편, 블소는 12일까지 ‘화룡 업데이트 기념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상점(신석샵)에서 ‘흑조의’, ‘홍접의’ 등 7종의 게임 의상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퍼레이션 화이트 노이즈 출시와 함께 Tom Clancy’s Rainbow Six ® Siege 의 누적 플레이어 수 2천 5백만 달성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이하 레인보우 식스 시즈)” 의 2주년을 맞이하며 오퍼레이션 화이트 노이즈가 모든 플랫폼에 공개되었으며 등록 플레이어 수가 2천 5백만명을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유비소프트 몬트리얼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커뮤니티 플레이어들을 위해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Year 3 컨텐츠를 발표했고 12월 12일까지 Year 2 패스를 구입한 플레이어들은 얼리 엑세스를 통해 오퍼레이션 화이트 노이즈 오퍼레이터들 먼저 즐길 수 있다.


한콘진, 게임개발 축제 ‘대한민국 게임잼’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직무대행 강만석)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간 서울 홍릉에 위치한 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인디게임 생태계 확대와 지원을 위한 게임 개발 축제 ‘대한민국 게임잼’을 개최한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개발과 디자인, 기획 등 게임 분야에 다양한 재능을 가진 인디게임 개발자와 일반인, 학생이 팀을 이뤄 주어진 주제에 맞는 게임을 개발해 개발자들의 자유로운 게임 창작과 개발을 장려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힐링게임 <마이 오아시스>를 개발한 버프스튜디오 김도형 대표가 강연을 하고, 전문가 멘토들이 참가자들의 게임 개발을 돕는 등 완성도 높은 게임 개발을 지원할 예정이다.



 

카발 온라인, 신규 던전 추가한 'Part VII. 악마의 탑’ 업데이트 실시


이스트게임즈의 MMORPG 카발 온라인이 6일, 신규 미션 던젼 '악마의 탑'이 추가된 ‘Part VII. 악마의 탑’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90레벨부터 진입 가능한 '악마의 탑' 은 각 층마다 강력한 악마 계열 몬스터가 등장하고 제조 관련 재료와 고급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악마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플레이어의 성장과 아이템을 돕는 PVP용 에펄릿인 '질서의 에펄릿'의 추가와 '커넬리언' 강화 등급의 상승(15등급→20등급), 초월자 레벨의 고속 성장을 위한 일일 퀘스트 등장 등이 업데이트 됐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악마의 비밀상점' 이벤트가 진행되어 미션을 통해 습득한 응모권으로 원하는 아이템에 응모하여 당첨되면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붉은보석, 두번째 메인퀘스트 및 신규 직업 연금술사 등 대규모 업데이트!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방대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두번째 메인퀘스트 및 신규 직업 연금술사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12월 6일(수)에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두번째 메인퀘스트는 기본 메인퀘스트 분량에 버금가는 내용으로 새로운 지역은 물론 새로운 등장인물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마총사의 신규 변신 직업으로 연금술사와, 조련사의 신규 엘리트 펫 4총이 추가되었으며 성장의 비약과 특급 성장의 비약을 모든 펫에게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되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2월 6일부터 12월 27일까지 연금술사를 300 레벨 이상 육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터널 스톤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상 최고의 오버워치 이스포츠 대회, 그 서막이 오른다! 오버워치 리그 프리시즌, 12월 7일 시작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도시 연고제에 기반한 메이저 글로벌 프로 이스포츠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 평가전 대회 ‘오버워치 리그 프리시즌’이 한국 시간 기준 12월 7일(목)부터 12월 10일(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등록한 12개팀 중 필라델피아 퓨전을 제외한 11개팀이 모두 참여하는 이번 시즌은 각 팀의 선수 등록 이후 진행되는 첫 대회이며 친선 경기로써 우승팀과 상금이 없어 경기 결과가 정규 시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이번 경기는 4세트로 진행되며 2대 2 동점일 경우 타이브레이커로 쟁탈맵인 리장 타워에서 5세트를 진행하고, 3대 0으로 이미 승자가 정해진 경우에도 4세트를 진행한다.


프리시즌은 오버워치 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국어 중계로 생방송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