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6일, 브레인박스가 전달하는 오늘의 이벤트 소식

갤럭시코리아, 호프 기계식 키보드 ‘특급할인’ 진행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기업인 갤럭시 마이크로시스템(Galaxy Microsystems Ltd.)의 한국지사인 갤럭시코리아는 2017년 12월 06일 부터 ‘갤럭시 HOF 기계식 키보드(영문)’ 3종을 각각 35%, 37% 특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호프 기계식 키보드는 독일의 '체리 MX 스위치'와 블랙컬러의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과 뛰어난 내구성을 동시에 가진 제품이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스탭스컬쳐2와 탈부착이 쉬운 마그넷 팜레스트, USB 2.0 허브 컨트롤러와 오디오 I/O 포트가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과 뛰어난 확장성을 갖췄으며 여러키를 동시에 무한 입력 가능한 N-Key rollover 기술을 적용하여 보다 편리한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이번 할인 이벤트는 12월 06일부터 ‘펀샵’에서 진행되며 ‘갤럭시 HOF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갈축)’을 69,000원에, ‘갤럭시 HOF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청축)’을 69,000원에, ‘갤럭시 HOF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갈축)’을 85,000원에 판매한다.


LG전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디지털 캠페인 영상 공개 및 이벤트 진행


LG전자가 육아에세이 작가 ‘그림에.다’와 함께 어디에 두어도 강력한 360° 공기청정 기능을 강조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육아 중 실내 먼지가 발생하는 일상을 그려 공기청정을 위해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가 필요한 상황을 표현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아이가 항상 깨끗한 공기만 마시기를 바라는 부모의 마음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LG 전자는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개된 두 개의 영상 중 공감이 가는 편을 선택해 지정된 해시태그와 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한편,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에는 극초미세먼지 99% 이상을 제거하는 토탈 알러지진집 필터와 스모그 원인 물질, 새집증후군 물질을 잡아주는 토탈 유해가스 필터가 있으며 6단계 토탈 케어 시스템으로 큰 먼지부터 유해 물질까지 제거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