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6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오늘의 신제품 소식

앱코, 레트로감성 AZIO x ABKO 레트로 클래식 키보드 정식 출시!


앱코가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과 함께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레트로 감성의 AZIO x ABKO RETRO CLASSIC 키보드를 정식 출시했다. 클래식 타자기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의 AZIO RETRO CLASSIC 제품은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블랙의 오닉스(ONYX), 화이트와 구리빛 포인트가 조화를 이루는 포쉬(POSH), 중세시대 빈티지를 재현한 아티잔(ARTISAN), 실제 목재가 적용된 엘우드(ELWOOD)로 출시되었다. 


AZIO RETRO CLASSIC 키보드는 타자기에서 영감을 받아 RETRO 감성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과 실제 가죽과 나무,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빈티지 제품이다. 앱코는 이번 AZIO RETRO CLASSIC 키보드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AZIO와 콜라보레이션을 맺어 제품 구매시 특별한 레트로 아이템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AZIO x ABKO RETRO CLASSIC 키보드는 온라인 최저가 249,000원에 출시되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완벽한 게이밍 환경 구현하는 리전 Y720 타워 출시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는 더 강력해진 성능으로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구현하는 리전 Y720 타워(Legion Y720 Tow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노버 대표 게이밍PC 브랜드 리전(Legion)의 최신 제품 중 하나인 리전 Y720T은 인텔의 7세대 코어 i7-7700을 탑재하고 엔비디아 파스칼로 지포스 GTX 10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선택 사양으로 제공해 최대 GTX1070 8GB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이는 이전 대비 최대 3대 빠른 성능을 자랑하며 최신 인기 고사양 게임 및 VR 게임에서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대 32GB의 쿼드 슬롯 DDR4 메모리와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512GB PCI 익스프레스 SSD, 인텔 옵테인(Optane) 메모리가 있어 뛰어난 성능과 향상된 컴퓨팅 환경을 보여준다. 


특히 별도의 공구없이 업그레이드나 부품 교체가 가능해 나만을 위한 맞춤 PC로 설계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오큘러스 (Oculus)의 가상현실(VR) 기술을 지원해 최고 수준의 가상현실 게임 실행이 가능하다. 



 

컬러풀이 선보이는 새로운 디자인의 그래픽카드, 지포스 GTX 1050 토마호크 출시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새롭고 강렬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컬러풀 테크놀로지(Colorful Technology Co.,LTD)”사의 그래픽카드 “컬러풀 지포스 GTX 1050 토마호크 2GB ”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엔비디아사의 지포스 GTX 1050 GPU를 기반으로 쿠다코어 640개, 메모리 2GB를 탑재하였고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의 새로운 토마호크 디자인을 적용, 강력한 게이밍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함께 담아냈다. 


또한 90mm 팬 2개와 3+1 파워 Phase 구성으로 제품의 발열해소와 안정성을 강화하여 그래픽 카드의 안정성을 강화했다.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한 최적의 메인보드 ASUS ROG MAXIMUS X CODE 공급개시


ASUS 메인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한 최적의 메인보드 ASUS ROG MAXIMUS X CODE 메인보드 국내 공급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인텔 8세대 프로세서(코드명:커피레이크)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ASUS ROG MAXIMUS X CODE 메인보드는 강력한 쿨링 성능을 바탕으로 새 무선 랜 규격을 적용해 기존 대비 높은 대역폭과 속도를 지원하는 WI-FI와 MU-MIMO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CPU의 전압과 주파수를 최적화된 수치로 조정할 수 있게 CPU 실시간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Digi+ 디지털 전원부와 ABS 윗면 커버를 사용하여 견고하고 절제된 스타일을 표현하는 등 ASUS 메인보드 만의 뛰어난 성능과 품질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극강 파워 1시간 35분 연속사용 + 초미세먼지 99.99% 여과’ 일렉트로룩스, 파워 무선청소기 ‘울트라파워 프로’ 출시


일렉트로룩스가  ‘울트라파워 프로 아이언 그레이(ZB5211)’와 ‘울트라파워 프로 소프트 샌드(ZB5212)’ 2종으로 구성된 2018년형 파워 무선청소기 ‘울트라파워 프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중겹의 강모 브러쉬와 E10 알레르기 필터 등이 조화를 이뤄 초미세먼지를 99.99% 여과해 미세먼지 제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무선 청소기임에도 소프트 샌드의 경우 5시간 충전(32.4 V HD 배터리)에 최대 1시간 35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프로 아이언 그레이는 5시간 충전(28.8 V 배터리)에 1시간 15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울트라파워 프로의 일반 소비자가격은 소프트 샌드(ZB5212) 63만9000원, 아이언 그레이(ZB5211) 59만9000원이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