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한미 마이크로닉스에서 런칭한 신상 게이밍 기어, "마닉" 신제품 발표회

오늘 홍대에 위치한 홍그네 펍에서 한미 마이크로닉스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마닉"을 런칭했다. 마닉은 마이크로닉스의 약자로 마이크로닉스의 팬들이 지어준 애칭으로 게이밍 기어의 재미라는 요소를 주기 위해 자사의 게이밍 브랜드로 사용되었다.  오늘 정식 출시한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마닉은 모두 기본적으로 카일축의 프리미엄 박스 스위치를 사용했으며 저가 기계식 키보드와는 다른 디자인을 하는 등 여러가지 면에서 다양한 차별화를 꾀했다.  



카일 박스 스위치는  카이화의 최신 카일 기계식 스위치로 보다 진일보한 타건감을 게미머들에게 주기 위해 개발 되었다.  스위치 수명이 무려 8천만 회 그리고  IP56 등급을 만족하는 방진, 방수 기능을 기본적으로 갖추었다.  그리고 경쟁사 대비 약 45% 정도 빨라진 입력 속도는 순간 순간 승패를 좌우하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무기가 될 듯 하다.  이 외에도 축 내부는 최그급 스프링과 24K 금도금 단자를 사용하는데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신경썼다. 


가일의 박스 스위치는 기타 경쟁사의 축의 청축은 없고 그 대신에 몇 가지 축들의 장점을 합친 백축 스위치를 갖고 있는데 각 축들은 다음과 같은 특성들을 가지고 있다.  



우선 적축의 경우는 리니어 45gf 의 압력을 갖고 있으며 가장 조용하고 부드러운 타건감을 제공한다.  가장 중요한 키 소리를 가진 탓에 많은 키 스트로크를 해야 하는 FPS 게임 예를 들어 오버워치 혹은 배틀 그라운드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이다.   그리고 갈축은 백축에서 클릭 감을 제거하고 적축의 가장 큰 장점은 조용삼을 갖고 있다.  마지막으로 흑축은 리니어 60gf의 반발력을 갖고 있는 까닭에 가장 높은 키압과 반반력을 갖는다.  하드코어 게이머 들이 가장 크게 선호하는 축이다. 마지막으로 백축은 경쟁사의 청축과 비슷한 컨셉과 느낌을 가지고 있으나 상당히 가볍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축이다.  이 백축의 경우는 초보 게이머들에게 가장 어울리고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멀티 목적을 가진 축이다. 


마닉 K735 엣지 RGB 




독창적인 엣지 RGB LED 스타일 다양한 엣지 백라이트 발광 모드를 지원하며  카일 박스 축 중에서 백 / 적 / 갈축 버전으로 출시 된다.  이렇게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게이밍 키보드가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전 키 동시 입력 및 매크로 기능은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그 외에 기계식 축을 받치고 있는 PCB는 양면, 1.6t 두께를 지녀 키보드의 내구성을 늘렸다.  그 외에 투콘 키탭을 제공하여 보다 스타일리쉬 하게 게이밍 환경을 꾸밀 수 있다. 


마닉 K532 기계식 키보드 




앞서 서두에서 설명했던 경쟁사의 청축과 비슷한 느낌을 지닌 카일 백색 박스 축을 사용한 이 제품은 초보 게이머들에게 그리고 일반적인 사용자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지녔다.  상위 모델인 K735 보다 2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될 만큼 큰 인기를 끌 것을 보인다.  이 키보드는 레인보드 백라이트 LED, 그리고 1.6t 두꼐의 양면 PCB 그리고 전 키 동시 입력 및 매크로 기능 또한 지원한다. 


마닉 K520 텐키리스 키보드 



가장 컴팩트한 크기를 가지고 있는 텐-키리스 키보드인 K520 키보드는 많은 마우스 질을 해야 하는 게이머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이 키보드는 카일 박스 축 중에 백축, 적축, 갈축, 흑축 등 모든 카일 박스 스위치로 출시가 될 제품이다.  이 키보드 역시 1.6t  두께의 양면 PCB 채용, 전 키 동시 입력 그리고 매크로 기능을 지녔다. 


마닉 K940 RGB 카일 초콜릿 게이밍 키보드 



이 키보드는 카일에서 새롭게 출시한 "카일 초콜릿 축"을 탑재하고 있는데 이 축은 일반 기계식 스위치의 절반 수준의 높이를 가지고 있는데 약 8mm 정도의 높이 만을 갖고 있는 로우 프로파일 타입의 축이다.  하지만 기계식 키보드의 가장 큰 장점인 경쾌한 느낌을 그대로 준다.  얇아진 높이 만큼 펜타그래프 타입의 키보드와 같은 슬림한 키보드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ㅣ 축은 약 7천만회의 스위치 수명을 갖고 있으며 백축, 적축, 황축 그리고 택틀형 갈축이 나온다.  이 축의 스위치 압력은 50gf 이다.


K940 RGB 카일 초콜릿 키보드는 카일 초콜릿 축을 탑재했으며 슬림한 디자인과 기계식의 경쾌함을 함께 제공한다. 이 키보드 역시 앞에서 봤던 PCB 두께와 동일하며 백축, 적축 그리고 갈축으로 출시 된다. 



마지막으로 한미 마이크로닉스의 마케팅 담당자인 주우철 과장은 카일 스위치가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움과 마닉의 고유한 색상이 가미된 디자인으로 출시가 되는 4가지의 마닉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에 많은 게이머들이 높은 관심과 큰 인기를 끌었으면 하는 바램을 이야기 했으며 추가적으로 내부에서 준비하고 있는 다른 마닉의 게이밍 기어들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