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5일, 브레인박스가 전달하는 오늘의 이벤트 소식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정품 CPU 구매 꿀팁 알기 퀴즈 프로모션 실시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는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정품 고객만을 위한 혜택을 널리 알리고자 인텔 정품 CPU 구매 꿀팁 알기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텔 정품 CPU의 경우 국내에서는 공인대리점 3사에서 공급하는 인텔 CPU들을 정품 제품으로 정의하며 제품 박스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를 통해 시각적으로 확인되는 점이 특징이다.


2018년 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퀴즈 프로모션은 구매 꿀팁이 아닌 것을 고를 시 추첨을 통해 총 38명에게 선물을 준다.


온라인 구매 시에 인텔 정품 CPU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판매정보에서 ‘정품’, ‘정품박스’, ‘대리점 정품’ 등의 표기가 있는지 살펴보는 방법이 있다. 또한, 정품 CPU 구매 시에 정품여부를 확인하고 주문하면, 인텔 정품 CPU 판매업체라면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정품박스를 동봉해 발송한다. 인텔 정품 CPU를 받아 보면,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스티커의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 정품 인증을 받고 정품 고객만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인텔 정품 CPU의 혜택으로는 무상 A/S 3년, 맥아피백신 90일 무료사용,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무료 다운로드, 구매자 대상으로 매달 진행되는 모바일 기프트 추첨 이벤트 등이 있다.


스퀘어필름만 있다면, 일상이 예술로 변한다! 한국후지필름, 체험 프로모션 ‘My Square Gallery in café’ 진행


한국후지필름은 각 카페의 컨셉에 맞게 제작한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작품을 현장에 전시하고, 신제품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3’ 체험 공간을 마련해 인스탁스 사진을 직접 출력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는 체험 프로모션 ‘My Square Gallery in café’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카페 콘하스(합정/서교), 루프트(명동), 론드리 프로젝트(이태원), 워시타운(서교), 리도 엘리펀트(성수), 쉐어 드 테이블(성수)에서 오는 10일까지 실시하며 인스타그램 에 해시태그(#인스탁스쉐어3, #마이스퀘어갤러리, #해당 카페명)를 입력 후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쉐어 SP-3(2명), 영화 예매권 2장(1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주)서린씨앤아이 지스킬 트라이던트 Z RGB 제품 구매 시 게이밍 장패드 100% 증정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서린씨앤아이(대표:전덕규)는 전세계 PC 매니아 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게이밍 및 오버클럭 메모리 브랜드 지스킬(G.SKILL)사의 화려함의 정점 RGB 메모리 트라이던트 Z RGB(TRIDENT Z RGB) 시리즈 구매 시 1:1 게이밍 장패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지스킬(G.SKILL)사의 트라이던트 Z RGB(TRIDENT Z RGB) 시리즈는 에이수스(ASUS)사의 아우라 싱크(Aura sync)를 공식 지원할 뿐만아니라 다른 브랜드의 메인보드에서도 화려한 RGB효과를 즐길 수 있도록 자체 소프트웨어를 제공, 사용자가 원하는 컬러의 튜닝 PC 구성과 화려한 효과를 어느 환경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10-Layer PCB를 사용하고 엄선된 IC 만을 사용하여, 최대 장점인 오버클럭 등의 하이엔드 퍼포먼스 오버클럭 유저들을 위한 메모리의 중요한 기능적인 부분도 놓치지 않은 제품이다.


최근 출시된 트라이던트 Z RGB(TRIDENT Z RGB) 시리즈 모든 클럭 등이 해당하는 해당 이벤트는 2017년 12월 05일 부터 12월 31일, 약 한달 간 진행이 되며, 컴퓨터 전문 쇼핑몰 및 오픈 마켓 등 다양한 제품 판매처에서 동시 다발 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 구매자 대상 12월 연말 이벤트 시행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12월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코리아(와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벤큐가 국내 최초로 아이케어 기능을 갖춘 모니터를 선보인 2013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2013대 한정으로 주력 아이케어 모니터 5종 (GW2480, GW2780, EW2775ZH, EW2770QZ, EW3270ZL) 제품을 기존 최저가 대비 최대 3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다. 


또한 12월 4일부터 25일까지 11번가에서는 프로 디자이너를 위한 모니터 PD 시리즈 제품을 최대 20만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자 전원에게 최대 2TB 외장하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옥션에서는 GW2406Z 제품 1만원 할인 행사를, 지마켓에서는 EW2445ZH 3만원 할인 행사를 각각 진행한다.


한편,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 대상으로 12월 중 모니터 구매 후 온라인 오픈마켓 후기 게시판, 블로그, SNS 사이트 등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구매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 역시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와사비망고, 43형 UHD TV 팔레트 구매 시 컬처랜드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주)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는 43형 UHD TV `ZEN U430 UHDTV Palette(팔레트)' 구매 시 컬처랜드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ZEN U430 UHD TV Palette는 A급 IPS패널을 단 UHD TV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해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4개의 HDMI 2.0포트와 D-SUB, 옵티컬 등 다양한 멀티포트와 확장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이 있어 장시간 시청 시에도 눈이 편하다. 패널 내구성에 대한 자신감으로 2년 확대 무상보증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ZEN U430 UHD TV Palette 컬처랜드 상품권 지급 이벤트는 12월 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다나와 단독으로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올린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