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5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오늘의 신제품 소식

㈜앱코, 수트마스터 401G EOS 출시 예고


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중인 ㈜앱코(대표 이태화)에서 4면 강화유리와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수트마스터 401G EOS(에오스) 제품을 출시한다.



수트마스터 401G EOS 제품은 올해 10월에 열린 차이나 소싱 페어에서도 해외 바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케이스로 해외 수출부분에서도 큰 성과를 낸 케이스이다.


㈜앱코 관계자은 “다음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수트마스터 401G EOS(에오스)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확장성을 바탕으로 시스템 튜닝을 생각하고 계신 유저분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도리코, 글로벌 겨냥 3D프린터 ‘3DWOX 2X’ 출시


오피스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대표 우석형)가 2개의 노즐을 장착한 차세대 3D프린터 ‘3DWOX 2X’를 출시했다. 


3DWOX 2X(이하 2X)는 신도리코가 지난해 독자 개발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 개인용 3D프린터 3DWOX DP200 및 DP201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신제품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한 FFF방식 3D프린터이다.


2X의 가장 큰 특징은 2개의 노즐, 2개의 카트리지로 동시 출력된다는 점이다. 또한 2X는 효율적인 3D 프린터 활용을 위해 동급 최대 조형크기를 출력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용 가능한 필라멘트의 종류도 대폭 늘어났다.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PLA, ABS 필라멘트는 물론 유연한 재질의 Flexible, 수용성 PVA 필라멘트를 지원해 보다 다양한 조형물 출력이 가능하다. 


2X에는 플렉서블 메탈 베드(flexible metal bed)가 도입됐다. 이는 열전도가 가능한 금속 소재로, 베드를 구부리는 것만으로 쉽게 출력물을 떼어낼 수 있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세계 최고의 LoL 게이머 ‘Faker’의 사인이 새겨진 게이밍 노트북을 만나다!”ASUS ROG, 전세계 한정판 모델 ‘FAKR EDITION’ 게이밍 노트북 출시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 3 브랜드이자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의 ROG(Republic of Gamers)는 세계 최강의 LoL(League of Legend) 프로 게임단 ‘SKT T1’ 팀과 콜라보레이션한 게이밍 노트북 한정판 모델 ‘FAKER EDITION(ROG x SKT T1)’을 세계 최초로 런칭한다.


FAKER EDITION 은 리그 오브 레전드, 도타2와 같은 MOBA 게임 전용 ROG 노트북 모델에 세계적인 게이머 이상혁 선수(아이디명 Faker)의 사인과 프로 게임팀 SKT-T1의 로고가 각인된 전세계 특별 한정판 제품이다. 


최신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X1060 그래픽을 장착해 게이머의 반응 속도에 빠르게 반응하며 120Hz의 주사율과,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부드러운 그래픽 성능으로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게이밍 노트북이다. 


또한, 강조된 QWER 키 색상과 N-Key 롤 오버 기능 등 MOBA 게임 시 꼭 필요한 기능들을 적용해 리그 오브 레전드와 같은 MOBA 게임에 최적화됐다.



 

레인보우를 품은 AONE 크루즈 AMK-300 키보드 마우스 콤보 출시!


AONE 게이밍 기어의 새로운 브랜드 " CRUISE(크루즈) " 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에 이어서 게임에 최적화된 키보드와 마우스 콤보 제품을 출시하였다. 


크루즈 AMK-300 키보드 마우스 콤보 제품은 골드+화이트, 실버+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두 제품 모두 LED 백 라이트 적용이 가능해 화려함과 심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키보드는 104키 풀 배열의 멤브레인 키보드로 상판은 풀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있어 견고하며 한글, 영문 2중 사출 키캡 적용으로 장기간 사용하여도 각인 제거나 변형이 없다. 


마우스는 6개의 기능 버튼과 DPI 4단계 설정과 내부 무게추가 설계되었으며 사용자에게 정확한 무빙/브레이킹과 화이트 UV코팅으로 안정적이며 편안한 그림감을 제공한다.


현재 크루즈 AMK-300제품은 출시 기념으로 대형 쇼핑몰에서 특가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앞으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 될 예정 이라고 한다.



 

10레이어 PCB 적용 XPG GAMMIX D10 싱글 & 쿼드 패키지 신제품 출시


XPG 게이밍 메모리와 SSD 제품군을 국내에 정식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에서 10 레이어 PCB 설계가 적용되어 신호 전송품질을 크게 향상시킨 게이밍 메모리 신제품인 XPG GAMMIX D10 싱글 패키지 6종 & 쿼드 패키지 6종등 총 12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XPG GAMMIX D10는 일반적인 메모리보다 더 많은 10 레이어의 PCB 기판을 사용하여 데이터 전송 시 노이즈 간섭을 최소화해 신호 전송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고 방열판에 2온스의 구리를 적용, 신속한 방열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Intel XMP(Extreme Memory Profile) 2.0 규격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오버클러킹과 튜닝작업을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 


XPG GAMMIX D10 패키지는 다양한 사용자 선호도를 반영하여 싱글 패키지는 블랙컬러 2,400MHz  / 2,666MHz / 3,000MHz의 속도로 3종, 레드컬러 2,400MHz  / 2,666MHz / 3,000MHz 속도 3종등 6종의 8G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쿼드 패키지는 블랙 & 레드 컬러로 8GB X 4개 구성으로 4개의 메모리 슬롯을 채울 수 있는 8GB X 4로 함께 출시되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