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7년 12월 4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가전 신제품 소식

독일 기술력과 디자인을 대표하는 명품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 김장을 더욱 쉽고 편하게 도와주는 브라운 블렌더


제법 찬 바람이 불고 어느덧 겨울의 문턱에 들어서면서 본격적인 김장철이 시작됐다. 올해는 배추 값을 포함한 농산물의 물가가 다소 하락하여 김장 비용도 감소 할 것으로 보인다. 사먹는 김치가 보편화 되고 있지만, 여전히 맛과 건강을 위해 직접 담그는 셀프 김장족이 늘어남에 따라 그들을 겨냥한 블렌더가 눈길을 끈다. 



브라운의 푸드 프로세서 FX 3020은 슬라이스/채썰기 액세서리를 이용해 마늘, 생강, 양파, 고추 등의 양념을 다지기 편리한 제품이다. 또한 믹서를 장착해 김장용 찹쌀풀을 쉽게 만들 수 있으며, 많은 양의 재료를 한번에 손쉽게 준비할 수 있어 김장뿐 아니라 명절음식 만들기도 좋다. 


JB 3060 BK은 5단계 속도 조절 기능으로 김장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를 갈 수 있고, 터보 기능을 탑재하여 단단한 재료도 쉽게 분쇄할 수 있다. MQ 5035은 21단계 속도 조절과 순간 작동으로 22단계까지 블렌딩 결과물을 조절할 수 있다. 특허 받은 ‘파워벨’ 기술로 독특한 벨 모양의 블렌딩 캡과 강력한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이 서로 상호작용하며 음식물이 튀는 것을 방지하여 깔끔하게 김장을 준비할 수 있다. 


캐논, 손떨림 보정 뛰어난 고배율 쌍안경 10x32 IS 출시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손떨림 보정 기술을 탑재한 고배율 쌍안경 ‘10x32 IS’를 출시했다. 


캐논의 독자적 손떨림 보정 기술인 IS를 탑재해 미세한 떨림이나 움직임에 따른 흔들림도 효과적으로 보정한다. 특히 보정 렌즈가 흔들림의 반대 방향으로 움직여 광축을 더욱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시프트(Shift) 방식 IS’와 비디오카메라 및 디지털카메라에 탑재되던 고배율 렌즈용 손떨림 보정 기술 '파워드(Powered) IS'를 캐논 쌍안경 최초로 적용해 큰 흔들림 까지도 거뜬하게 보정한다. 


광학계는 '필드 플래트너(Field Flattener) 렌즈'로 구성돼 평면에 초점을 맞췄을 때 시야 주변이 흐려지거나 곡면으로 휘어지는 상면만곡 현상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원거리의 높은 건물이나 넓게 펼쳐진 풍경도 왜곡 없이 또렷하게 볼 수 있다.



또 10x32 IS 렌즈 전면에는 캐논의 특수 코팅 기술인 '슈퍼 스펙트라 코팅'을 사용했다. 빛 반사에 강하고, 고스트와 플레어 현상을 최소화하는데 발군의 성능을 발휘해 광량이 강한 곳에서도 선명하게 피사체를 볼 수 있다. 


화웨이, 1020세대를 위한 ‘취향저격’ 30만원대 가성비폰‘Be Y 폰 2’ 출시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이 오는 5일 KT를 통해 ‘Be Y 폰 2’를 출시한다.


7.2mm 두께의 Be Y 폰 2의 바디에는 5.2인치 풀 HD 디스플레이와 전후면 2.5D 커브드 글라스가 적용되었는데, 중심 두께 0.7mm에서 모서리 두께 0.3mm로 이어지는 제품 디자인은 사용자들에게 한층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Be Y 폰 2에는 최대 2.36GHz의 클록 속도를 제공하는 16nm(나노미터) 옥타코어 기린 658(Kirin 658) 칩셋이 탑재되어, 저전력으로도 강력한 성능과 개선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기린 658 칩셋은 Be Y 폰 2의 보다 빠른 카메라 조작을 가능하게 해, PDAF(Phase Detection Autofocus: 위상 검출 자동초점)와 CAF(Continuous AF: 연속 초점)가 동시에 작동할 때에도 소요시간은 단 0.3초밖에 걸리지 않게 한다. 기린 658 칩셋은 안드로이드 7.0용 64비트 CPU 및 900MHZ GPU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Be Y 폰 2의 12MP 후면 카메라는 1/2.8 인치 센서를 탑재했으며, 평균적인 13MP 카메라의 1.12 µm(마이크로미터) 사이즈 대비 25% 커진 1.25 µm 픽셀 사이즈와 20% 향상된 밝기로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Be Y 폰 2는 5V/2A 대비 30% 더 빠른 충전이 가능한 3,000mAh 배터리를 탑재했는데, 30분 만에 최대 45% 충전, 10분 충전 시 2시간 사용이 가능한 급속 충전 기능까지 갖춰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한편, Be Y 폰 2는 펄화이트와 미드나잇 블랙 2종 색상으로 출시되며, 전국 KT 대리점과 KT Shop 웹사이트에서 5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