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보다 게이머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지스타 이엠텍 부스를 가다.

고퀄러티 게임에서 가장 크게 영향을 받는 하드웨어는 무엇을까?  최근 빠른 게임의 흐름을 갖고 있는 FPS 장르 게임들이 강세를 보이면서 보다 빠른 그리고 편안한 게임을 즐기기 위해 하이엔드 급의 그래픽카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이런 동향은 새로운 하드웨어가 출시가 될 때 보다라는 이를 느낄 수 있는 컨텐츠 즉 확실한 게임이 출시가 되었을 때 보다 높은 매출 효과가 나는 상황으로 달라지고 있다.  이런 흐름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바로 그래픽카드일 것이다. 


지포스, 라데온 등 2가지 종류의 그래픽카드를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하는 이엠텍에서는 이번 지스타에서 보다 게이머 속으로 들어가기 위해 실외, 실내 이렇게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면서 보다 게이머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본격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실제 많은 게임 개발사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그래픽카드가 많은 만큼 이번 지스타에 참가를 하는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노력일 수 있을 듯 하다. 




이엠텍의 실내 부스는 지스타 B2C 관에서 액토즈소프트 - WEGL 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엠텍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실제 볼 수 있고 실외 부스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엠텍 그래픽카드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이원화 하여 부스를 구성하였다. 





올 해 들어 이엠텍에서 새롭게 추가한 신규 브렌드인 "EVGA" 의 다양한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 그리고 케이스 및 전원 공급기 그리고 수냉 쿨러까지도 전시가 되어 있어 이브가 팬들이라면 꼭 들려 EVGA의 모든 제품들을 구경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실내부스에서는 VR 를 이용한 2개의 체험 시스템을 구비해 두어 이엠테 그래픽카드로 작동하는 VR 시스템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약간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1시간 이상 대기를 해야 하니 이 VR 체험을 하기 위해서는 서둘러 이엠텍 부스에 가는 것이 좋다. 




이엠텍에서 수입, 판매하는 제품 중에는 에이수스의 공유기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 자체적인 독립 부스를 만들 에이수스에서도 해당 인터넷 유 무선 공유기를 볼 수 있지만 이곳 이엠텍 부스에서도 에이수스 공유기를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이엠텍의 가장 중심에 있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는 슈퍼 제트스트림 지포스 그래픽카드들의 하이엔드 부터 로우엔드까지 전 제품을 직접 볼 수 있다.




이엠텍에서 야심차게 진행하고 있는 커스텀 PC 브렌드인 "레드빗"의 다양한 튜닝 시스템을 직접 볼 수 있도록 부스한 컨에 전시하고 있다.  전시되고 있는 시스템은 대부분은 인텔의 8세대 커피레이 기반의 프로세서가 사용되었으며 그래픽카드도 하이엔드급인 지포스 GTX 1070 이상의 그래픽카드들이 사용되었다. 




이엠텍의 실외 부스에서는 체험형 이벤트인 "이엠텍 피칭 대전"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있다. 꽤 쌀쌀한 외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람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항상 사람들이 북적북적 많았다. 





실외 이엠텍 부스에서는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아무래도 자사의 그래픽카드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는 것이다.  실제 인터넷 최저가 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 보니 많은 관람객들이 즉석으로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분들이 생각 외로 많았다.   판매되고 있는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GTX 1080 Ti 부터 하위 모델인 지포스 GTX 1050 까지 다양한데 배틀그라운드 혹은 오버워치 등의 FPS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엠텍의 지스타 부스에 꼭 드르시길 바란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