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최고의 한 해를 보낸 엔비디아, 지스타 2017에서 만나다.

올 해 전체적인 컴퓨터 시스템 및 주변기기의 판매는 작년 대비 어느 정도 성장세를 꾸준하게 이어갔다.  그 중에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인 것은 바로 "그래픽카드" 분야 일 것이다.  흔히 비트코인으로 대변되는 비트코인 시장의 시작으로 지금까지 고사양 게임인 펍지 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의 빅 히트로 고성능 그래픽카드에 대한 시장의 요구는 거세어 졌으며 당분간 이 열기는 식지 않을 전망이다.


이에 연장선상으로 게이머들의 큰 잔치인 2017 지스타에서 그래픽카드 GPU 를 생산하는 엔비디아를 만날 수 있는 건 어찌 보면 자연스러운 일 일수도 있겠다.  지스타에서 작년과 동일한 규모로 참석한 엔비디아는 작년의 핫한 게임이 오버워치와 함께 했다라면 올 해는 최고의 게임인 블루홀의 배틀그라운드를 만날 수 있다. 



엔비디아 부스에서는 중간 중간에 엔비디아에 관련된 퀴즈 등을 비롯하여 배틀그라운드 게임 대회 등을 통해 레어템인 엔비디아 USB 메모리, 게이밍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나누어주었다.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1070 Ti, GTX 1080 그리고 최고 상위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GTX 1080 Ti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컴퓨터 시스템에서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에 최적화된 다양한 PC 기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부스의 중앙에 배치해 두었다.



 

자사의 모바일 게이밍 노트북 기술인 "맥스큐" 가 적용된 기가바이트, 에이수스 등의 최신 게이밍 노트북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다. 





그리고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그래픽 카드가 탑재된 튜닝 PC의 모습도 볼 수 있는데, 화려한 RGB LED가 장착되어 있는 수냉 쿨러 및 팬들이 장착되어 화려함을 더했다.  현재 엔비디아 부스에서는 이 튜닝 시스템에 대한 인기투표 및 SNS 사진 인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평소에 SNS 활동을 자주 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 볼 만 하겠다. 




총 30여개의 좌석으로 마련된 엔비디아 게이밍 존은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1080과 그래픽카드와 인텔의 코어 i7 7700 프로세서가 탑재된 게이밍 시스템을 통해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서는 다양한 경품을 걸고 배틀그라운드의 게임 대회가 열리고 있어 배틀그라운드 마니아들의 눈길을 끌고 있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