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모바일 게임 소녀함대와 함께 하는 마우스패드, 한성컴퓨터 소녀함대 일러스트 장패드

새로운 시장의 개척, 게임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컴퓨터 주변기기 들 

 

몇 년 전부터 PC 시장은 새로운 신제품이 출시가 되어 전 세대 제품과의 성능 차이 등으로 인해 판매고가 늘어나기 보다라는 이 하드웨어 들의 성능을 100% 이상 활용한 컨텐츠가 나오게 되었을 때 눈에 띄이게 큰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나 대형 게임들 일 수록 이런 현상이 두드러졌는데 대표적으로 게이밍 모니터와 게이밍 기어 그리고 그래픽카드 까지도 큰 판매고를 올리게 만들었던 블리자드의 "오버워치" 를 떠올리면 아마 쉽게 이해가 될 듯 하다. 

 

오늘 브레인박스에서 소개할 제품은 모바일 게임사 "게임펍" "한성컴퓨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한 소녀함대 마우스 패드 이다.  

 

 

우선 게임펍의 "소녀함대" 라는 모바일 게임은  아이돌 그룹인 "러블리즈"를 홍보 모델로 활동하면서 프리뷰 버전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았던 모바일 게임이다. 현재는 안드로이드의 구글 플레이에 만 출시가 되었다. (애플의 앱스토어 버전은 조만간 출시 예정이라고 한다.)  이 게임은 미소녀들과 함께 자신의 함대를 꾸려 바다를 정복해 나가는 일종은 턴방식의 MMO RPG 게임과 비슷한데, 이 게임이 가장 독창적인 컨텐츠는 해전에 참가하는 미소녀들과 데이트를 즐길 수 있으며 나아가서는 결혼까지도 가능하는 점이다.  

보다 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게임펍의 홈페이지 혹은 게임펍의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사항도 알 수 있으므로 "소녀함대" 게임을 즐기려는 분들은 꼭 카페를 방문하시길 바란다. 

 

 

한성컴퓨터에서 출시한 소녀함대 마우스 패드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장패드" 형태의 78cm x 30cm 크기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하나에 올려서 사용하는 패드이다.  마우스 패드는 총 5가지 종류로 출시가 되어서 개인의 취향에 맞추어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약 5mm 정도의 두께로 인한 높은 쿠션감을 갖고 있으며 생활 방수를 위해 발수 코팅 처리가 된 원단으로 만들어 졌으며 마우스 패드의 후면은 빗살 무늬의 고무패드로 마감을 하여 어지간한 격한 움직임에도 밀리지 않는다.   






5가지 종류의 마우스 패드를 모두 보게 되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디자인이다.  개인적인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일러스트가 적용된 마우스 패드를 구입할 수 있을 듯 하다.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디테일 지니고 있었는데, 인쇄 상태도 상당히 양호했는데 특히나 색감 자체가 콘트라스가 강조되어 높은 색감을 보여주었다.  
일반적인 101 키보드와 마우스 정도를 올려두면 아래와 사진과 같은 느낌이라고 보면 될 듯 하다. 


마우스 패드의 표면은 발수 코팅 처리가 되어 간단한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기타 오염에 강하다.  추후 마우스 패드의 청소는 물티슈 등으로 간단하게 닦으면 된다.  그리고 마우스 패드의 후면은 빗살 무늬의 러버로 처리가 되어 FPS 등의 격한 게임을 즐길 때 패드가 밀리지 않도록 돕고 있다. 



 

현재 이 소녀함대 마우스패드의 가격은 오픈 프라이스 기준으로 5,900원 이다. 장 마우스 패드의 가격 치고는 고가일 수 있으나, 손 끝으로 부터 소녀함대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걸 감안하면 저렴한 가격이 아닐까 싶다.  만약 소녀함대 모바일 게임 마니아들이라면 한번 질러보는 것이 어떨까?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